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회식장소추천]강남역 회식장소 오징어청춘 강남2호 CGV직영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남역 회식장소 어디가 좋을지 고민되시나요?

오늘은 강남역 회식장소로 소문난 강남회식장소추천 오징어청춘 강남2호 CGV직영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회식장소추천 오징어청춘은 매일 산지에서 올라오는 오징어 및 해산물을 직송하여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강남역 회식장소로,

살아있는 커다란 멸치회, 멸치무침, 멸치튀김 등 멸치요리와 여름철 시원한 오징어빙수회가 일품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역 회식장소 추천 오징어청춘 강남2호 CGV직영점을 살펴볼까요?^^

 

 

 

 

신논현역에서 도보 2분거리 강남역 CGV 뒷편에 위치한 강남역 회식장소!

강남회식장소추천 오징어청춘 강남2호 CGV직영점..

 

 

 

 

싱싱하게 살아있는 커다란 산 멸치를 도심에서 보기 힘든데 강남역 한복판에서 만나다니 깜짝 놀랐어요~

어마어마하게 많은 산 멸치들이 쌩쌩하게 움직이네요^^

 

 

 

 

신선함이 넘쳐나는 오징어들도 보이구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회식하기 좋은 룸과 화장실 입구..

 

 

 

 

아늑하고 독립된 룸에서 회식하기 참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이에요..

오징어빙수회(25,000원), 산 멸치회(42,000원), 산 멸치무침(45,000원), 산 멸치튀김(42,000원)을 주문했어요~

 

 

 

 

봄 도다리도 맛나겠어요~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당근과 마늘쫑, 연두부, 미역국, 쌈장, 번데기에요..

 

 

 

 

산 멸치회에요..

 

 

 

 

산지에서 직송되는 싱싱한 멸치를 머리, 꼬리, 내장 등을 제거하고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온 바다향 가득 산 멸치회..

 

 

 

 

상큼함을 더하기 위해 레몬즙을 뿌려주었어요..

 

 

 

 

한입 크기로 적당하면서 고소하니 달큰했구요..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오독오독한 식감도 참 좋았어요~

 

 

 

 

산 멸치회를 상추쌈에 즐겨도 별미!

 

 

 

 

산 멸치무침이에요..

 

 

 

 

매콤하게 무쳐낸 산 멸치무침 위에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한창 살이 부드럽고 기름이 오른 싱싱한 제철 멸치~

6월이 지나가면 멸치가 산란을 준비하느라 멸치뼈가 억세지므로 매년 봄에 가장 맛좋은 멸치회를 맛볼 수 있다고 하죠ㅎㅎ

보들보들 촉촉하니 입맛을 사로잡는군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향긋한 미나리, 시원한 배도 멸치무침과 함께 잘 어울리는군요ㅎㅎ

 

 

 

 

산 멸치튀김이에요..

 

 

 

 

먹기 좋게 손질한 산 멸치가 높은 온도의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져 푸짐하게 나왔어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기름이 신선해서인지 느끼함없이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우와~ 멸치 살이 이렇게 실하다니.. 완전 생선튀김 같아요ㅋㅋ

칼슘섭취 제대로 했네요~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 반할 수 밖에 없을듯^^

 

 

 

 

오징어빙수회에요..

시원한 살얼음이 듬뿍! 그 위에는 날치알이 푸짐하게 올려져 나왔어요~

 

 

 

 

골고루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오징어에 각종채소, 냉면, 시원한 얼음까지 시원한 여름보양식이네요!

 

 

 

 

야들야들 신선한 오징어회~

매콤달콤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오이, 당근, 양파, 깻잎, 양배추, 적채 등 각종 야채와 함께 즐기니 아삭함이 더해지네요^^

 

 

 

 

오징어빙수회를 위에서부터 실컷 먹다보니 맨 아래쪽에 냉면까지 있었어요ㅋㅋ

뼈속까지 시원하게 더위를 식혀주고 매콤새콤 든든했던 오징어빙수회 여름 계절메뉴로 강추에요~!!

이제는 몸에 안 좋은 빙수 말고 건강까지 생각한 맛있는 오징어빙수회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야겠어요ㅎㅎ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가족외식하기도 좋고, 평일에는 직장인들 회식장소로 제격인 맛집같아요~

오늘은 오징어청춘에서 살아있는 싱싱한 산 멸치를 이용한 회, 무침, 튀김까지 다양한 멸치요리 어떠신가요?^^

 

 

 

 

* 오징어청춘 강남2호 CGV직영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0-5 반석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2길 21 반석빌딩)

[전화번호] 02-565-5584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 우측 골목으로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강남역 CGV 뒷편.

[영업시간] 월~토 24시간 / 일 11:3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2대정도)

[홈페이지] http://5chung.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