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압구정별난아구찜맛집/압구정역맛집]강남별난아구찜맛집! 아구의밥상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압구정별난아구찜맛집, 강남별난아구찜맛집 으로 입소문난 압구정역맛집 아구의밥상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압구정별난아구찜맛집 아구의밥상은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아구찜을 비롯한 다양한 해물요리가 맛있는 압구정역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별난아구찜맛집 아구의밥상을 살펴볼까요?^^

 

 

 

 

압구정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압구정별난아구찜맛집 아구의밥상..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제격인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방바닥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으로 아구찜을 7,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아구찜 하면 저녁에 2명이상 먹어야 하는 메뉴로 생각했는데, 점심에 혼자서도 간단히 즐길수 있을것 같아 만족스럽네요^^

낙지감자국수(7,000원) 주문..

 

 

 

 

아구찜 小 (30,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먹밥이나 볶음밥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센스 굿!!

 

 

 

 

주문한 아구찜이 등장!

 

 

 

 

무채볶음이에요..

 

 

 

 

알타리김치에요..

 

 

 

 

고추와 데친양배추에요..

 

 

 

 

데친양배추가 부드럽고 달큰하니 쌈장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ㅎㅎ

 

 

 

 

깔끔하고 담백한 기본국물이에요..

 

 

 

 

아구찜 小 (2인분) 에요..

아구는 비타민 A가 많이 들어있어 피부미용에도 좋고, 기름기가 적어 비린내가 없으며 다이어트에 좋은 저지방 생선이죠~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 +_+

 

 

 

 

바다의 영양분을 모두 섭취해 살이 통통하게 오른 큼직한 아구찜~

못생겼지만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아구ㅋㅋ

 

 

 

 

아삭아삭 매콤한 콩나물도 듬뿍!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아구살~ 그 맛이 완전 예술이었어요ㅎㅎ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두툼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참 좋았구요.. 맛있게 매콤한 맛에 반해버렸어요^^

 

 

 

 

주먹밥이에요..

 

 

 

 

김가루와 깨만을 이용한 간단한 주먹밥이지만 한입에 쏙쏙~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더라구요~ㅎㅎ

 

 

 

 

주먹밥에 아구찜을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낙지감자국수에요..

낙지찜과 구포감자국수를 골고루 잘 비벼먹는 별미 메뉴!

 

 

 

 

감자국수라 그런지 평소 먹던 일반적인 국수와 달리 더욱 매끄럽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통통하고 쫄깃한 낙지찜과 함께~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있게 매운맛 최고^^

 

 

 

 

볶음밥이에요..

 

 

 

 

매콤한 김치, 아삭한 단무지, 향긋한 미나리, 고소한 김가루, 깨 등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아구찜 먹고 든든하게 마무리!

 

 

 

 

데친양배추로 볶음밥을 쌈 싸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ㅋㅋ

한번 맛본 사람들은 칭찬일색인 소문난 압구정별난아구찜맛집 아구의밥상!

직접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입맛을 돋우는 아구찜 강추에요~!

착한가격, 넉넉한인심, 친절한 서비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까지 굿!!

점심시간에 간단히 즐기기도 좋고,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아구찜이 맛있는 압구정역맛집 아구의밥상 어떠신가요?^^

 

 

 

 

* 아구의밥상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6-80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37길 30)

[전화번호] 02-6223-5051

[찾아가는길] 3호선 압구정역 3번출구로 나와 CGV 방면으로 좌측으로 꺾어져 200~300m쯤 직진하다

                  우측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을 끼고 우측으로 꺾어지면 위치. 도산공원(도산대로) 인근에 위치. 역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2: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