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왕십리맛집추천/왕십리역맛집]왕십리데이트코스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왕십리데이트코스로 소문난 왕십리맛집추천! 왕십리역맛집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왕십리맛집추천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는 맛있는 불고기와 다양한 서브메뉴가 인기인 왕십리역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왕십리맛집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를 살펴볼까요?^^

 

 

 

 

왕십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왕십리역맛집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

 

 

 

 

제주도 해녀들이 바다에서 물질할 때 사용하는 소품이 인상적이네요..

바다향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레트로 이미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세련되게 표현하여 복고적인 편안함에 모던한 감성 인테리어 굿!

핑크색을 이용한 파라솔 등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왕십리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인듯!

 

 

 

 

유기농이 함유된 원유를 사용하여 우유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맛과

100% 국내산 벌집 꿀을 토핑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스위트럭이 매장 한켠에 있었어요..

 

 

 

 

쇼케이스에서 살펴보고 고를 수 있어 좋네요ㅎㅎ

 

 

 

 

추억, 정, 꿈 등 감성적 요소를 현대적 감각의 사인물로 표현하여 마음이 편안해지는것 같았어요!

 

 

 

 

미국 EVERPURE INC 정수시스템으로 정수된 깨끗한 물로 맛있게 밥을 짓는다니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메뉴판이에요..

주꾸미 오징어 불고기(11,000원) 주문..

 

 

 

 

오징어 탕수육(17,000원) 주문..

 

 

 

 

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류 및 음료도 있네요..

 

 

 

 

디저트 메뉴판이에요..

식사후 가볍게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맛있겠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열무물김치에요..

 

 

 

 

시원한 얼음이 듬뿍! 매콤새콤 맛있었어요~

 

 

 

 

상큼한 드레싱이 매력적인 신선한 샐러드에요..

 

 

 

 

콩나물이에요..

 

 

 

 

오징어 탕수육이에요..

 

 

 

 

큼직한 오징어 탕수육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속은 쫄깃하고 겉은 바삭하며 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석이버섯, 오이, 당근, 양파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네요~

 

 

 

 

주꾸미 오징어 불고기에요..

매콤달콤 불향 가득 주꾸미 오징어 불고기~

 

 

 

 

주꾸미 오징어 불고기는 그냥 먹을 수 있게 다 익혀 나왔지만, 따끈하게 즐기기 위해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매콤하고 맛있는 큼직한 오징어부터~

불 맛을 입힌 오징어 불고기가 아주 중독성이 강하네요ㅎㅎ

 

 

 

 

오동통통 쫄깃한 주꾸미도 냠냠~

 

 

 

 

어느정도 먹다가 콩나물을 넣어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볶음밥 재료에요..

 

 

 

 

고소한 김가루, 매콤한 김치, 아삭아삭 콩나물이 어우러진 볶음밥 완성!

 

 

 

 

매콤하고 칼칼하니 마무리로 제격이네요~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는 대한민국 서민을 위한 맛집을 만들겠다는 이념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대표 메뉴인 오징어와 돼지불고기를 섞어 먹는다는 섞이네를 표현한 명칭이라고 해요~

소문난 볶음요리 맛집답게 부담없는 가격에 맛이 일품이었고, 깔끔한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어요^^

 

 

 

 

* 맛을볶는사람들 석이네 *

[주소]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 209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24길 7-1)

[전화번호] 02-2281-8008

[찾아가는길] 2호선(5호선,경의중앙선,분당선) 왕십리역 1번출구로 나와 40m 직진 산호약국에서 우회전, 30m직진하면 좌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3분거리.

[영업시간] 11:30 ~ 23: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유료주차장 이용 (1시간 4천원)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uk2ne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