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이비토 서포터즈/중고명품가방

[지방시나이팅게일/지방시안티고나]명품교환 지방시가방 고이비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지방시나이팅게일, 지방시안티고나 등 지방시가방 좋아하시나요?

지방시가방은 많은 여성들이 갖고싶고 탐나는 명품가방이죠~

오늘은 지방시가방 등 명품교환 하기 좋은 고이비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중고명품 지방시가방을 살펴볼까요?^^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맞은편에 위치한 역에서 도보 4분거리의 고이비토 강남본점..

 

 

 

 

외관부터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깔끔하고 화사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벨트, 선글라스, 핸드백 등 중고명품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네요~

 

 

 

 

센스있는 인테리어~~

 

 

 

 

고이비토 메인매장인 2층 매장 모습이에요..

 

 

 

 

전신거울도 있어 착용한 모습을 살펴보며 구매하기에 좋더라구요~

 

 

 

 

다양한 종류의 가방을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중고명품 매장~~

 

 

 

 

시선을 사로잡은 지방시가방들~

 

 

 

 

지방시나이팅게일 카키 라지 엠보 페이던트 2WAY 에요~

사이즈는 윗면 가로 51cm, 밑면 가로 34cm, 세로 30cm, 폭 16cm, 손잡이 높이 13cm, 끈 높이 26cm 랍니다!

 

 

 

 

페이던트 재질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네요~

 

 

 

 

카키 계열의 색상이 무난해 어떤 패션에도 코디하기 좋을 것 같아요^^

 

 

 

 

지방시 램스킨 카키 로고 스탬핑 나이팅게일 2WAY 에요~

사이즈는 가로 35cm, 세로 28cm, 폭 18cm, 손잡이 높이 12cm, 끈 높이 25cm 랍니다!

 

 

 

 

레더 재질로 촉감이 부드럽고 좋네요~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의 지방시가방~~

 

 

 

 

지방시 램스킨 베이지 나이팅게일 M사이즈 2WAY 에요~

사이즈는 가로 35cm, 세로 32cm, 폭 18cm, 손잡이 높이 10cm, 끈 높이 22cm 랍니다!

 

 

 

 

레더 재질로 착용감이 좋고, 수납공간도 마음에 들었어요~

 

 

 

 

베이지 계열의 은은한 느낌이 참 좋네요..

 

 

 

 

지방시나이팅게일 오버라지 페이던트 2WAY 에요~

 

 

 

 

사이즈는 윗면 가로 50.5cm, 밑면 가로 35.5cm, 세로 33cm, 폭 10cm, 손잡이 높이 10cm, 줄 높이 24cm 랍니다!

 

 

 

 

반짝반짝 화사한 연그린 계열의 지방시나이팅게일도 매력있네요ㅎㅎ

 

 

 

 

지방시 NEW 판도라 카프 송치 레더 MEDIUM 사이즈 숄더백이에요~

일반적인 판도라백과 달리 NEW 판도라백이라 둥글게 처리된 점이 인상적이죠ㅎㅎ

 

 

 

 

사이즈는 가로 27cm, 세로 23cm, 폭 15cm, 손잡이 높이 26~50cm 랍니다!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의 적절한 조화가 매력적이네요ㅋㅋ

 

 

 

 

송치 레더 재질로 안쪽에는 지퍼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겠어요~

 

 

 

 

귀여운걸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방! 잘 어울리죠?^^

보들보들한 촉감이 따뜻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가오는 겨울에 안성맞춤인듯!

 

 

 

 

지방시 카프스킨 블루 판도라 M사이즈 금장로고 볼트장식 2WAY 에요~

 

 

 

 

사이즈는 가로 32cm, 세로 20cm, 폭 16cm, 손잡이 높이 18cm 랍니다!

가장 일반적인 판도라백의 모습이죠~

 

 

 

 

레더 재질로 착용감이 좋고, 안쪽에 지퍼포켓과 작은 다용도 수납포켓이 있어 실용적인것 같아요~

 

 

 

 

명함도 한장~ 상단에 QR코드도 있어 모바일에서도 살펴보기 좋을것 같네요ㅎㅎ

고이비토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국내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답게 백화점 못지 않은 규모와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 놀랐어요ㅎㅎ

오늘은 믿고 중고제품을 구매, 판매, 교환할 수 있는 고이비토에서 지방시가방 쇼핑 어떠신가요?^^

 

 

 

 

* 고이비토 강남본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76-8 고이비토빌딩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310-3 고이비토빌딩)

[전화번호] 1600-1905

[찾아가는길] 9호선 고속터미널역 8-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월~토 10:00 ~ 20:30 / 일,공휴일 13:00 ~ 20:3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공식 http://www.koibito.co.kr/ , 강남본점 http://main.koibito.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