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천호동 맛집/천호역 맛집]불쇼요리 회식장소 천호 술집! 대한민국 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동 맛집 하면 떠오르는 불쇼요리 회식장소 천호 술집 대한민국 혼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천호역 맛집 대한민국 혼은 멋진 불쇼와 함께 불맛나는 특별한 철판요리를 맛볼 수 있어

떠오르는 천호의 명소로 소문이 자자하고, 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천호 회식 장소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대한민국의 혼을 담은 요리가 있는 천호동 맛집 대한민국 혼을 살펴볼까요?^^

 

 

 

 

천호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스타시티빌딩이에요..

 

 

 

 

스타시티빌딩 2층에 위치한 철판요리의 대가! 쇼하는 철판주점 대한민국 혼..

 

 

 

 

넓은 규모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좀 더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딱 좋겠네요ㅎㅎ

 

 

 

 

한경변 숲속 정취가 가득한 매력만점 테라스~

싱그러운 숲과 함께 힐링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캐릭터 소품들도 한컷~

 

 

 

 

다른 맛집과 달리 이곳은 이색적인 트릭아트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실내 벽면 중간중간 그려져 있는 트릭아트..

액자의 물을 쏟아버려볼까요?ㅋㅋ

 

 

 

 

오오~ 금괴와 돈다발이 쏟아지네요~ 얼른 다 잡아야지ㅋㅋ

식사도 즐기고 트릭아트 체험도 하고 1석2조네요ㅎㅎ

 

 

 

 

인기 맛집답게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찾아볼 수 있었어요~

가수 보이프렌드 동현, 현성, 정민, 민우, 광민, 영민, 티아라 지연, 단발머리 지나, 다혜, 단비, 유정, 탤런트 박은혜 싸인..

 

 

 

 

가수 타히티 미소, 제리, 민재, 지수, 아리, 레인보우 김재경, 딜라잇 연두, 은새, 태희, 수민, 재원 싸인..

 

 

 

 

메뉴판이에요..

메인인 철판요리부터 오꼬노미야끼, 수제꼬치구이 등 이자까야메뉴가 가득했어요!

꼬꼬댁 철판(16,000원), "뿅"가는 해물철판우동(13,000원) 주문..

 

 

 

 

사이다(2,000원)도 주문했어요~

핸드폰충전은 물론 상비약, 무릎담요, 머리끈, 비닐우산까지 마련되어 있다니 센스있네요!

 

 

 

 

불쇼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

 

 

 

 

쇼하는 철판메뉴 중 제가 주문한 꼬꼬댁 철판요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와~ 눈 앞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쇼와 스페츄라쇼!!

 

 

 

 

매콤하게 볶아진 꼬꼬댁 철판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맛있는 메뉴를 직접 철판에서 요리해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추억의 튀긴건빵이에요..

달콤하고 고소했어요~~

 

 

 

 

부드러운 연두부에요..

 

 

 

 

꼬꼬댁 철판이에요..

매콤한 닭다리살 철판요리와 볶음밥, 샐러드까지 알찬 구성 마음에 드네요~

 

 

 

 

매콤한 고추장 소스에 빠진 고단백 닭다리살~

철판에서 구워 육즙 가득 불맛이 살아있고,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또한 HACCP 인증받은 국내산 생닭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수 있었어요ㅎㅎ

 

 

 

 

고슬고슬 담백한 볶음밥 위에 매콤한 닭다리살, 향긋한 구운마늘을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메뉴인듯!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진 샐러드도 함께~

 

 

 

 

"뿅"가는 해물철판우동이에요..

푸짐한 양에 반하고 맛에 또 한번 반했던 메뉴에요ㅎㅎ

 

 

 

 

큼직한 새우와 가리비부터~

 

 

 

 

큼직한 브로콜리도 듬뿍 들어있었어요ㅎㅎ

브로콜리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비타민 C가 레몬의 2배로 피부에도 좋고 항암효과도 뛰어난 웰빙식품이죠~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을 후루룩~

매콤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고, 혼 빠지고 넋이 나갈만큼 맛있었어요ㅎㅎ

오늘은 대한민국의 혼을 담은 맛있는 요리와 화려한 불쇼, 현란한 스페츄라쇼가 있는 대한민국 혼에서

대한민국 철판요리의 진수를 맛보며 하루의 피로를 힐링해보는건 어떨까요?^^

 

 

 

 

* 대한민국 혼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69-1 스타시티빌딩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구천면로 140 스타시티빌딩 2층)

[전화번호] 02-475-1577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풍납토성)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3:00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