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천호역술집/천호동술집]스몰비어 천호동 핫플레이스 즐거운 창수비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역술집, 천호동술집으로 추천할만한 스몰비어 천호동 핫플레이스! 즐거운 창수비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천호동술집 창수비어는 즐거움이 가득한 이색적인 분위기와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가 다양한 스몰비어에요~

요즘은 스몰비어가 대세죠~ 직접 가보니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천호역술집 창수비어를 살펴볼까요?^^

 

 

 

 

천호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천호동 창수비어..

벌써부터 어깨가 들썩들썩 즐거워지게 만드는 창수 캐릭터~~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입구부터 매력터지는 간지작렬 인테리어가 시작~~

 

 

 

 

우와~ 매장 규모가 엄청나네요..

복고풍의 개성만점 분위기를 자랑하는 창수비어!

 

 

 

 

알록달록한 원색적인 색감으로 기분좋게 만드는 1층 매장 내부 모습..

 

 

 

 

앗! 슈퍼마리오 캐릭터를 이용한 인테리어 멋지네요~ㅎㅎ

 

 

 

 

따뜻하고 편안한 조명이 매력적이죠?ㅎㅎ

혼자서도 분위기있게 즐기기 좋은 공간~

 

 

 

 

바바리맨 넘 귀여워요ㅋㅋ 수작업으로 제작된 센스있는 그림과 문구가 가득~~

이번엔 2층 매장으로 올라가볼께요..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아늑하고 컬러풀한 2층 매장 내부 모습..

수많은 블로거들과 트렌디세터들에게 사랑받을만 하네요ㅎㅎ

 

 

 

 

후루루 짭짭~ 후루루 짭짭~ 어릴적 보았던 만화가 생각나 더욱 반가웠어요ㅎㅎ

셀프코너에요..

 

 

 

 

옛날 맛동산과자에요..

원하는만큼 얼마든지 셀프로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3만원 현금결제시 영화티켓 1매, 5만원이상 현금결제시 영화티켓 2매, 쿠폰 3매 모아오면 영화티켓 1매가 증정된다고해요~

오오~ 대박 이벤트인듯!

 

 

 

 

메뉴판이에요..

생감자칩 + 쏘스2개 (5,000원), 고르곤졸라 피자 (5,000원), 뻥! 스크림 (3,000원) 을 주문했어요..

 

 

 

 

크림생맥주 (3,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크림생맥주에요..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깊고 진한 생맥주 한잔~ 캬~~~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옛날 맛동산과자~

알록달록 예쁜 맛동산과자.. 어릴적 먹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ㅎㅎ

 

 

 

 

손가락 비닐장갑이에요..

요렇게 엄지와 검지에 손가락 비닐장갑을 끼고 먹는 방식인데요..

간편하면서도 손에 기름이 묻지 않아 좋더라구요ㅎㅎ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레몬, 피망, 무우, 당근, 브로콜리 피클이에요..

 

 

 

 

얇은 도우에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역시 고르곤졸라 피자는 달콤한 꿀을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생감자칩 + 쏘스2개에요..

쏘스2개는 샤워크림, 스위트 칠리, 어니언 드레싱, 치즈 소스, 핫소스, 허니, 케찹, 머스타드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스위트 칠리와 어니언 드레싱으로 초이스했어요ㅎㅎ

 

 

 

 

큼직한 생감자칩에 마법의 시즈닝 칠리 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참고로, 마법의 시즈닝 가루는 칠리, 치즈, 어니언, 바베큐 중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향긋한 어니언 드레싱 쏘스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고소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매콤달콤 스위트 칠리 소스와 곁들여 먹어도 맛있었어요~

짭쪼름하면서 감칠맛이 뛰어난 최고의 안주인듯!

 

 

 

 

뻥! 스크림이에요..

 

 

 

 

바삭바삭한 뻥튀기 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 뻥! 스크림~

먹기 좋게 4등분하여 나왔어요ㅎㅎ

 

 

 

 

간단하고 맛나게 즐기기 좋은 서민적인 디저트~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시원하니 좋았어요ㅎㅎ

웃음 터지는 메시지문구와 귀여운 캐릭터들이 가득한 개성만점 인테리어 덕분에 볼거리도 다양하고 기분도 UP 되었답니다!

바쁜 직장생활로 지친 직장인들의 처진 어깨를 들썩이며 스트레스를 제대로 해소할 수 있게 해주는 술집인듯!

오늘은 착한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창수비어에서 생맥주 한잔 하며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천호동 창수비어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27-34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31)

[전화번호] 02-534-7892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풍납토성) 5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8:00 ~ 04:00 / 라스트오더 03: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