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역 생선구이 맛집]강남역 맛집 베스트10 - 강남역 밥집 이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역 생선구이, 강남역 밥집으로 입소문난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숯불생선구이식당 이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생선구이 맛집 이로는 비장탄 숯불로 굽고 현지에서 직접 조달하는 생선구이라

그 맛이 뛰어나기에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으로 손꼽히는 강남역 밥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역 생선구이 맛집! 숯불생선구이식당 이로를 살펴볼까요?^^

 

 

 

 

신논현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밥집 이로 교보점..

 

 

 

 

모든 생선은 최고의 품질과 가격을 위해 부산에서 직접 받는다고 해요~

강남역 생선구이 맛집으로 소문날만 하네요ㅎㅎ

 

 

 

 

2층에 위치한 숯불생선구이 맛집 이로..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숯불삼치구이(8,000원), 숯불갈치구이(9,000원), 등심된장찌개(7,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미역줄기볶음이에요..

 

 

 

 

바삭바삭 짭쪼름한 구운김이에요..

 

 

 

 

배추김치에요..

 

 

 

 

락교에요..

 

 

 

 

강남역 밥집 답게 고슬고슬 윤기있는 밥이 나오네요~

 

 

 

 

미역장국이에요..

 

 

 

 

숯불삼치구이에요..

 

 

 

 

우와~ 아주 큼직하니 먹음직스럽네요^^

 

 

 

 

뒷면도 노릇노릇~

 

 

 

 

일반 참숯과는 차원이 다른 숯중에 최고 비장탄으로 구워 촉촉함이 남달랐어요^^

비장탄은 직화구이 요리를 할때 가장 적합한 숯으로, 그을음이 생기지 않고 고온의 열을 받으면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출해 그 맛을 더욱 좋게 하기로 유명하죠~ㅎㅎ

 

 

 

 

와사비를 풀은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담백한 그 맛에 한번 맛보면 먹을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하는 삼치구이!

 

 

 

 

숯불삼치구이를 김에 싸 먹어도 별미랍니다ㅋㅋ

 

 

 

 

숯불갈치구이에요..

 

 

 

 

도톰한 갈치구이도 먹어볼께요~

 

 

 

 

담백하고 부드러워 정말 맛있었던 숯불갈치구이..

 

 

 

 

생선구이가 간이 심심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간장을 찍어 먹어야 밥과 함께 먹기 좋고 맛있답니다^^

 

 

 

 

갈치는 밥상 위의 베스트셀러죠~

비린내 없이 노릇하게 구워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ㅎㅎ

 

 

 

 

등심된장찌개에요..

 

 

 

 

야들야들 맛있는 등심이 듬뿍~

 

 

 

 

두부, 호박, 고추 등 각종 야채도 푸짐했어요..

 

 

 

 

구수한 등심된장찌개에는 밥을 말아 먹어야 제맛이죠ㅋㅋ

 

 

 

 

마무리로 따뜻한 커피 한잔~

숯중에 최고 비장탄으로 굽고, 통통하게 살이 올라 그 맛이 더욱 뛰어났던 숯불생선구이..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속이 편안한 집밥을 먹은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

오늘은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으로 손꼽히는 강남역 생선구이 맛집 이로에서 숯불생선구이와 함께 든든한 집밥 어떠신가요?^^

 

 

 

 

* 이로 교보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2-40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56길 12)

[전화번호] 070-5017-1592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7번출구로 나와 GS삼방주유소를 끼고 꺾어져 직진하면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 주말(토,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