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목동맛집]하얼빈 맥주 굿! 모임 장소,회식 장소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 각광받는 목동맛집 차이나팩토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11월부터 새롭게 출시된 중국 맥주! 하얼빈 맥주와 함께 즐기는 음식조화세트가 일품이었어요~

뛰어난 맛은 물론 골라먹는 다양성과 다이나믹한 오픈 키친,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감동을 선사하는 차이나팩토리!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목동맛집 차이나팩토리 목동점을 살펴볼까요?^^

 

 

 

 

오목교역(목동운동장앞) 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2층에 위치한 매장 내부 모습..

 

 

 

 

넓고 쾌적한 차이니즈 캐주얼 다이닝~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단체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이겠어요^^

 

 

 

 

딤섬 & 디저트바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하고 맛있는 딤섬과 동물모양찐빵~

 

 

 

 

야채춘권, 둥글납작 군만두, 군만두 코너~

 

 

 

 

스위트크런치, 파인애플, 감, 리치 코너~

 

 

 

 

프리미엄메뉴는 음식조화 세트1 해물 쇠고기 철판 볶음 + 갈릭 쉬림프 볶음밥(27,000원)주문..

익숙하고 대표적인 정통 중식과 현대적인 중식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네요^^

 

 

 

 

1인3선 메뉴는 탕수육,..

 

 

 

 

짬뽕, 칠리 새우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11월부터 새롭게 출시된 하얼빈 맥주(6,000원)도 주문했어요~

100년 전통의 중국 최초의 맥주를 다른 요리들과 함께 즐길수 있다니ㅋㅋㅋ

하얼빈 맥주는 중국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중국 4대 맥주 중 하나인데요..

칭다오 맥주와 달리 순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좋더라구요^^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 에이드도 한잔~

 

 

 

 

해물 쇠고기 철판 볶음이에요..

 

 

 

 

해물과 함께 얇게 저민 쇠고기를 야채와 뜨거운 철판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요리에요~

 

 

 

 

오징어, 새우 등 해물도 함께~

매콤하고 칼칼하니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고급스럽고 풍성한 프리미엄 메뉴 강추!^^

 

 

 

 

갈릭 쉬림프 볶음밥이에요..

 

 

 

 

아삭한 채소를 듬뿍 넣어 고슬고슬 담백하게 볶고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로 맛을 낸 볶음밥이에요~

통통한 새우살과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탕수육이에요..

 

 

 

 

담백한 소스와 고소한 튀김의 조화로 부드러운 맛을 더한 탕수육 최고!

 

 

 

 

칠리새우에요..

 

 

 

 

바삭하게 튀긴 새우 위에 칠리 소스를 얹은 광동식 새우 요리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통통한 새우살이 가득! 새콤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 샤오롱, 귀여운 동물모양 찐빵,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한접시~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 달콤하고 바삭한 스위트크런치 한접시~

 

 

 

 

짬뽕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부터 후루룩~~

 

 

 

 

신선한 채소와 해물을 넣어 시원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마무리로 파인애플, 감, 리치 한접시~

서로가 잘 어울린다는 뜻의 조화.. 음식에도 어울림이 있는것 같아요~

차이나팩토리의 음식조화 세트메뉴 완전 감동받았어요^^

해물과 쇠고기 그리고 채소를 함께 볶은 짭쪼름한 소스와 담백한 볶음밥이 만들어내는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오늘은 차이나팩토리에서 음식조화와 하얼빈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7-1 기독교방송국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9-1)

[전화번호] 02-2061-1366

[찾아가는길] 5호선 오목교역(목동운동장앞) 2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