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서포터즈 2기/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

[제2롯데월드몰 맛집/잠실 맛집]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 제2롯데월드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제2롯데월드몰 쇼핑하고 제2롯데월드몰 맛집 어디가 좋을지 고민되시나요?

오늘은 잠실 맛집 및 제2롯데월드몰 맛집으로 소문난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 제2롯데월드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원할머니국수보쌈은 원조보쌈을 국수메뉴와 접목시킨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자매브랜드로,

제2롯데월드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잠실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를 살펴볼까요?^^

 

 

 

 

지하철에서 바로 연결되는 제2롯데월드몰..

 

 

 

 

눈부시게 화려하고 럭셔리한 제2롯데월드몰 내부..

 

 

 

 

롯데월드몰 5층 SEOUL SEOUL 3080 이에요..

 

 

 

 

원조맛집거리인 SEOUL SEOUL 3080 안내도에요..

 

 

 

 

1930년대에 제작되어 1968년 11월까지 약 38년간 서울 시내에서 운행한 전차 반갑네요ㅎㅎ

 

 

 

 

전차 내부 모습이에요..

오오~ 아주 리얼하게 재현되어 있네요ㅎㅎ

아늑한 전차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좋더라구요^^

 

 

 

 

193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옛 서울의 변화거리를 재해석하여 구현한 공간~

너무 정겹고 인상적이었어요^^

 

 

 

 

비너스 의상실도 보이네요~

맛과 추억의 시간여행~~ㅋㅋ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 제2롯데월드점 매장 입구..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우드톤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의 대표 반상메뉴.. 각 반상은 3가지 국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보쌈반상(12,800원), 만두반상(10,800원) 주문..

 

 

 

 

보쌈도 푸짐하니 맛나겠네요~

 

 

 

 

팥부꾸미(5,000원)도 주문했어요~

 

 

 

 

3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만든 수육을 할머니의 손 맛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할머니의 오랜 연구 끝에 땅 속 온도를 구현한 저온 숙성 기술을 개발하여

지금까지 한결같은 맛을 이어오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김치까지 굿!!

 

 

 

 

보쌈반상이에요..

 

 

 

 

보쌈이에요..

국내산 돈육만을 엄선해 하루에 4번 삶아 신선한 수육만을 제공해 그런지 윤기도 자르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원할머니의 기본메뉴로 담백하고 따뜻한 보쌈고기 한점과 매일매일 정성껏 담근 아삭한 보쌈 무김치가 일품이었어요^^

청정지역에서 나는 무만을 고집하는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

 

 

 

 

따로 비빔국수에요..

국수와 야채무침을 따로 즐기는 이색 비빔국수ㅎㅎ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야채무침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비비지 않고 따로 먹으니 더욱 매력적인듯!

 

 

 

 

만두반상이에요..

 

 

 

 

맑은 소고기국수에요..

원할머니만의 레시피와 1등급 밀가루, 150m 암반수로 만든 저가수숙성생면이라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맛도 일품!

 

 

 

 

왕만두에요..

5無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D-소르비톨액, 명반) 왕만두라 믿고 먹을 수 있어 대만족!

 

 

 

 

속이 꽉 차있는 담백하고 맛있는 왕만두~

건강을 담은 만두정식과 저가수숙성 생면으로 만든 국수를 함께 즐기는 국수반상 메뉴 마음에 드네요^^

 

 

 

 

팥부꾸미에요..

 

 

 

 

팥부꾸미는 고려시대부터 즐겨먹던 전통 떡인데요..

쫄깃하고 달콤하니 별미더라구요^^

 

 

 

 

마무리 후식은 수정과로 깔끔하게!

1975년, 청계8가 황학동 끝자락에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하여

40여년 세월의 노하우로 삶아 낸 담백한 보쌈고기와 매일 아침 한잎 한잎 정성껏 말아 만든 보쌈김치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원할머니보쌈.. 3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7가지 정성을 담은 반상 메뉴와 원할머니 본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보쌈메뉴로 알차게 구성된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원할머니국수보쌈 명가 제2롯데월드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5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전화번호] 02-3213-4543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8호선 잠실역(송파구청) 10,11번 출구 바로 앞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4:00 (L.O 23: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유료)

[홈페이지] http://bossam.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