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300 도서서평단/걸스트래블(매일경제)

[혼자 여행하기 좋은나라/여행책 추천]구보사키코 여행책자 걸스트래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혼자 여행하기 좋은나라 찾고 계시나요?

오늘은 여자라면 평생 한번은 가고 싶은 여행책 추천! 구보사키코의 여행책자 걸스트래블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걸스트래블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여행지 선택 안내서로,

관광지의 지도나 맛집 정보보다는, 각 관광지의 매력 포인트를 중점으로 소개하고,

휴가를 짧게 낼 수밖에 없는 이들을 위해 최단기 모델 플랜이 제공되고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혼자 여행하기 좋은나라 여행책자 구보사키코 걸스트래블을 살펴볼까요?^^

 

 

 

 

쿨한 그녀의 세계여행 베스트 플랜30~

이제는 테마를 가지고 여행을 떠날 수 있겠어요^^

 

 

 

 

지은이 구보사키코는 배낭여행 초보자로 2011년 봄에 혼자서 세계일주를 떠났다고 해요~

글을 쓰면서 1년 8개월 동안 50개국을 다녔고 여행 중에 '지구를 걷는 방법'이라는 홈페이지에서

세계각국을 돌아다니며 만났던 훈남들을 소개한 걸스트래블을 집필했다고 해요~

개인블로그인 '세계일주를 사랑하는 사키의 블로그'는 세계일주 블로그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정말 걸스트래블 덕분에 멋진 여행을 시작하는 계기가 될것 같아요^^

 

 

 

 

목차를 살펴볼께요~

 

PART 1 유럽

01 토마토던지기축제&이비자섬(스페인) - 온몸이 새빨갛게 물드는 토마토 던지기 축제와 누구도 잠들지 않는 파티의 섬!

02 프라하&빈&부다페스트(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 귀여움과 로맨틱함이 가득한 중유럽의 세 도시를 한꺼번에!

03 파리(프랑스) - 파리의 마법에 걸리는 휴일을 만끽해 봅시다!

04 브뤼셀의 쇼콜라 탐방(벨기에) - 선망의 대상, 일류 쇼콜라를 마음껏 먹어 보는 사치를 누리자

05 미피(Miffy) 박물관(네덜란드) - 동심을 회복하는 공간! 미피의 고향을 찾아서!

06 베네치아의 카니발(이탈리아) - 온 동네가 가장무도회! 중세 유럽으로 흘러들어가다

07 로맨틱 가도(독일) - 길 끝에 마음속으로 그려왔던 바로 그 성이 있다!

 

 

 

 

08 크로아티아(크로아티아) - 아드리아 해의 진주를 찾으러 가자!

 

PART 2 북중미

09 그랜드서클&라스베이거스(미국) - 대자연과 지구의 힘을 온몸으로 느끼는 여행!

10 과나후아토(멕시코) - 마치 보석상자 같은, 멕시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11 카리브 해변(멕시코) - 연인과 가고 싶은 세계 최고의 휴양지

12 코스타리카(코스타리카) - 발견하면 행복해진다는 전설을 따라, 환상의 새를 찾아 떠나자!

13 과테말라의 작은마을 탐방(과테말라) - 예쁜 자수에 마음을 뺏긴다. 개성 만점의 마을과 민족을 탐방하는 여행

 

PART 3 남미

14 우유니 소금호수&라파스(볼리비아) - 여기는 천국? 하늘을 걷듯이 즐기는 거울 세계

15 메데진의 꽃 축제(콜롬비아) - 1년에 한 번뿐인 아름다운 꽃 축제에 가슴이 설렌다!

 

 

 

 

16 리오의 카니발(브라질) - 섹시한 라틴계 미녀와 삼바의 리듬에 맞춰 신나게 춤추자!

17 갈라파고스 제도(에콰도르) - 바다사자도 펭귄도 모두 친구인 곳. 동물의 왕국으로!

18 페루(페루) - 맛있다! 재밌다! 아름답다! 매혹의 페루 일주

19 이스터 섬(칠레) - 남국의 낙원에서 꿈꾸던 모아이와의 만남!

20 부에노스아이레스&파타고니아(아르헨티나) - 남미의 파리이자 바람의 대지,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체험하자!

 

PART 4 아시아

21 인도(인도) - 아름다운 ‘혼돈의 나라’ 인도를 특별하게 즐기는 법

22 루앙프라방(라오스) - 승려가 오가는 고요한 옛 도읍에 치유되다!

23 치앙마이(태국) - 어딜 둘러봐도 알록달록한 잡동사니가 가득한 곳!

24 스리랑카(스리랑카) - 인도양에 떠있는 섬나라에서 최고의 티타임을!

 

 

 

 

PART 5 중동

25 터키(터키) - 아시아와 유럽의 문화가 교차하는 매혹적인 터키 문화!

26 두바이(U.A.E) - 아름답고 화려한 아라비아의 세계로!

27 이스라엘(이스라엘) - 3,000년 역사의 이스라엘에서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십니까?

 

PART 6 아프리카

28 다합(이집트) - 배낭여행자들의 천국! 다이빙 삼매경에 빠지다!

29 에티오피아의 민족 순회(에티오피아) - 화려한 에티오피안! 그 민족의 신비와 만나는 여행!

30 모로코(모로코) - 눈을 사로잡는 쇼핑 천국, 모로코를 즐기는 법?

