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딥씨 서포터즈 3기,4기/포토북 체험후기

[포토북사이트/포토북만들기]추천할만한 DIPSEE 딥씨 포토앨범제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포토북만들기 좋은 포토북사이트 DIPSEE 딥씨에서 포토앨범제작을 했는데요..

특별한 날의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포토북으로 간직하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것 같아 소개해 드리려구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딥씨 포토북 살펴볼까요?^^

 

 

 

 

박스 안에 비닐포장되어 배송된 포토북~

 

 

 

 

8 x 8 사이즈, 하드커버, 무광, 24페이지로 제작한 기념일 포토북이에요..

 

 

 

 

3mm 두께로 두껍고 단단한 커버~

 

 

 

 

한장을 넘겨보았어요~

 

 

 

 

접지제본이라 낱장제본보다 단단하고 펼침도 좋군요ㅎㅎ

 

 

 

 

잡지책처럼 멋진 포토북~~

 

 

 

 

소중한 추억이 고스란히 책으로 탄생!

 

 

 

 

포토북 전용 최고급 수입용지와 디지털 프린팅으로 사진이 선명했어요~

 

 

 

 

다양한 형태의 사진틀과 레이아웃, 배경을 통해 손쉽고 예쁘게 제작할 수 있어 좋네요~

 

 

 

 

PC와 휴대폰안에 담자고 있는 사진을 누구나 손쉽게 책으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미래엔의 디지털 프린팅 역시 다르네요ㅎㅎ

 

 

 

 

무광코팅 소프트 커버가 잡지책처럼 가볍고, 사진을 보호하기에 적합할 뿐 아니라 고급스럽네요^^

 

 

 

 

딥씨 공식 사이트( http://www.dipsee.co.kr/ ) 상단 메뉴 중 책만들기 -> 포토북 을 선택해 볼께요..

 

 

 

 

포토북 코너에서 원하는 테마를 선택할 수 있어요~

 

 

 

 

기념일 테마로 손쉽게 책을 만들어 볼께요~

 

 

 

 

편집 타이틀을 작성하고 확인 버튼 클릭!

 

 

 

 

45장의 사진일 필요하므로 45장 이상 사진을 준비해 사진자동넣기를 해보았어요..

 

 

 

 

사진이 자동으로 채워졌고, 우측에 선택된 사진이 몇 번 사용되었는지 알려주므로 원하는대로 빼고 넣을 수 있어요~

 

 

 

 

책 제목을 입력하고 글씨체, 사이즈, 색상 등을 변경해보았어요~

 

 

 

 

우측 사진탭 아래의 디자인탭을 선택해 변경 가능하구요..

 

 

 

 

배경탭도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어요..

 

 

 

 

배경탭을 이용해 배경을 변경해 보았어요..

 

 

 

 

아이콘탭을 이용해 마음에 드는 아이콘으로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어요~

 

 

 

 

미리보기를 통해 최종확인!

 

 

 

 

편집완료를 클릭해 작업을 저장해주세요~

 

 

 

 

나의책관리를 살펴보면 지금 만든 포토북이 있네요~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완료!

여러분들도 소중한 추억을 딥씨 포토북으로 만들어 간직해보는건 어떨까요?^^

 

딥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dipsee.co.kr)

"딥씨 서포터즈 4기로서 딥씨로부터 포토북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