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서포터즈 2기/족발중심

[신사동 점심 맛집]신사 직장인 점심 추천 오불밥! 족발중심 신사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착한 가격에 푸짐한 점심 맛집 찾고 계시나요?

오늘은 신사 직장인 점심 인기메뉴 오불밥, 불밥 등을 판매하는 신사동 점심 맛집 족발중심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곳은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점심메뉴를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동 점심 맛집 족발중심 신사점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한 신사 직장인 점심 추천! 족발중심 신사점..

족발중심은 39년 원할머니보쌈의 또 다른 브랜드에요~ㅎㅎ

 

 

 

 

점심메뉴로 불밥, 오불밥 이외에도 돼지모듬 얼큰뚝배기, 맑은 소고기국수도 판매중인데요..

가격도 착한데 공기밥이 무한제공이라니 대박이네요^^

 

 

 

 

매장 입구에는 넓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운치만점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키친도 마음에 들었어요~

 

 

 

 

블랙, 화이트, 옐로우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오징어불고기철판볶음밥(7,000원) 2인분 주문..

 

 

 

 

족발맛집답게 다양한 족발메뉴도 보이네요ㅎㅎ

 

 

 

 

따로 비빔국수(9,000원), 멸치 주먹밥(4,000원)도 주문했어요~

 

 

 

 

불밥, 오불밥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지금부터 오불밥을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드릴테니 귀여운걸만 따라오세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백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이에요..

 

 

 

 

볶음밥 재료인 다진 양파, 김치, 김가루, 소스에요..

 

 

 

 

고슬고슬한 밥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들깨미역국이에요..

구수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오징어불고기철판볶음밥(오불밥) 이에요..

 

 

 

 

우선, 오징어와 불고기를 자글자글 맛있게 볶아주세요..

 

 

 

 

다 볶아진 오징어불고기에 백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을 넣고 잘게 잘라준다음,

다진 양파, 김치, 김가루, 그리고 고슬고슬 밥과 불꽃소스를 넣어 볶음밥을 만들어 주세요~

 

 

 

 

맛있는 볶음밥 완성!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테이블마다 한켠에 놓여있는 오불밥, 불밥 재료! 참기름, 불꽃소스, 두번 구운 김..

 

 

 

 

볶음밥은 김과 함께 싸서 한입에 쏘옥~~

매콤한 오징어와 달콤한 불고기의 환상적인 조화가 예술이었고,

불고기 맛을 꽃피우는 불꽃소스와 고소한 참기름이 아삭한 야채와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따로 비빔국수에요..

국수와 야채무침이 따로 나오는 색다른 비빔국수~

 

 

 

 

쫄깃한 국수면발~

게다가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양배추, 오이, 당근 등 각종 야채가 매콤하고 상큼하게 무쳐 나온 야채무침도 냠냠~

 

 

 

 

매운맛을 달래주는 시원한 사과와 함께~

비비지 않고 따로 즐기는 따로 비빔국수 너무 매력적이네요^^

 

 

 

 

멸치 주먹밥이에요..

 

 

 

 

조물조물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 주먹밥~

동글동글 예쁘게 만들어 보았어요ㅋㅋ

 

 

 

 

잘게 다진 단무지, 잔멸치, 김가루,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그냥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지만,

따로 비빔국수의 야채를 곁들여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 매콤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 셀프커피는 공짜^^

진한 아메리카노, 연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라떼 모카, 핫초코까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저는 부드럽고 따끈한 라떼 모카 한잔~

슈퍼주니어 이특도 찾을 정도로 소문난 인기맛집 족발중심..

감각적인 메뉴와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착한 가격에 푸짐한 점심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점심맛집 헤메지 말고, 이제 족발중심에서 오불밥, 불밥 등 맛있는 점심 어떠신가요?^^

 

 

 

 

* 족발중심 신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2-12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21)

[전화번호] 02-544-7006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0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점심메뉴 라스트오더 14:00) / 주말 16:00 ~ 0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jokbal.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