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서포터즈 2기/원할머니보쌈족발

[보쌈맛집/족발맛집]보쌈배달 미금역 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 미금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보쌈맛집, 족발맛집으로 유명한 미금역 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 미금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미금역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은 보쌈맛집, 족발맛집이자, 보쌈배달, 족발배달까지 가능해 인기가 많은 소문난 보쌈맛집인데요,

특히 40년 정통의 원할머니 보쌈족발 전통 메뉴로 온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건강메뉴 모둠보쌈이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게다가 보쌈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식사하면 경품혜택이 가득한 원앤원 40주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어 1석2조인듯!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보쌈배달 미금역 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살펴볼까요?^^

 

 

 

 

미금역 바로 앞에 위치한 미도플라자..

 

 

 

 

미도플라자 2층에 위치한 미금역 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 분당미금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형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듯!

 

 

 

 

메뉴판이에요..

모둠보쌈 돈육 小 (29,000원) 주문..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하여, 40년이 지난 현재까지 할머니의 손맛을 이어가는 보쌈 정통의 맛! 기대되네요~

 

 

 

 

모임, 회식에 적합한 추천메뉴도 다양하네요~

 

 

 

 

족발도 군침도네요~

 

 

 

 

공기밥 (1,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브로콜리에요..

 

 

 

 

감자샐러드에요..

 

 

 

 

양파무장아찌에요..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심심하니 좋았어요~

 

 

 

 

상추에요..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모둠보쌈에 함께 나오는 보쌈김치, 치커리샐러드, 무김치, 쌈떡, 절임배추, 쌈무에요..

특히 매일 아침 배추잎 한잎한잎 정성껏 말아 아삭아삭 먹기 편한 양파형 보쌈김치가 마음에 쏙 드네요~

 

 

 

 

모둠보쌈 돈육 小 에요..

양도 푸짐하고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따끈한 보쌈고기를 쌈떡과 함께 새우젓에 콕~ 찍어 냠냠~

대한민국 입맛을 사로잡은 명실상부 국민보쌈이죠~~ㅎㅎ

40년간 탄탄히 쌓아온 노하우로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것 같아요^^

 

 

 

 

기름기가 쏙~ 빠져 더욱 담백한 보쌈과 아삭한 무쌈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절임배추에 쌈 싸먹어도 찰떡궁합!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하여 하루 4번 삶아 신선한 수육만을 제공해 그런지 야들야들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보쌈고기와 무김치, 쌈떡을 상추에 함께 싸 먹어도 별미네요^^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원할머니보쌈의 전통메뉴답게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공기밥이에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두부, 호박, 버섯, 양파 등 재료도 푸짐해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된장찌개에는 밥을 말아먹어야 제맛이죠^^

 

 

 

 

유명 맛집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연예인들의 흔적! 잠깐 살펴볼까요?^^

탤런트 양재성, 개그맨 장동민, 천하장사 이준희 싸인..

 

 

 

 

탤런트 김영철, 홍은희, 영화배우 유준상, 손호균 싸인 등..

유명 연예인들도 반한 진짜 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식사 후 계산하면, 제공되는 응모권이에요.. 

QR코드 찍고 아래 응모번호를 입력하거나 PC의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wonandone.co.kr/ 에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원앤원 슈퍼패스 쿠폰북, 여행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니 대박!

 

 

 

 

저는 http://event.wonandone.co.kr/ 로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슈퍼패스를 잡아라 행운번호 이벤트를 참여해보았어요~

첫번째 이벤트의 행운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식사후 받은 응모권 하단의 행운번호를 등록하면 끝!

원앤원 슈퍼패스 쿠폰북, 여행상품권 등 경품 혜택도 가득~~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솜씨보쌈, 박가부대찌개의 수제햄부대찌개, 모리샤브 식사권, 잇델리의 닭가슴살샐러드 등

원앤원 대표 브랜드의 베스트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절대 혜택의 쿠폰! 원앤원 슈퍼패스 쿠폰북에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

 

 

 

 

슈퍼패스를 잡아라 행운번호 이벤트 이외에도 매장에서 맛있게 식사하며 인증샷을 찍어올리는 원앤원 추억의 사진전,

원앤원 브랜드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원앤원을 맞춰라 이벤트까지 다양하고, 각 이벤트당 중복당첨도 가능하다고 해요~

4월9일 당첨자발표일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된다고 해요~ㅎㅎ

첨단 생산공장을 통해 고품질 식자재만을 공급하고, 질 좋은 원부재료를 사용하여 김치, 족발부분 HACCP 지정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오늘은 온 가족이 모두 반할 수 밖에 없는 40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맛있는 모둠보쌈과 함께 건강까지 챙기고

경품혜택이 가득한 원앤원 40주년 이벤트도 응모하여 당첨의 행운까지 기대해보는건 어떨까요?^^

 

 

 

 

* 원할머니보쌈족발 분당미금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8 미도플라자 203,204호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68 미도프라자)

[전화번호] 031-715-5557

[찾아가는길] 분당선 미금역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미도플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bossam.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