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양재역 맛집]양재 칼국수,양재역 보쌈으로 소문난 맛있는 오양절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양재 칼국수, 양재역 보쌈으로 소문난 맛있는 양재역 맛집 오양절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양재 맛집 오양절면은 당일 직송된 해물재료만을 사용하는 즉석해물칼국수가 맛있어 블로거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죠~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칼국수, 보쌈이 맛있는 양재역 맛집! 오양절면 양재점을 살펴볼까요?^^

 

 

 

 

양재역 4번출구로 나와 30m 직진 후 올리브영 매장에서 좌회전해 주세요..

 

 

 

 

20m쯤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해 있답니다..

 

 

 

 

양재역(서초구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오양절면 양재점..

 

 

 

 

칼국수는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서민음식으로

조선시대 가장 오래된 한글조리서인 규곤시의방에 절면이라는 명칭으로 등장하기도 하죠..

오양절면은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다섯가지 곡물과 숙성시킨 면과 신선한 바다 해산물이 어우러진 칼국수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매장을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기부현수막..

지금 이 순간, 6초마다 1명의 어린이가 기아로 사망하고 있는데,

1년간 기아로 사망하는 어린이의 수는 1,090만명이라고 해요..

전 세계 10억 2,000만명의 사람들이 굶주리고 있고, 이는 미국, 캐나다와 유럽연합의 인구수를 합친 것보다 많은 수이며,

국내 결식 아동수는 100만명에 육박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양절면은 일대일 기부공식을 채택하고 있다는 사실!

고객이 1인분 드실 때마다, 1인분을 기아아동에게 전달하는 착한 맛집이네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 한 가운데 나무 인테리어가 운치를 더해주네요^^

 

 

 

 

오양절면의 절면소~

 

 

 

 

오양절면의 오양은 흑임자, 들깨, 뽕잎, 귀리, 밀까지 다섯 가지 곡물로 이루어진 숙성된 면을 뜻하는군요~

면역력, 동맥경화, 노화억제, 당뇨, 항암, 신장강화까지 그야말로 건강식품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오양정식(8,000원) 2인분, 해물즉석떡볶이(7,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오양절면의 인기메뉴 오양보쌈도 있고, 메밀총떡, 홍어무침도 맛나겠네요~

 

 

 

 

오양정식 2인분은 육개절면, 얼큰절면(해물), 맑은절면(해물), 해물보리비빔밥 중 2가지를 선택하고,

해물샐러드, 보쌈, 메밀총떡이 함께 나오는 알찬 구성이에요~

 

 

 

 

배추김치는 원하는 만큼 조금씩 덜어먹는 방식인데요..

절면음식점답게 김치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식전에 나오는 맛보기 낙지비빔밥이에요..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고 맛있네요~ 아주 센스있는듯!

 

 

 

 

해물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드레싱의 조화가 일품!

 

 

 

 

메밀총떡, 미나리, 홍어무침, 보쌈이에요..

 

 

 

 

복분자마늘 보쌈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고, 부드러운 육질의 보쌈과 궁합이 예술이었어요~

 

 

 

 

매콤양념 보쌈은 홍어무침, 미나리와 곁들여 함께~

 

 

 

 

속이 꽉 차고, 칼칼하니 맛있었던 따끈한 메밀총떡!

 

 

 

 

얼큰절면(해물)과 맑은절면(해물)이에요..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5가지 곡물로 이루어진 숙성된 면과 매일 아침 공수되는 신선한 해물, 그리고 신안 천일염을 사용하여 끓여 먹는 해물칼국수!

 

 

 

 

새우와 홍합부터 냠냠~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네요ㅎㅎ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 최고네요^^

 

 

 

 

푸짐하게 나오는 해물즉석떡볶이에요..

 

 

 

 

보글보글 맛있게 완성된 해물즉석떡볶이..

 

 

 

 

해물즉석떡볶이에 함께 나오는 면사리에요..

흑임자, 들깨, 뽕잎, 귀리, 밀까지 다섯 가지 곡물로 이루어진 면이라 색감도 참 예쁘죠?ㅎㅎ

 

 

 

 

떡볶이에 라면이나 쫄면사리만 먹어보다가 칼국수 면사리를 넣어 먹으니 별미이고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떡, 어묵, 만두, 새우, 홍합, 오징어, 깻잎, 양파 등이 조화를 이루어 매콤달콤 맛있었던 떡볶이ㅋㅋ

엄선된 재료와 정성 가득한 마음, 직원들의 웃음소리를 양념으로 담아내는 음식만을 고집하는 오양절면..

오양절면에서 사용하는 신안 천일염은 함유되어 있는 칼슘, 마그네슘, 아연, 칼륨, 철 등의 미네랄이

소금의 독성을 오히려 약성이 발휘되게 만들어 주는 최고의 소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은 깨끗하고 넓은 실내공간에서 맛있고 건강까지 챙기는 식사 어떠신가요?^^

 

 

 

 

* 오양절면 양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4-19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355길 13)

[전화번호] 02-3461-9580

[찾아가는길] 신분당선 또는 3호선 양재역(서초구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