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구의역맛집/무한리필맛집]무한리필 생오리 자양동맛집 미스터철판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의역맛집, 자양동맛집으로 입소문난 9,900원 무한리필맛집 미스터철판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의역맛집 미스터철판왕은 9,9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생오리와 갈매기살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으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오리, 갈매기살 철판요리를 보는 즐거움과 즉석구이로 맛까지 더해져 1석2조라 소문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자양동 무한리필맛집 미스터철판왕을 살펴볼까요?^^

 

 

 

 

구의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미스터철판왕~

 

 

 

 

대형철판 주위로 앉아 즉석에서 철판구이도 감상하며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방식의 매장 내부 모습~

 

 

 

 

좀 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장 한켠에는 오리의 효능 및 오리의 약리 작용에 대해 자세히 안내되어 있네요~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옛 의학서에 오리가 고혈압, 중풍, 신경통, 동맥경화, 비만증, 허약체질, 병후회복, 음주후, 정력강화, 위장질환

등에 효능이 있고 각종 해독 작용과 혈액순환을 도운다고 나와있는데요..

여러가지 질병에 효과가 있는 오리의 약성은 한마디로 말하면 해독제, 소염제 즉 보양제로

보양하면서 거악 생산하는 가장 강한 해독제라고 해요^^

 

 

 

 

생오리와 갈매기살 무한리필 (9,900원) 2인분 주문~

 

 

 

 

상추 한바구니(1,000원), 더덕무침(6,000원), 비빔냉면(3,000원), 볶음밥(2,000원)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배추김치, 콩나물, 소금과 쌈장이에요..

 

 

 

 

상추 한바구니에요..

 

 

 

 

더덕무침이에요..

금산에서 직접 재배한 더덕을 얇게 슬라이스하여 매콤하게 무쳐낸 더덕무침~

착한가격에 양도 푸짐하고 고기와 환상궁합이더라구요ㅎㅎ

 

 

 

 

생오리에요..

 

 

 

 

현란한 손놀림으로 탄생하는 생오리 철판구이~

 

 

 

 

오리구이가 어느정도 익어가자, 쪽파, 버섯을 투하~

 

 

 

 

완성된 오리구이는 요렇게 담아 손님 앞으로 먹기 좋게 옮겨주시더라구요ㅎㅎ

 

 

 

 

불향 가득 맛있게 구워진 생오리 철판구이~

오리의 뇌에는 사람으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해독제가 있다고 해요..

오리에 대한 최근 연구를 살펴보면 오리 기름이 인체에 필요한 필수 지방산인 리놀산이나 리노레인산을 함유하여

콜레스테롤 형성을 억제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하기 때문에

동맥경화나 고혈압 같은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해요~

또 다른 육류는 대부분 산성 식품인데 비해서 오리고리는 알카리성 식품이어서 건강에 도움을 주며,

오리고기 자체가 해독력이 있어 담뱃독 및 술독을 씻는 데에도 효과가 뛰어나답니다^^

 

 

 

 

고단백 식품으로 보양식이자 건강식인 오리고기와 채소를 함께 소금에 콕~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더덕무침과 생오리 철판구이를 함께~

더덕의 쌉싸름한 맛이 풍미를 더해주는군요ㅎㅎ

 

 

 

 

상추에 오리구이와 야채구이를 함께 올려 쌈장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

 

 

 

 

이번에는 갈매기살이에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갈매기살 철판구이~

 

 

 

 

역시 쪽파와 버섯을 함께 볶아주시네요~

 

 

 

 

갈매기살 철판구이 완성!

 

 

 

 

쫀득하고 담백하니 육즙가득 맛있는 갈매기살~

갈매기살은 돼지의 횡경막과 간 사이에 있는 살로 한마리당 반근정도 밖에 안 나오고 근육질의 함살로 기름이 없는 귀한 고기죠~

특히 갈매기살의 지방은 불포화지방산이라 살찔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기 좋답니다!

 

 

 

 

깻잎쌈도 굿!!

육즙은 살리면서 채소의 숨만 죽여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볶음밥이에요..

 

 

 

 

맛있게 볶아진 김치볶음밥 위에 김가루 솔솔~

 

 

 

 

생오리, 갈매기살, 볶음밥 3종세트ㅋㅋㅋ

 

 

 

 

아삭아삭 매콤한 김치가 듬뿍 들어가 칼칼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한 비빔냉면~ 후식으로 제격이네요ㅎㅎ

오리고기는 가격이 만만치 않아 가끔 먹는 보양식으로 여겼는데,

이곳은 농장에서 생오리를 직접 잡아 바로 가져오기 때문에 9,9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게다가 보통 무한리필맛집은 시간제한이 있어서 빠른 시간안에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어야 하는데,

미스터철판왕은 여유롭게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미스터철판왕 *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1동 624-30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13길 26)

[전화번호] 010-6515-7114

[찾아가는길] 2호선 구의역(광진구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24:00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