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중식맛집

[고속터미널 맛집/고속터미널 중국집]차별화된 잠원동 중국집! 중국성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고속터미널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고속터미널 중국집! 중국성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원동 중국집 중국성은 차별화된 맛의 진짜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어 입소문난 고속터미널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고속터미널 중국집! 고속터미널 맛집 중국성을 살펴볼까요?^^

 

 

 

 

고속터미널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고속터미널 중국집 중국성..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중국에 온듯한 중화풍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멋지네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좀 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칠리소스 중새우 S (30,000원) 주문..

 

 

 

 

돼지고기와 닭고기류 메뉴도 다양하네요~

 

 

 

 

군만두 (5,000원), 삼선자장면 (7,000원), 홍합짬뽕 (8,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밑반찬 단무지, 배추김치, 춘장, 자차이, 양파, 간장이에요..

 

 

 

 

칠리소스 중새우 S사이즈 에요..

 

 

 

 

바삭하게 튀긴 통통한 새우를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중새우~

 

 

 

 

탱글탱글 쫄깃한 식감도 좋았고, 매콤달콤 느끼함없이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도 굿!!

 

 

 

 

삼선자장면이에요..

 

 

 

 

면과 소스가 따로 나오고, 요렇게 부어 먹는 방식이에요~

 

 

 

 

큼직큼직한 양파와 새우, 오징어, 쭈꾸미 등 각종 해물이 듬뿍~!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의 삼선자장면~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귀여운 쭈꾸미와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신선한 기름을 사용해 그런지 느끼함 없이 깔끔해 좋더라구요^^

 

 

 

 

홍합짬뽕이에요..

우와~ 엄청난 양의 홍합이 가득 +_+

 

 

 

 

큼직한 꽃게가 들어있는 센스 굿!!

 

 

 

 

와~ 오징어의 크기도 굉장히 크네요ㅎㅎ

 

 

 

 

쫄깃한 면발을 후루룩~~

 

 

 

 

홍합이 들어가 시원하면서 얼큰하니 속이 풀리는 국물 맛이 예술이었어요^^

 

 

 

 

군만두에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로 튀겨내어 바삭한 맛이 일품이었고,

돼지고기, 당면, 야채 등 다양한 재료로 속을 꽉 채워 담백했어요!

 

 

 

 

디저트로 제공된 지마구에요..

 

 

 

 

지마구는 기름에 지지거나 튀겨낸 떡으로 깨를 묻히는 중국떡인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 달콤한 팥이 더해져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한강 잠원지구, 반포지구에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엔 배달시켜 먹어봐야겠네요ㅋㅋ

오늘은 맛있는 요리와 식사메뉴가 가득한 잠원동 중국집 중국성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중국성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72-3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로3길 40)

[전화번호] 02-3482-4256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7호선 또는 9호선 고속터미널역 8-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L.O 21: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