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회기역맛집/외대맛집]쭈꾸미 시립대,경희대맛집 신화쭈꾸미 회기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외대맛집, 시립대맛집, 경희대맛집으로 입소문난 쭈꾸미가 맛있는 회기역맛집 신화쭈꾸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회기맛집 신화쭈꾸미는 통통하고 쫄깃한 쭈꾸미를 김에 싸먹는 매력만점 쭈꾸미전문점인데요..

매콤하고 먹을수록 자꾸 생각나는 쭈꾸미의 맛을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외대, 시립대, 경희대학생들이 즐겨찾아 외대맛집, 시립대맛집, 경희대맛집으로 알려졌나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쭈꾸미전문점 회기역맛집 신화쭈꾸미 회기점을 살펴볼까요?^^

 

 

 

 

회기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회기역맛집! 신화쭈꾸미 회기점..

 

 

 

 

사진을 함부로 찍어서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개인블로그에 올려 인증샷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볶음밥이 공짜라고 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테라스자리~

 

 

 

 

젊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산뜻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 안쪽에는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콘, 콩나물사리, 쿨피스, 계란찜 1회 서비스 센스있네요^^

 

 

 

 

매운맛은 땀한바가지, 땀두바가지, 땀세바가지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입맛에 맞게 선택해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매운맛을 달래줄 수 있는 쿨피스나 크림막걸리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겠죠?^^

 

 

 

 

메뉴판이에요..

메인메뉴 주문은 2인이상이지만, 혼자오시면 1인분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신화쭈꾸미(10,000원) 2인분, 어린이돈까스(5,000원), 날치알볶음밥(2,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매운맛을 달랠 수 있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쿨피스 한 잔~

 

 

 

 

철판에 따끈하게 제공되는 달달한 옥수수콘이에요..

 

 

 

 

쌈무에요..

 

 

 

 

마른김이에요..

 

 

 

 

깻잎과 마늘, 쌈장이에요..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했구요.. 간이 심심해서 좋더라구요~

 

 

 

 

계란찜이에요..

잘게썬 당근이 듬뿍~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신화쭈꾸미 2인분이에요..

콩나물사리, 조랭이떡, 치즈떡, 떡볶이떡이 올려져 푸짐하게 나왔어요~

 

 

 

 

매운맛 1단계 땀한바가지로 주문했는데요..

아프고 아린 매운맛이 아니라 적당하게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건강한 매운맛의 땀한바가지 강추ㅋㅋ

 

 

 

 

매콤한 양념이 쏙쏙 베어 있어 먹을수록 쫄깃하고 고소한 오동통한 쭈꾸미볶음~~

칼로리는 낮고, 필수아미노산 함유량은 높으며, 머리가 좋아지는 DHA, 빈혈에 좋은 철분은 물론,

남자에겐 타우린의 스테미너, 여자에겐 피부미용에 최고라니 쭈꾸미의 효능 마음에 쏙 드네요^^

 

 

 

 

표고버섯과 아삭한 콩나물도 함께~

콩나물사리도 서비스로 제공되어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쫄깃한 떡 속에 부드러운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떡도 냠냠~

 

 

 

 

기운복돋는 바다의 보양식 쭈꾸미를 김에 싸서 먹으니 완전 별미네요~

 

 

 

 

깻잎에 쌈 싸 먹어도 그 맛이 일품!

 

 

 

 

어린이돈까스에요..

어린이돈까스임에도 불구하고 큼직한 돈까스와 밥, 샐러드까지 푸짐한 구성!

착한 가격에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두툼한 돈까스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함없이 담백한 맛이 기름도 신선한것 같았어요ㅎㅎ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날치알볶음밥 2인분이에요..

 

 

 

 

빠른 속도로 맛있게 볶아주시네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고소한 김가루가 조화를 이루는 날치알볶음밥! 마무리로 딱이네요ㅋㅋ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정말 맛있게 매운 쭈꾸미볶음에 반해버렸어요~ 자꾸만 손이가고 또 생각나는 맛!

특히 쭈꾸미볶음을 김에 싸서 먹는 것이 별미였구요.. 마지막에 볶아 먹는 밥도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콘, 콩나물사리, 쿨피스, 계란찜도 제공되는 센스까지 굿!!

오늘은 신화쭈꾸미 회기점에서 맛있는 쭈꾸미 어떠신가요?^^

 

 

 

 

* 신화쭈꾸미 회기점 *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346-15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로4길 74)

[전화번호] 02-963-8886

[찾아가는길] 경의중앙선 또는 1호선 회기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회기역사거리에서 베라체캠퍼스 바로 옆 건물.

[영업시간] 14: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