 

 

 

 

모델 플랜은 추천 여행지에서 제안한 관광지를 바쁜 사회인들도 여행할 수 있도록 빨리 돌아보는 일정으로 참고하기에 딱!

여행예산도 어림잡아 살펴볼 수 있어 도움이 되었어요ㅎㅎ

 

 

 

 

01 토마토던지기축제&이비자섬

 

스페인의 여름은 모두의 정신을 쏙 빼놓는 대소동이라고 해요~

무엇을 먹어도 맛있다니 스페인 요리도 꼭 먹어봐야겠네요^^

 

 

 

 

전 세계에서 모인 4만 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토마토를 던지는 축제~

정말 기이한 이벤트지만 잊지 못할 추억이 될것 같아요^^

 

 

 

 

모델 플랜, 최적기, 여행 예산 등 여행 정보와 함께 여행 팁이 안내되어 있는 알찬 구성!

 

 

 

 

04 브뤼셀의 쇼콜라 탐방

 

디저트를 사랑하는 모든 여성들의 낙원 벨기에~~

벨기에는 초콜릿이죠~ 그 중에서도 초콜릿 안에 견과류와 크림 등을 채워 넣은 플라리네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10 과나후아토

 

어릴 적, 장난감 보석 상자를 들여다보고 두근대던 그 기분을 상기시킬 수 있는 아름다운 마을이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과나후아토는 멕시코에서 가장 예쁜 도시라니 그림 속 풍경 같은 예쁜 마을을 보러 당장 떠나고 싶어지는군요ㅎㅎ

 

 

 

 

멕시코시티 주변에는 18세기 중반에 은 채굴로 융성했던 아름다운 도시가 존재하는데,

이곳에는 바로크식 화려한 장식을 한 콜로니얼 양식의 건축물이 지금도 남아있다고 해요~

귀여운 은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니 귀가 솔깃해지는군요ㅎㅎ

 

 

 

 

책 중간 중간에는 이렇게 여행에 도움이 되는 칼럼도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ㅎㅎ

 

 

 

 

14 우유니 소금호수&라파스

 

우기의 우유니 소금호수로 기상조건이 갖춰지지 않으면 볼 수 없는 절경이라고 해요~

완전 천국에 온 기분일듯+_+

 

 

 

 

17 갈라파고스 제도

 

동물들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정말 경이로울 것 같네요^^

 

 

 

 

치안에 대해, 추천 기념품, 명물 음식, 할인까지 여행 팁 놓칠 수 없는 부분인듯!

 

 

 

 

23 치앙마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마을 치앙마이도 끌리네요~

밤에는 노점에서 타이요리를 먹고, 나이트바자를 걸으면 너무 좋겠어요!

 

 

 

 

치앙마이는 녹음이 우거진 산악지대에 위치해 있지만 피서지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군요~

제가 좋아하는 팟타이도 어떻게 다른지 먹어보고 싶고, 코코넛밀크가 들어간 카레에 면을 넣은 카오소 라는 요리도 궁금하네요~

 

 

 

 

26 두바이

 

정말이지 꼭 가보고 싶었던 두바이..

럭셔리하고 문턱이 높은 이미지이지만, 싼 숙소도 있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충격적인 두바이 스케일에 넋을 잃을것 같아요~

 

 

 

 

저두 꿈의 7성급 호텔에서 머물며 귀족이 된 것 같은 화려한 기분 느껴보고 싶네요^^

 

 

 

 

30 모로코

 

아름다운 거리의 사막 모로코는 어떤 도시에 가도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니.. 정말 즐거울 것 같아요^^

 

 

 

 

신비의 세계와 이어져 있는 게 아닐까 상상하며 두근두근 설레는 기분으로 길을 따라 걸어보고 싶어지네요^^

 

 

 

 

사막을 이동하는 낙타의 실루엣 멋지네요ㅎㅎ

 

 

 

 

책의 끝부분에는 여행지를 고르는 팁과 여자 혼자 여행할때 주의할 점, 세계일주를 위한 준비 등을 Q&A 형식으로 소개되어 있어

살펴보기도 쉽고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생각하면 두근거리며 설레거나, 그 사람이랑 만나니까 오늘 회사일도 힘내자 라고 생각하게 되듯이

여행은 지은이를 설레게 하는 사랑 그 자체였다고 해요^^

정말 여행이란 사랑하는 기분과 닮은 것 같네요~ㅎㅎ

 

 

 

 

총 30개의 모델 플랜을 제공하여 여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혼자 여행하기 좋은나라가 소개되어 있어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과 잡화, 경치가 페이지마다 구석구석 채워져 있었고,

세계를 여행하며 느낄 수 있는 매력이 가득 담겨있어 여자 혼자 여행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선택지가 넓어져 기뻤어요^^

여러분도 혼자 세계여행, 배낭여행을 꿈꾸고 계시다면, 걸스트래블과 함께 떠나보는건 어떨까요?ㅎㅎ

 

 

 

 

* 걸스트래블 *

[저자] 구보 사키코

[펴낸곳] 매경출판(주)

[출간일] 2014년 10월 13일

[페이지] 252

[ISBN] 9791155421710

[홈페이지] http://www.mkbook.co.kr/

 

 

"컬쳐300 서평단으로서 도서와 원고료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