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천호동 막걸리 맛집/천호 현대백화점 맛집]전요리 천호 술집 이차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동 막걸리 맛집,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천호 술집 이차전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천호동 막걸리 이차전은 수제 전 요리만 고집하는 부침전 전문 퓨전포차이자,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막걸리도 있는 천호 술집으로, 신규 오픈했지만 벌써부터 입소문난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이차전을 살펴볼까요?^^

 

 

 

 

천호역에서 도보 5분거리 천호동 로데오거리 내 위치한 천호 술집 이차전..

 

 

 

 

천호 술집 이차전의 매장 내부 모습..

추억이 물씬 풍기는 정겨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네요^^

 

 

 

 

신규 오픈한 곳이라 매장이 깨끗하고 깔끔해 좋았어요..

 

 

 

 

천장까지도 센스있는 인테리어 굿!!

 

 

 

 

매장 곳곳은 추억의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었는데요..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온듯 추억에 빠지게 만드는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메뉴판이에요..

천호동 막걸리 맛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가 있네요~

 

 

 

 

부추전(5,000원), 오뎅탕(12,000원), 낙지볶음&소면(13,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볶음김치에요..

 

 

 

 

양파장아찌와 양배추피클, 간장이에요..

 

 

 

 

부추전이에요..

5천원이라는 착한가격에 큼직하게 잘 나오네요~ㅎㅎ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고, 수제 전 요리라 그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간장에 콕~ 찍어 냠냠~

향긋한 부추가 듬뿍 들어있어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참 좋았고, 느끼함 없이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바삭한 부추전 위에 볶음김치와 양파장아찌를 올려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낙지볶음&소면이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그릇에 푸짐히 나와서 감동했어요+_+

 

 

 

 

통통한 낙지와 양배추, 당근, 파 등 각종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낸 다음,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볶음부터~~

낙지가 죽어가는 소에게 낙지 다섯마리만 먹이면 벌떡 일어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음식이자 스태미너 식품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낙지볶음에 비벼먹는 매콤달콤 소면도 별미네요~

 

 

 

 

부드러운 소면위에 쫄깃한 낙지볶음을 올려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폭풍흡입을 부르는 안주로 추천하고 싶어요~ㅎㅎ

 

 

 

 

오뎅탕이에요..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라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가장 맛있는 꼬치오뎅부터..

 

 

 

 

식감좋은 각양각색의 고급스런 오뎅들이 듬뿍!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국민간식 게맛살에 어묵을 감싼 맛살어묵도 신기하고 맛있네요~

 

 

 

 

쫄깃하고 담백하니 간장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고..

다양한 어묵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두부를 튀겨 만든 담백한 유부속에 당면이 가득한 유부주머니도 오뎅탕에 빠질수 없겠죠?ㅋㅋ

수제 전 요리만 고집하는 바람직한 맛집이라 전이 생각날때는 이차전으로 달려가야겠어요~

전 뿐 아니라 안주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하니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천호 술집 이차전에서 수제 전요리와 다양한 안주를 막걸리와 함께 하며 회식 어떠신가요?^^

 

 

 

 

* 이차전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10-20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159길 35)

[전화번호] 02-487-1005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천호동 로데오거리 내 위치.

[영업시간] 17:00 ~ 05:00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