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종각역맛집]종로 닭갈비맛있는집 두산위브파빌리온 닭이봉춘천닭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종각역맛집으로 입소문난 종로 닭갈비맛있는집! 두산위브파빌리온 맛집 닭이봉춘천닭갈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종각역 두산위브파빌리온에 위치한 닭이봉 춘천닭갈비 종각1호점은 각종 언론에서 극찬받은 종각역맛집으로,

닭갈비의 고장 춘천의 맛을 그대로 종각 한복판에서 경험할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로 닭갈비맛있는집! 종각역맛집 닭이봉춘천닭갈비를 살펴볼까요?^^

 

 

 

 

종각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두산위브파빌리온~

종각역과 광화문 사이에 위치해 교통편이 좋더라구요ㅎㅎ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 1층 식당가 안내도에요..

닭이봉춘천닭갈비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우측에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두산위브파빌리온 맛집으로 소문나 직장인들이 즐겨찾는 닭이봉춘천닭갈비..

닭이봉은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가장 높은 산봉우리의 명칭이며, 형태가 닭볏 모양을 빼닮았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래요~

예부터 닭이봉 마을에는 토종닭이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았고,

자연스럽게 닭요리가 발달되어 맛 또 한 좋은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ㅎㅎ

닭이봉 토종닭은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적고 담백질이 풍부해 어린아이 성장기와 다이어트에 좋으며,

식감 역시 훌륭하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네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4년이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좀 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형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각종 모임 및 단체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듯!

 

 

 

 

천연재료와 장인의 정성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닭갈비를 만드는 맛집으로 YTN 열려라 맛있는 비밀,

KBS2 감성매거진 행복한오후 등 각종 방송에서 극찬한 모습~

 

 

 

 

메뉴판이에요~

치즈닭갈비(10,000원) 2인분, 닭한마리(9,000원) 2인분, 비빔공기(2,000원)를 주문했어요..

 

 

 

 

닭이봉은 다른 닭갈비집과는 달리 모두 저울로 재서 적량대로 정확하게 제공되어 믿음이 가고 너무 좋더라구요~

닭고기 양이 2인분을 정확히 가리키고 있네요ㅎㅎ

 

 

 

 

양배추도 2인분 양을 완성시킨 다음, 떡, 고구마, 양파 등을 올려 2인분을 주문했는데 넉넉하게 3인분이 되다니 바람직하네요ㅋㅋ

 

 

 

 

주문한 치즈닭갈비가 등장~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에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ㅎㅎ

 

 

 

 

샐러드에요..

 

 

 

 

배추김치, 깍두기, 동치미에요..

 

 

 

 

상추와 마늘, 쌈장이에요..

 

 

 

 

치즈닭갈비에요..

매일 배송받는 국내산 냉장육을 닭이봉만의 독특한 천연양념장에 양념이 골고루 베어들도록 6시간 동안 재워,

여러가지 신선한 야채와 함께 무쇠철판 위에 구워 먹는 춘천닭갈비 위에는 치즈가 먹음직스럽게 뿌려져 나왔어요~

다 볶아져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 편리하고 좋네요ㅋㅋ

 

 

 

 

춘천 닭갈비 본연의 맛을 그대로 옮겨온 닭이봉 춘천닭갈비~

양념에 숙성된 부드러운 닭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쫄깃한 떡도 별미였어요ㅎㅎ

 

 

 

 

아삭아삭 양배추, 달콤한 고구마도 함께~

특별한 재료와 비밀스러운 양념이 더해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상추에 쌈 싸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유니크한 레시피로 언론의 주목을 받을만하더라구요~ㅎㅎ

 

 

 

 

비빔공기에요..

 

 

 

 

배추김치, 콩나물, 상추, 부추, 당근, 김가루 등 푸짐한 재료들로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볶음밥!

 

 

 

 

매콤하고 담백하니 닭갈비 먹고 꼭 먹어줘야 하는 볶음밥 강추^^

 

 

 

 

닭한마리에요..

엄나무, 황기, 당귀 등 한약재가 들어간 진정한 보양식이네요ㅎㅎ

보글보글 즉석에서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피부와 골다공증에 좋고 훌륭한 영양식으로 평가받는 베스트 메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예술인 영양만점 닭한마리~~

 

 

 

 

쫄깃한 떡과 부드러운 감자도 들어있는 센스!

진하게 우려낸 육수와 다채로운 채소가 깊고 시원한 맛을 자아냈어요~

 

 

 

 

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국내산 냉장육이라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네요~

 

 

 

 

닭한마리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칼국수에요..

 

 

 

 

닭한마리 먹고 칼국수를 넣어 먹으니 별미네요~

쫄깃한 면발과 개운한 국물이 환상궁합!!

 

 

 

 

건강을 생각한 엄선된 재료만 사용해 훌륭한 맛은 물론,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직장인들을 위해 닭갈비를 점심시간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예약도 받는다고 해요~

닭갈비하면 춘천이잖아요~ 하지만 너무 멀어서 먹으러 가려면 힘들어 접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오리지널 춘천 닭갈비 본연의 맛을 그대로 종각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테이스티로드를 통해 미식가로 인정받은 박수진씨도 개인적으로 찾은 맛집인가봐요ㅎㅎ 

오늘은 많은 언론과 대중매체에서 인정한 닭갈비의 명가 맛집답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닭이봉춘천닭갈비 어떠신가요?^^

 

 

 

 

* 닭이봉 춘천닭갈비 종각1호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파비리온 지하108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비리온 지하108호)

[전화번호] 02-737-5256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두산위브파비리온 지하1층.

[영업시간]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dakibong.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