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성수역맛집/뚝섬역맛집]성수동맛집 고기창고 국내산생삼겹무한리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성수동맛집, 뚝섬역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성수역맛집 고기창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뚝섬역맛집 성수동 고기창고는 국내산생삼겹무한리필이 매력적인 서울숲맛집으로도 유명한데,

국내산생삼겹 뿐 아니라, 우삼겹, 스팸까지 15,000원에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성수동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성수역맛집 성수동 고기창고를 살펴볼까요?^^

 

 

 

 

성수역 1번출구로 나와 태화약국을 끼고 우회전하여 직진하다보면 우측에 위치한 롯데슈퍼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1층에 바로 위치한 성수동 고기창고..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제격일듯!

 

 

 

 

커다란 나무와 조화를 이루는 멋스러운 인테리어~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국내산생삼겹 + 우삼겹 + 스팸 무한리필(15,000원) 2인분 주문~

 

 

 

 

프리미엄 와규생등심(15,000원), 멸치국수(3,500원)도 주문했어요~

 

 

 

 

국내산생삼겹 + 우삼겹 + 스팸 무한리필 메뉴에요~

한상 가득 완전 푸짐하죠?ㅎㅎ

김치, 콩나물, 밥, 국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상큼한 드레싱이 매력적인 샐러드에요~

 

 

 

 

콩나물무침과 묵은지에요..

 

 

 

 

부추무침, 쌈무, 치킨샐러드, 무생채에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센스있네요ㅎㅎ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양도 푸짐하고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우삼겹이에요..

지방층과 살코기층이 확 구분되어 있는 우삼겹이 얇게 슬라이스되어 푸짐하게 나왔어요~

 

 

 

 

국내산생삼겹이에요..

두툼하니 육질이 참 좋아보이는군요ㅎㅎ

적절한 살코기와 비계의 조합으로 퍽퍽하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은 신선하고 촉촉한 생삼겹~!!

 

 

 

 

스팸이에요..

큼직한 스팸이 2장 나오네요~ 물론 무한리필이니까 상관없지요ㅋㅋ

 

 

 

 

프리미엄 와규생등심이에요..

플래티넘 등급이라 그런지 마블링이 완전 예술이네요ㅎㅎ

 

 

 

 

우삼겹 먼저 먹어볼께요~

두께가 얇아 빠르게 구워지는 만큼 순식간에 입안에서 녹아버리는 우삼겹 굿!!

 

 

 

 

센불에 앞뒤로 핏기가 가실 정도로만 익혀 기름장에 콕~ 찍어 냠냠~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맛있어 폭풍흡입하게 만드는군요ㅎㅎ

 

 

 

 

쌈무에 우삼겹과 부추무침을 곁들여 쌈 싸 먹어도 환상궁합!

 

 

 

 

이번에는 국내산생삼겹을 먹어볼께요~

돌판위에 묵은지, 콩나물무침, 버섯도 함께 올려 주었어요ㅋㅋ

 

 

 

 

노릇노릇 담백하고 맛있는 삼겹살을 묵은지에 돌돌 말아 함께 먹어야 제 맛!

잡내가 나지 않고 육즙이 풍부하며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두툼한 삼겹살과 버섯, 콩나물무침, 부추무침, 마늘과 쌈장까지 곁들여 상추쌈으로 즐겨도 굿!!

 

 

 

 

스팸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구워주기~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스팸을 흑미밥 위에 올려 냠냠~

짭쪼름하니 별미네요^^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와규생등심을 구워볼께요~

와규는 흑우라 부르기도 하는 일본산 화우의 일본어 발음이며, 이를 블랙앵거스 품종과 교배해 나타난 품종으로

호주 청정지역에서 400일이상 곡물사육후 도축하여 직수입한 냉장육을 호주산 와규라 하는데요..

불포화 지방산의 함유가 높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세계에서 고품질을 가진 고기로 꼽히고 있죠~ㅎㅎ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자태~

마블링이 좋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육즙이 많아 입안에서 살살 녹고, 풍미가 좋아 감동의 맛을 선사했어요^^

 

 

 

 

멸치국수에요..

김치, 김가루, 유부 등 각종 고명이 푸짐하게 올려져 나왔어요~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면발~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ㅎㅎ

고기 먹고 마무리로 딱이네요! 멸치국수 강추!

 

 

 

 

어머~ 매장 한켠에 유명인 싸인이.. 류제국 야구선수도 다녀간 맛집이네요ㅎㅎ

국내산생삼겹, 우삼겹, 스팸, 그리고 다양한 찬까지 무한리필로 배불리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비싼 고기집 못지 않게 맛도 훌륭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게다가 넓고 깔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굿!

주머니가 가벼운 서민을 생각한 바람직한 착한맛집인것 같아요^^

오늘은 성수동맛집 고기창고에서 맛있는 고기를 실컷 먹으며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고기창고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3동 289-4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28 성수쇼핑센타)

[전화번호] 02-499-8326

[찾아가는길] 2호선 성수역 1번출구로 나와 태화약국을 끼고 우회전하여 직진하다보면 우측에 롯데슈퍼 건물 성수쇼핑센터 내 위치.

                  성수역에서 도보 5분거리. 또는 뚝섬역 4번출구에서 도보 10여분거리. 

[영업시간] 17:00 ~ 23: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