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이매맛집/분당맛집]가족모임,상견례 분당 한정식 추천 좋구먼 이매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분당에서 가족모임, 상견례하기 좋은 분당 한정식! 이매맛집 좋구먼을 소개해 드릴께요~

분당맛집 좋구먼은 분당상견례 장소로 소문난 분당 한정식 맛집으로,

모든 음식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장을 직접 담그어 된장, 간장, 청국장에서 구수한 손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토속음식점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이매맛집 토속한정식 좋구먼을 살펴볼까요?ㅎㅎ

 

 

 

 

이매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좋구먼 이매점~

좋구먼은 한국을 대표하는 한식 외식 브랜드죠~

 

 

 

 

매장 앞에는 넓게 정원이 펼쳐져 있었어요..

 

 

 

 

넓고 깔끔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토속음식점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정겹고 좋더라구요~

마치 시골 할머니댁에 온듯한 기분+_+

 

 

 

 

보다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형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상견례 및 가족모임 장소로 제격이겠죠?ㅎㅎ

 

 

 

 

창 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내부 모습..

 

 

 

 

복도 양 옆에는 방으로 규모가 크더라구요~

 

 

 

 

모임장소로 인기만점 입식형 룸까지!

 

 

 

 

좋구먼은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면역력 증진과 항암작용을 하는 밀리타리스 동충하초가 들어간 밥을 제공한다니 기대되네요~

 

 

 

 

메뉴판에 다양한 정식 메뉴가 있었는데요..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인기메뉴 행복한! 정식(25,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계절죽으로 나온 녹두죽이에요~

 

 

 

 

시원한 물김치에요..

 

 

 

 

샐러드에요..

새콤달콤한 당근소스가 매력적이었어요~

 

 

 

 

궁중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다양한 고명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백김치에요..

아삭아삭 새콤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연어회에요~

꽃과 함께 데코레이션되어 예쁘게 담겨져 나왔어요~

 

 

 

 

귀여운걸이 생각하는 행복한 정식의 하이라이트!!

 

 

 

 

해물전유화에요~

탱글탱글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버섯,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져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오절판이에요..

지금까지의 상식을 깬 새로운 오절판을 맛볼 수 있었어요~ㅋㅋ

 

 

 

 

잘게 썬 버섯, 유부, 계란지단, 해초를 새송이버섯에 돌돌 말아 소스에 콕~

쫄깃하고 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보쌈이에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보쌈과 아삭한 보쌈무우의 조화가 일품!

 

 

 

 

들깨탕이에요..

걸쭉한 들깨탕에 쫄깃한 수제비가 어우러져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동충하초 갈비찜이에요..

갈비찜에 동충하초가 나오는곳은 처음인데요.. 주황색으로 보이는 동충하초가 푸짐히 올려져 나왔어요ㅎㅎ

동충하초에 함유되어 있는 밀리타린은 종암 억제율이 83%에 달하는 높은 항암 성분으로

폐암, 간암, 유방암 등의 치료와 예방에 뛰어나고,

동충하초에 함유되어 있는 코디세핀성분은 자양강장효과를 증진시켜

남성의 성기능장애, 기력강화, 피로회복, 고혈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황태구이에요..

튀겨낸 황태에 양념을 발라 바삭하고 쫄깃하면서 매콤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대하찜이에요..

너무 예쁘죠? 눈으로 한번 반하고, 맛에 또 한번 반했답니다!

 

 

 

 

식사에요~ 한상 가득 정말 푸짐하죠?ㅎㅎ

국산 재료와 전통 재래방식 양념 사용으로 3년간 숙성시켜 깊은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전통 청국장부터

동충하초밥, 굴비구이 2마리, 무나물, 오이소박이, 멸치볶음, 배추김치, 취나물로 이루어진 정겨운 밥상~!

 

 

 

 

노릇노릇 짭쪼름한 굴비부터 먹어볼께요~

 

 

 

 

동충하초 밥위에 취나물을 올려 냠냠~

 

 

 

 

후식으로 커피, 음료, 유자차, 레몬차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유자차와 레몬차를 선택했어요~ 센스있게 감과 함께 나오네요ㅎㅎ

계절죽, 물김치, 샐러드, 궁중잡채, 백김치, 연어회, 해물전유화, 오절판, 보쌈, 들깨탕, 갈비찜, 황태구이, 대하찜, 식사, 후식까지

상당히 알차고 푸짐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한식 전통의 섬세하고 정직한 맛을 살리는 좋구먼에서 건강한 토속음식을 맛볼 수 있었어요^^

 

 

 

 

* 좋구먼 이매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263-1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로89번길 7)

[전화번호] 031-701-1060

[찾아가는길] 분당선 이매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이매동 (구)갓골마을입구, 돌마고등학교 후문앞 좌회전, E.M.C 골프연습장 가기 전 돌마고 후문앞 좌회전,

                   갈보리 및 우리교회 가기 전 돌마고 후문앞 좌회전 후 20m 직진하면 곧바로 좋구먼 주차장.

[영업시간]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okumeon.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