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 맛집]올데이런치,옌징비어!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올데이런치와 옌징비어가 매력적인 올림픽공원 맛집!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런치 이용가로 디너와 주말까지도 동일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는 올데이런치(ALL DAY LUNCH) 이벤트를 알고 계시나요?

4월17일까지 1인 3선 메뉴를 디너 27,500원 -> 21,700원, 주말  29,000원 -> 21,700원으로 즐길수 있다니 대박이죠?ㅋㅋ

또한 베이징 사람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옌징비어도 차이나팩토리 메뉴들과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올림픽공원 맛집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살펴볼까요?^^

 

 

 

 

올림픽공원역 바로 앞 올림픽공원 만남의광장 내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맛집!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중국 프라이팬(WOK)에 맛있는 재료를 볶는 모양과 맛깔스럽고 자유로운 터치의 글씨체를 조합하여

차이나팩토리의 Active 하면서도 Dynamic한 Cooking을 표현하고 있는 로고가 인상적이죠ㅎㅎ

 

 

 

 

넓고 깔끔한 대기실도 마련되어 있네요~

 

 

 

 

아메리칸 스타일의 차이니스 레스토랑답게 고급스런 분위기~

 

 

 

 

차이나팩토리는 중국(China)과 공장(Factory)의 결합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맛있는 중국요리를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끊임없이 생산해 낸다는 의미가 담겨있는데요..

브랜드 네임을 그대로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화려한 쿠킹쇼를 볼 수 있는 오픈키친이에요^^

 

 

 

 

무한 제공되는 딤섬 & 디저트바에요..

 

 

 

 

모락모락~ 따끈한 여러 종류의 딤섬들~

차이나팩토리의 가장 커다란 매력포인트죠~ㅎㅎ

 

 

 

 

리치, 파인애플, 오렌지, 스위트크런치 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1인 3선(21,7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 3선 메뉴는 양상추 치킨랩, 키조개 죽순 볶음, 화권 주꾸미 선택.. 

 

 

 

 

짬뽕, 황태 짬뽕, 어니언 치킨 볶음밥을 선택했어요..

 

 

 

 

근사한 프리미엄메뉴도 다양하네요~

망고에이드(4,500원) 2잔, 옌징비어 1병(6,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달콤하고 시원한 망고에이드와 옌징비어 大 (600ml) 에요..

옌징(연경)은 베이징의 옛 이름이라고 해요..

베이징 사람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바로 그 맥주 옌징비어의 특가판매 소식에 너무 반가워 마셔보았는데요..

지하 300미터 심층 천연 광천수의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화권 주꾸미 (Stir-Fried Webfoot Octopus with Chinese Bun) 에요..

 

 

 

 

탱탱한 주꾸미와 채소를 매운 사천식 소스에 볶아내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밀가루 반죽을 밀어 말아 꽃 모양으로 만들어 찐 부드러운 꽃빵(화권)에 매콤한 주꾸미를 올려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_+

 

 

 

 

양상추 치킨랩 (Chicken Lettuce Wrap) 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매콤하게 볶은 치킨과 채소가 먹음직스럽네요ㅎㅎ

 

 

 

 

아삭한 양상추에 매콤하게 볶은 치킨과 채소를 곁들여 먹으니 별미네요~

아메리칸 랩 스타일 요리 굿!!

 

 

 

 

키조개 죽순 볶음 (Stir-Fried Pen Shell & Bamboo Shoot) 이에요..

 

 

 

 

탱탱한 키조개살과 향긋한 새죽순, 아삭한 채소를 담백한 굴소스로 볶아낸 해산물 요리 마음에 드네요ㅎㅎ

 

 

 

 

어니언 치킨 볶음밥 (Fried Rice with Onion Chip & Chicken) 이에요..

 

 

 

 

매콤한 청양고추를 넣어 볶은 치킨 볶음밥에 달콤한 어니언 후레이크로 감칠 맛을 더한 볶음밥으로,

식감도 좋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짬뽕 (Spicy Soup Noodle with Seafood) 이에요..

 

 

 

 

쫄깃한 면발부터 후루룩~

신선한 채소와 해물을 넣어 시원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황태 짬뽕 (Soup Noodle with Golden Dried Pollack) 이에요..

 

 

 

 

황태의 구수하고 담백한 육수로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속을 개운하게 풀어주는 맑은 짬뽕 강추에요^^

 

 

 

 

돼지모양 찐빵과 개구리모양 찐빵, 돼지고기와 두부, 당면, 배추를 이용한 한국형 복주머니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식 샤오롱,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한접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글납작 군만두, 얇은 춘권피에 야채를 넣어 튀겨낸 야채춘권,

달콤하고 바삭한 스위트크런치,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한접시~

 

 

 

 

오렌지, 파인애플, 리치 과일로 후식까지 마무리!

뛰어난 맛은 물론 물론 골라먹는 다양성과 다이나믹한 오픈 키친,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친근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즐거운 시간이었어요ㅎㅎ

특히 맛있는 1인3선 메뉴를 런치이용가로 디너와 주말까지도 동일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오늘은 올림픽공원 맛집 차이나팩토리에서 저렴한 올데이런치와 함께 옌징비어를 즐기는건 어떨까요?^^

 

 

 

 

*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동2동 입구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만남의광장내)

[전화번호] 02-425-1535

[찾아가는길]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로 나오면 전방에 바로 위치. 역에서 도보 1~2분 거리.

[영업시간] 10:30 ~ 22: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올림픽공원 내 유료 주차)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서포터즈 7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