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대문시장 블로그서포터즈 2기/몽실이

[남대문시장 쇼핑]핸드메이드 조각보,손자수 실크제품 전문점! 몽실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핸드메이드 조각보, 손자수 실크제품 등 한국의 미가 살아있는 패션잡화가 가득한 남대문시장 몽실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쌀쌀한 요즘 마음이 따뜻해지고 촉감이 부드러운 손자수 실크제품 어떠신가요?

남대문시장은 많은 소규모 점포들이 각각 상품을 직접 생산, 판매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연결되는 유통 구조라

유통비용만큼 가격이 저렴해 쇼핑하기 좋은곳 같아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남대문시장 쇼핑 추천 몽실이를 살펴볼까요?^^

 

 

 

 

4호선 회현역(남대문시장) 5번출구에요..

 

 

 

 

5번출구에서 메인골목을 향해 직진하다 좌측의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지면 우측에 위치해 있어요~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몽실이 매장..

 

 

 

 

알록달록 예쁜 6각보 가방들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ㅎㅎ

 

 

 

 

핸드메이드 손자수가 참 신기하고 볼수록 예쁘더라구요ㅋㅋ

 

 

 

 

핸드메이드 파우치도 다양하네요~

 

 

 

 

조각보에요..

 

 

 

 

식탁의 유리 밑 테이블에 깔아 놓으면 한정식집에 온듯 분위기가 살아나겠어요ㅎㅎ

 

 

 

 

한국의 미가 살아있는 쿠션도 매력적이네요~

모두 자체 생산이라고 해요^^

 

 

 

 

부엉이 가방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부드럽고 폭신폭신해 쌀쌀한 계절 착용하면 딱 좋겠죠?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찍찍이로 여닫기 쉬운 부엉이 가방~

 

 

 

 

매장 안을 좀 더 살펴볼까요?ㅎㅎ

 

 

 

 

와~ 곱고 화려한 작품들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네요..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가방들~

 

 

 

 

직접 착용해 본 모습이에요~

한국적이면서 곱고 예쁜 가방 굿!!

 

 

 

 

만화시리즈 캔버스백도 다양하네요ㅎㅎ

조선시대 여류화가 신사임당이 풀과 벌레를 소재로 그린 그림으로 단아함과 사실성이 돋보이는 초충도..

그리고, 조선시대 풍속화가 신윤복의 그림으로 조선시대 미인상을 보여주어

조선시대 몸단장 모습과 옷맵시를 섬세하고 부드러운 선으로 표현한 예술성이 느껴지는 미인도..

 

 

 

 

너무너무 귀엽고 마음에 쏙 들었던 작호도 캔버스백~

까치는 좋은 소식을 전해주는 동물로 호랑이는 나쁜귀신을 쫓아내는 동물로 여겨 민화에 자주 등장하죠ㅎㅎ

 

 

 

 

요즘 대세에 맞추어 에코백도 진열되어 있네요~

친환경적이고 예쁜 크로스백 좋네요ㅎㅎ

 

 

 

 

일본, 중국 잡지에도 소개된 몽실이..

입소문이 자자해 외국 관광객분들이 쇼핑하러 많이 오시나봐요ㅎㅎ

외국 제품만 선호하지말고, 우리 고유의 한국적인 미가 살아있는 핸드메이드 실크제품들 어떠신가요?

정성이 가득 담긴 아름다운 손자수 제품들 볼수록 정이 가는것 같아요^^

 

 

 

 

* 몽실이 *

[주소] 서울시 중구 남창동 52-1 코코빌딩 1층 외향 19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남대문시장4길 32)

[전화번호] 02-757-8028

[찾아가는길] 4호선 회현역(남대문시장)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 좌측의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지면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09:30 ~ 17: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몽실이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jpjung74

[남대문시장 홈페이지] http://namdaemunmarket.co.kr/

 

 

"남대문시장 블로그 서포터즈로서 남대문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으로부터
상품권과 원고료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