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분당찌개맛집/정자동맛집]분당한식 분당맛집! 찌개애감동 파크뷰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분당한식 추천 분당찌개맛집! 정자동맛집 찌개애감동 파크뷰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분당맛집 찌개애감동은 좋구먼의 자매브랜드로 맛있는 찌개류와 다양한 술안주가 맛있어 입소문이 자자한 분당찌개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분당한식 정자동맛집 찌개애감동 파크뷰점을 살펴볼까요?^^

 

 

 

 

정자동 파크뷰 단지내상가에요..

 

 

 

 

파크뷰타워 상가 2층에 위치한 찌개애감동 파크뷰점..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어머니의 미각을 느낄수 있겠네요ㅎㅎ

 

 

 

 

밝고 화사한 조명이 인상적인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모던하고 단아한 인테리어 굿!

 

 

 

 

벽면에 적혀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귀~~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찌개애감동은 전통한정식 프랜차이즈 좋구먼에서 사용하는 장류와 찌개류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고해요~

전통방식으로 제조하여 3년동안 숙성시킨 장류와 찌개류를 사용하여

맛이 뛰어나고 건강에 좋으며 구수한고 정감어린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와~ 콩의 효능도 굉장하네요~

 

 

 

 

진짜 된장찌개를 맛볼 수 있는 찌개애감동..

 

 

 

 

다양한 장류도 판매중이고, 원산지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갈치조림(8,000원) 주문..

 

 

 

 

시골 된장찌개(6,000원), 해물부추전(6,000원), 황태구이(6,000원) 주문..

 

 

 

 

김치전(10,000원), 해물파전(15,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정갈한 찬 6가지!

감자조림, 배추김치, 견과류콩자반, 콩나물무침, 오징어채볶음, 시금치나물이에요~

 

 

 

 

시골 된장찌개에요..

보글보글 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추억속의 구수한 진짜 재래된장을 음식점에서 맛볼 수 있다니..ㅋㅋ

100% 국내산 콩을 전통방식으로 제조후 3년간 숙성시켜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깊은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갈치조림이에요..

 

 

 

 

큼직하고 두툼한 갈치조림 굿!!

 

 

 

 

매콤하고 담백하니 맛있는 갈치조림을 밥 위에 올려 함께~

입안에서 사르르~~ 진정한 밥도둑이네요^^

 

 

 

 

해물부추전이에요..

 

 

 

 

곁들임 메뉴로 술안주 전보다 양은 적지만, 얇고 바삭바삭한 매력이 있어요~

 

 

 

 

통통한 홍합도 꽤 들어있어 좋았어요~

 

 

 

 

해물파전이에요..

 

 

 

 

노릇노릇 두툼한 해물파전! 뒷면까지 먹음직스럽네요ㅎㅎ

 

 

 

 

아삭한 파와 쫄깃한 오징어 등 해산물이 조화를 이루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김치전이에요..

 

 

 

 

매콤하고 아삭한 김치와 해산물이 어우러져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

 

 

 

 

황태구이에요..

 

 

 

 

살이 통통하니 식감도 좋고 매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어머니의 사랑이 확~ 느껴지는 푸근한 맛~~ 고향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한듯!

술안주 메뉴도 다양해 각종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것 같아요^^

오늘은 찌개애감동 파크뷰점에서 맛있는 찌개와 함께 든든한 식사 어떠신가요?

 

 

 

 

* 찌개애감동 파크뷰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6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48 파크뷰타워 227호)

[전화번호] 031-783-3733

[찾아가는길] 정자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나타나는 두산위브파빌리온 건너편 파크뷰 단지내상가 227호.

                  신분당선 정자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또는 분당선 수내역 2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0:00 ~ 21:30 , 주말 및 공휴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평일 : 1시간무료 / 주말 : 무료)

[홈페이지] http://www.zzigae.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