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가로수길 고기집]가로수길 신사동 회식장소,점심맛집 삼겹살과빈대떡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회식장소, 가로수길 회식장소로 입소문이 자자한 가로수길 고기집! 삼겹살과 빈대떡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겹살과 빈대떡은 식신로드에도 소개된 명품맛집으로 어리굴젓과 삼겹살, 수육, 녹두전이 맛있는 가로수길 고기집이에요..

또한 된장찌개,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돌솥비빔밥, 떡만두국, 제육쌈밥 등

정성스런 점심메뉴도 가득해 신사동 점심맛집으로도 인기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동 회식장소 삼겹살과 빈대떡을 살펴볼까요?^^

 

 

 

 

먼저 삼겹살과 빈대떡 찾아가는길을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3호선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인디브랜드가 보이는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직진하다가

미쓰족발 방향 우측으로 꺾어져 직진해주세요..

 

 

 

 

미니스톱을 지나 인사동촌이 보이면 좌측으로 꺾어져 직진해주세요..

 

 

 

 

좌측에 수아르떼가 보이면 그 골목으로 꺾어지면, 그 뒷편에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삼겹살과 빈대떡..

영화계 인사들의 숨은 맛집으로 돼지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

어리굴젓과 함께 먹는 삼겹살수육과 녹두전으로 유명한 곳이죠~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식신로드 196회에 방영된 맛집으로 식신로드 MC 정준하, 박지윤, 김신영과

가수 빅플로(Bigflo) 정균, 론, 하이탑이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탤런트 김진수, 김유석, 전노민, 김현숙, 개그맨 컬투 김태균, 탤런트 김유정, 선우재덕, 이효정,

개그맨 김정렬, 영화배우 하정우, 전 야구선수 박찬호, 탤런트 강석우 싸인..

 

 

 

 

개그맨 변기수, 탤런트 최필립, 공효진, 가수 배일호, 김기덕 영화감독, 탤런트 이태란, 정경호, 박기웅, 조향기, 개그맨 문천식 싸인..

 

 

 

 

메뉴판이에요..

해물파전(13,000원), 수육과어리굴젓(35,000원), 잔치국수(5,000원) 주문..

 

 

 

 

된장찌개(6,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충남 서산포 어리굴젓이에요..

어리굴젓은 예전에 왕에게 올리는 진상품으로 사용했을 정도였고,

조선의 미식가였던 허균 역시 어리굴젓 맛을 보고 극찬했다는 이야기가 있지요~

어리굴젓은 충청도 향토음식의 하나로 생굴에 소금과 고추가루를 버무려 담근 젓갈이라,

일반 굴젓과 달리 고추가루를 사용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토실토실하게 살이 오른 어리굴젓! 특제 비법 양념을 더해 그 맛이 대박!!

혀에 끈끈하게 감기는 특유의 질감과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살짝 단맛이 돌면서 비리지 않고 밥과 고기, 안주와 모두 잘 어울리는 기특한 녀석ㅋㅋ

 

 

 

 

배추겉절이에요..

칼국수집에서 먹는 겉절이보다도 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식사메뉴에 제공되는 밑반찬들이에요..

오징어실채볶음, 연근조림, 오이양파무침, 콩조림이에요..

와~ 하나같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일매일 반찬이 바뀐다고 하니 매일 방문해 먹어도 맛나겠어요ㅋㅋ

 

 

 

 

양파장아찌, 마늘, 쌈장이에요..

 

 

 

 

쌈채소 상추와 깻잎이에요..

 

 

 

 

부추가 듬뿍 올려진 수육이에요..

채반과 함께 냄비채로 나와서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횡성에서 공수된 암돼지 삼겹살 명품수육~ 황금빛깔이 예술이네요!

쫀득쫀득한 삼겹살 껍질부위와 부드러운 살코기, 쫄깃한 비계까지 질좋은 삼겹살이라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사과, 배, 된장, 간장, 생강, 마늘, 양파 등 갖은 재료를 넣고 끓여내 잡내도 없어 만족스러웠어요^^

 

 

 

 

상추와 깻잎 위에 수육과 어리굴젓을 올려 쌈 싸먹으면 그 맛이 예술이랍니다!

엘리트 음식들의 명품궁합+_+

모든 음식에 잘 어울리는 어리굴젓을 사용할 생각을 하다니.. 아이디어가 아주 신선한듯ㅋㅋ

 

 

 

 

해물파전이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접시에 담겨나와 깜짝 놀랐어요ㅋㅋ

 

 

 

 

마치 피자처럼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바삭바삭 두툼한 해물파전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다에서 나는 우유로 불리는 영양가 만점 어리굴젓과

오징어, 새우 등 해물, 아삭하고 향긋한 파가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만남~

해물파전과 어리굴젓을 함께 먹으니 입안이 상쾌해지면서 시원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된장찌개에요..

 

 

 

 

정성 가득 손맛이 살아있는 구수한 된장찌개도 굿!!

 

 

 

 

어리굴젓을 밥 위에 올려 냠냠~

딱 알맞게 삭아 맛이 예술이었어요!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ㅎㅎ

 

 

 

 

잔치국수에요..

 

 

 

 

부드러운 면발과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의 조화가 굿!!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조미료 사용없이 건강하고 좋은 재료로 만들어 맛으로 승부하는 삼겹살과 빈대떡!

소문난 이유를 실감할 수 있었고,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ㅎㅎ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든든한 점심식사부터 어리굴젓, 삼겹살, 수육, 빈대떡의 조화가 일품인 저녁회식까지 OK!

오늘은 넉넉한 인심이 돋보이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삼겹살과 빈대떡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삼겹살과 빈대떡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07-7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17)

[전화번호] 02-547-3550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0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일 17:00 ~ 01: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