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제기동 맛집/용두동 맛집]화덕피자,파스타 맛있는 뚜띠쿠치나 용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제기동 맛집, 용두동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뚜띠쿠치나 용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제기동 맛집 뚜띠쿠치나는 화덕피자, 파스타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한국에서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어 입소문이 자자한 용두동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용두동 맛집 뚜띠쿠치나를 살펴볼까요?^^

 

 

 

 

제기동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제기동 맛집 뚜띠쿠치나 용두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단체모임 및 회식장소로 손색없는 테이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듯!

 

 

 

 

화덕피자, 파스타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가족과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커피, 탄산음료, 아이스크림을 2,900원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무한리필코너에요..

 

 

 

 

부드러운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딸기아이스크림 맛있겠어요~

 

 

 

 

오픈형 키친이에요..

위생적이라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메뉴판이에요..

단호박 고구마 피자 (14,000원), 갈릭브레드 (3,500원) 주문..

 

 

 

 

새우베이컨 (13,000원), 베이컨 라이스 피칸테 (10,500원) 도 주문했어요~

 

 

 

 

좀 더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디너 세트 메뉴도 있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갈릭브레드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진 갈릭브레드~

 

 

 

 

달콤한 꿀에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

식전에 즐기기 딱 좋은것 같아요^^

 

 

 

 

피클이에요..

 

 

 

 

새우베이컨이에요..

 

 

 

 

탱글탱글 새우와 고소한 베이컨으로 맛을 낸 토마토 파스타~

 

 

 

 

먹기 좋게 껍질이 제거된 통통한 새우부터 냠냠~

 

 

 

 

파스타의 면 종류는 참 다양하죠~

스파게티 면 뿐 아니라 뾰족한 펜을 닮은 펜네, 모양이 비틀어져 있는 짧은 푸실리도 들어있는 센스 굿!!

 

 

 

 

이탈리아 말로 실이라 뜻하는 스파게티 면발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칼칼한 토마토소스와 파스타의 환상궁합으로 입맛을 사로잡는군요ㅎㅎ

 

 

 

 

베이컨 라이스 피칸테에요..

 

 

 

 

베이컨, 고추, 양파, 브로콜리로 매콤하게 조리한 라이스~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볶음밥을 통통한 새우와 함께~

 

 

 

 

부드러운 버섯과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황도 일품!

고추가 들어가 있어 느끼함을 잡아주고 담백해 좋았어요^^

 

 

 

 

단호박 고구마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_+

 

 

 

 

화덕에 구워 도우가 기름기없이 담백했구요..

일반 피자와는 차별화된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크림치즈에 달콤한 단호박과 고구마로 맛을 낸 피자~

 

 

 

 

단호박과 고구마를 잘게 썰어 토핑해 식감도 살아있고, 부드럽고 달콤해 좋았어요ㅎㅎ

뚜띠쿠치나의 뚜띠는 영어와 이탈리아어의 합성어로 '전원의'라는 뜻으로 오케스트라에서는 전원합주를 나타내는 표현이래요~

따라서 뚜띠쿠치나는 함께하는 요리 라는 뜻이지만 '함께 즐기는 이탈리안 요리'라는 의미로 재해석 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의 본토 화덕피자와 와인 등 여유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요~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뚜띠쿠치나 용두점 *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19-15,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 140)

[전화번호] 02-928-3336

[찾아가는길] 1호선 제기동역 6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또는 신설동역 4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tutticucina.co.kr/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