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아차산역 맛집/어린이대공원 맛집]숯불구이전문점 타박이숯불꼼장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차산역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으로 입소문난 숯불구이전문점 타박이숯불꼼장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차산역 맛집 타박이숯불꼼장어는 꼼장어, 소갈비살, 쭈꾸미, 닭발, 소막창까지 참숯 숯불구이로 맛좋은 어린이대공원 맛집인데요,

아차산역에 가면 꼭 들려봐야할 아차산역 맛집이라 아차산숯불꼼장어로도 불리는 타박이숯불꼼장어!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어린이대공원 맛집 타박이숯불꼼장어를 살펴볼까요?^^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후문)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아차산역 맛집 타박이숯불꼼장어..

 

 

 

 

깔끔하게 정돈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매장 벽에는 쭈꾸미와 꼼장어의 효능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메뉴판이에요..

숯불 쭈꾸미 (9,000원) 2인분, 숯불 갈비살 + 버섯 (10,000원), 알밥 (3,000원) 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아삭아삭한 양파장아찌에요..

 

 

 

 

새콤한 쌈무에요..

 

 

 

 

마늘장아찌, 초고추장, 마늘, 쌈장이에요..

 

 

 

 

고추, 깻잎, 상추에요..

 

 

 

 

배추김치에요..

 

 

 

 

숯불 쭈꾸미 (200g) 2인분이에요..

 

 

 

 

함께 제공된 버섯이에요..

 

 

 

 

불판위에 숯불 쭈꾸미를 구워볼께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

숯불향 가득 매콤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깻잎에 쌈 싸먹어도 맛있고..

 

 

 

 

상추위에 쌈무와 매콤한 숯불쭈꾸미, 고소하고 쫄깃한 새송이버섯구이를 함께 올려 먹어도 별미~

 

 

 

 

숯불 갈비살 + 버섯 (200g) 이에요..

 

 

 

 

이번에는 숯불 갈비살 + 버섯을 구워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윤기가 자르르~ 육즙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는 숯불 갈비살~

참숯에 구워 풍미도 예술이었어요!

 

 

 

 

아삭아삭 새콤한 무와 함께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서비스로 제공되는 얼큰순두부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끈하게 나왔어요~

 

 

 

 

부드럽고 얼큰하니 개운한 얼큰순두부! 숯불구이와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3천원짜리 얼큰순두부가 공짜라니 감동받았어요^^

 

 

 

 

알밥이에요..

날치알, 단무지, 김치, 김가루가 듬뿍~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아삭한 단무지,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맛있고 든든했어요ㅎㅎ

 

 

 

 

서비스로 제공된 일본식우동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먹음직스런 비주얼~~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듬뿍 들어 있었고,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얼큰순두부에 일본식우동까지 서비스라니!!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이 돋보이는 착한 맛집이었어요~

원재료의 대부분을 당일 구입 손질하여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해 그런지 한번 먹으면 또 먹고싶어지는 맛이었어요ㅎㅎ

가정의달을 맞아 어린이대공원에 많이 놀러 가실텐데요..

나들이 후, 인심 가득한 어린이대공원 맛집 타박이숯불꼼장어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타박이숯불꼼장어 *

[주소]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113-24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45길 42)

[전화번호] 02-447-2838

[찾아가는길] 5호선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후문)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03:0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king.prtnd.com/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