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연신내술집/연신내포차]맛있는 스몰포차! 연신내데이트코스 꼼보포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연신내술집, 연신내포차로 추천할만한 연신내데이트코스 꼼보포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연신내 꼼보포차는 홍대의 핫한포차가 연신내에 신규오픈한 매장으로,

안주파 손님을 위한 요리파 주방장의 근본있는 포차요리가 가득해 벌써부터 입소문난 연신내포차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연신내술집 꼼보포차 연신내점을 살펴볼까요?^^

 

 

 

 

연신내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꼼보포차 연신내점..

 

 

 

 

20평 이하의 작은 매장으로 만들어진 스몰포차로서

오래된 한국식 포장마차의 정과 덤의 문화를 재현하는 브랜드 꼼보포차~~

 

 

 

 

이름없는 포장마차들의 메타포들을 각재와 비닐을 통해 구현하고, 작고 아기자기한 가게,

노란 불빛이 보여주는 따뜻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소울이 있는 친숙하고 편안한 분위기 마음에 드네요^^

 

 

 

 

홍대에 도마 라는 고기집을 성공시키고 건너편에 12평짜리 작은 포차 꼼보집을 시작한지 1년이 되었다고 해요~

이제는 꼼보포차라는 이름을 달고 진정성 있는 포장마차의 소울을 보여주러 연신내에도 신규오픈을 했군요^^

 

 

 

 

메인메뉴가 모두 만원이라니.. 아주 바람직한 포차네요^^

 

 

 

 

불오징어(10,000원) 주문..

 

 

 

 

해물 치즈 떡볶이(10,000원), 오뎅탕(6,000원), 달콤감자튀김(6,000원), 버터오징어&땅콩(6,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메인메뉴 2개 주문시 받은 꼼보카드 1장으로 3,000원 사이드메뉴 1개가 공짜로 제공되어 추억의 도시락을 선택했어요!

 

 

 

 

크림생맥주와 각종 주류, 음료 메뉴판~

 

 

 

 

꼼보포차만의 독특한 시스템은 꼼보카드는 메인 메뉴를 주문시 지급되는 덤 개념의 쿠폰이에요..

메인메뉴 2개 주문시 꼼보카드 1장 지급으로 3천원 사이드메뉴 1개 공짜로 제공,

메인메뉴 3개 주문시 꼼보카드 2장 지급으로 3천원 사이드메뉴 2개 또는 6천원 사이드메뉴 1개 공짜로 제공!

3천원, 6천원 사이드메뉴들을 덤으로 제공해 안주의 다양성과 재미를 선사해 만족스러웠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국물이에요..

 

 

 

 

따끈한 우동국물~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있네요^^

 

 

 

 

불오징어에요..

 

 

 

 

오동통한 오징어가 매운 양념을 만나 직화로 맛있게 불맛나는 매운 불오징어~

 

 

 

 

근본있는 매운양념을 사용하여 직화로 2번 구워 불맛 제대로 나는 요리 끝판왕!

 

 

 

 

매콤하고 쫄깃한 오징어와 식감좋은 부추, 양파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네요~

 

 

 

 

해물 치즈 떡볶이에요..

 

 

 

 

매콤한 떡볶이 위에 쫀득한 치즈가 듬뿍~

 

 

 

 

쭈~욱~ 늘어나는 피자보다 강렬한 치즈의 유혹!

치즈&크림요리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한 야심작으로 남자들만 온 테이블은 주문 불가라고 해요ㅋㅋ

 

 

 

 

매콤달콤 앙증맞은 조랭이떡볶이도 센스있군요ㅎㅎ

고추가루 4종을 베이스로해 30여가지 재료를 자연 숙성시켜 만든 양념이라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추억의 도시락이에요..

밥 위에 스팸, 계란후라이, 김가루, 볶음김치가 올려져 나왔어요~

 

 

 

 

추억이 새록새록~ 노오란 양은도시락에 비벼먹는 추억의 도시락 굿!!

 

 

 

 

오뎅탕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오뎅탕이 푸짐하게 나오고, 그 위에는 유부와 파가 올려져 나왔어요~

 

 

 

 

직접끓인 육수에 일본오뎅과 국수오뎅이 가득+_+

 

 

 

 

개운하고 칼칼하니 추운 겨울철 필수 메뉴네요^^

 

 

 

 

달콤감자튀김이에요..

 

 

 

 

쌀가루 옷으로 바삭함을 더하고 시럽으로 달달함을 입힌 감자튀김~ 술안주로 최고인듯!

 

 

 

 

버터오징어&땅콩이에요..

달콤한 버터오징어와 고소하고 짭쪼름한 땅콩의 조화가 예술!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달달한 버터오징어~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이네요~~

한정된 메인메뉴로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만원짜리 안주들을 만드는 꼼보포차..

맛있게 매운 요리와 가볍게 술 한잔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스몰포차 꼼보포차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꼼보포차 연신내점 *

[주소] 서울시 은평구 갈현1동 399-25 (도로명주소 :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9길 14-14)

[전화번호] 02-351-4008

[찾아가는길] 6호선 또는 3호선 연신내역 7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05: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ggombopocha.co.kr/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