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방이동 맛집]5월 가족모임장소 차이나팩토리! 롯데월드 100% 당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월 가족모임장소로 추천할만한 방이동 맛집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족모임장소에 딱 어울리는 버섯&단호박 쇠고기 탕수육 요리가 매력적이었고,

차이나팩토리에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이 담긴

롯데월드 프로모션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5월 가족모임장소 방이동 맛집 차이나팩토리를 살펴볼까요?^^

 

 

 

 

올림픽공원역 바로 앞 만남의광장 초입에 위치한 방이동 맛집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무제한 딤섬 + 요리 3가지 + 무제한 디저트까지 풍성한 평일 런치 3선을 15,900에 즐길 수 있는 착한 가격 프로젝트가 진행중이네요!

 

 

 

 

중국황실에 온듯한 고급스런 매장 입구..

 

 

 

 

아메리칸 스타일의 고급스럽고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맛있는 즐거움이 끝없이 이어지는 색다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의 딤섬 & 디저트바에요..

 

 

 

 

야채춘권, 반달 모양 군만두, 둥글납작 군만두, 상하이 샤오롱, 복주머니 딤섬, 동물 모양 찐빵, 해물 샤오마이 등 다양한 딤섬코너..

 

 

 

 

리치, 파인애플, 오렌지, 스위트크런치 코너..

 

 

 

 

메뉴판이에요..

1인3선은 화권 주꾸미 선택..

 

 

 

 

자연송이 삼계죽, 바지락 짬뽕을 선택했어요..

 

 

 

 

프리미엄메뉴는 버섯&단호박 쇠고기 탕수육(35,700원) 을 선택..

망고에이드(4,500원) 2잔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달콤하고 청량감 가득 시원한 망고에이드 2잔이에요..

 

 

 

 

자연송이 삼계죽이에요..

 

 

 

 

향긋한 자연송이의 은은한 향에 고소한 표고버섯으로 담백함을 더한 자연송이 삼계죽..

식전에 속을 부드럽게 달래주고 정말 맛있네요~

 

 

 

 

버섯&단호박 쇠고기 탕수육이에요..

프리미엄 요리가 참으로 근사하게 나오고 푸짐하네요ㅎㅎ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이었어요!

 

 

 

 

큼직한 달콤한 단호박 튀김부터 냠냠~

 

 

 

 

풍부한 육즙의 쇠고기 튀김을 부드러운 탕수 소스에 찍어 먹으니 입안이 황홀해지네요+_+

탕수 소스가 뿌려져 나오는 탕수육보다 요렇게 찍어 먹으니 바삭한 식감도 살아있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쫀득쫀득한 식감의 표고버섯 튀김도 별미였어요ㅋㅋ

 

 

 

 

화권 주꾸미에요..

 

 

 

 

매운 사천식 소스에 탱탱한 주꾸미와 채소를 볶은 요리로,

쫄깃한 주꾸미와 아삭한 숙주가 조화를 이루는 식감이 뛰어났고, 매콤하고 칼칼하니 좋았어요^^

 

 

 

 

부드러운 꽃빵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바지락 짬뽕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부터 후루룩~

 

 

 

 

바지락으로 우려내 시원하고 깊은 맛을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하얀 짬뽕 강추에요!

차이나팩토리 방문할때마다 먹게되는 마성의 메뉴~ㅋㅋ

 

 

 

 

달콤한 단팥이 들어있어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는 귀여운 토끼 모양의 앙증맞은 찐빵,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가 조화를 이루는 매콤해물 딤섬, 돼지고기와 두부, 당면, 배추를 넣은 한국형 복주머니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 샤오롱 딤섬 한접시~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로 한입에 쏙쏙 바삭함이 매력적인 둥글납작 군만두, 달콤한 감자튀김 스위트크런치 한접시~

 

 

 

 

달콤한 리치, 오렌지, 파인애플 과일 한접시로 입안이 상쾌해지는 깔끔한 마무리~

 

 

 

 

차이나팩토리에서는 5월 한달동안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ㅎㅎ

차이나팩토리에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도심 속 테마파크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이 담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제공!

 

 

 

 

스크래치 카드를 확인해보니 3등 어린이 1인 무료 쿠폰 당첨이네요! 꽝 없는 100% 당첨이라 좋네요ㅋㅋ

 

 

 

 

스크래치 카드를 매장에서 어린이 1인 무료 식사권 쿠폰으로 교환했어요~ 유효기간도 다음달 말까지 넉넉하고 마음에 드네요~

프리미엄요리 버섯&단호박 쇠고기 탕수육이 푸짐하게 잘 나오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버섯, 단호박 튀김,

아이들이 좋아하는 쇠고기 튀김이 어우러져 온가족 입맛에 딱이라 가족모임요리로 안성맞춤인듯 해요ㅎㅎ

또한 100% 당첨 롯데월드 프로모션 이벤트도 대박인것 같아요!

오늘은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차이나팩토리에서 맛있는 요리도 먹고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의 행운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동2동 입구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만남의광장내)

[전화번호] 02-425-1535

[찾아가는길]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 바로 앞 만남의광장 내 위치. 역에서 도보 1~2분 거리.

[영업시간] 10:30 ~ 22: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올림픽공원 내 유료 주차)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서포터즈 7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