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노원 파스타/노원 피자맛집]유명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 노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노원 파스타맛집, 노원 피자맛집으로 유명한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 노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는 노원에서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기로 입소문난 노원 파스타, 노원 피자맛집 이에요..

이태리에서 수입한 화덕에서 짧은 시간 고온으로 구워 기름기가 없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데, 시카고 피자까지 출시되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노원 파스타, 노원 피자맛집 이즈화덕피자 노원점을 살펴볼까요?^^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 노원점..

 

 

 

 

SBS 생활의 달인 파스타 부문 우승이라니 대단하네요~ 역시 노원 파스타 맛집다워요^^

 

 

 

 

2층에 위치한 노원 파스타, 노원 피자맛집 이즈화덕피자~~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나무와 벽돌을 이용한 친환경적인 예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감베리칠리(13,000원), 빠네크림(14,000원) 주문..

 

 

 

 

로제파스타와 리조또도 맛나겠어요~

 

 

 

 

감베리 단호박(15,000원) 주문..

 

 

 

 

우와~ 이즈화덕피자에서 시카고 피자도 맛볼 수 있네요~

듬뿍 들어간 자연산 치즈와 홈메이드 토마토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 피자 군침도네요ㅎㅎ

치즈에 빠지고 싶은 치즈를 사랑하는 분들께 희소식이죠? 저두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레몬에이드(4,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레몬에이드 (Lemon ade) 에요..

톡 쏘는 청량감으로 이태리 음식과 환상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레몬에이드~

 

 

 

 

식전빵이에요..

 

 

 

 

방금 구워낸 빵이라 따끈하고 바삭바삭 맛있네요^^

 

 

 

 

고추, 무, 오이 3색 피클이에요..

 

 

 

 

빠네크림 (Cream pane) 이에요..

 

 

 

 

크림소스가 따로 제공되어 좀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센스있네요ㅋㅋ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소프트롤 빵..

 

 

 

 

부드러운 소프트롤에 야채와 크림으로 맛을 낸 펜네 파스타 굿!! 

 

 

 

 

살짝 매콤함이 가미되어 칼칼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감베리칠리 (Gamberetti chili) 에요..

 

 

 

 

여러가지 새우와 버섯이 어우러진 매콤한 칠리소스의 파스타에요..

 

 

 

 

큼직한 왕새우부터 냠냠~

 

 

 

 

면발이 쫄깃하고 매콤하니 칼칼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감베리 단호박 (Gamberetti squash) 이에요..

알콜램프 거치대 위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칠리소스로 조리된 새우와 단호박,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피자에요..

 

 

 

 

이태리에서 수입한 화덕에서 짧은 시간 고온으로 구워내어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도우가 쫄깃하면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와 달콤한 단호박이 어우러져 풍미가 예술이네요!

모든 메뉴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며, 표준화되고 정형화 되어 있는 배만 채우는 음식이 아닌

미각의 즐거움을 느끼는 식사가 가능하도록 Slow Food를 지향하는 점이 매력적이었구요..

이태리 현지화덕과 식재료, 레시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태리 정통의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이태리의 맛과 멋이 가득한 낭만적인 분위기의 이즈화덕피자 노원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이즈화덕피자 노원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593-3 (도로명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3길 10)

[전화번호] 02-3392-454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3:00 (L.O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이즈화덕피자.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