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대문시장 블로그서포터즈 2기/미가정

[남대문시장 먹거리/회현맛집]찬바람불면 생각나는 칼국수맛집 미가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죠? 찬바람불면 칼국수가 생각나곤 하는데요..

오늘은 남대문시장 먹거리 칼국수맛집인 회현맛집 미가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회현맛집 남대문시장 먹거리! 따끈한 칼국수맛집 미가정을 살펴볼까요?^^

 

 

 

 

미가정은 회현역(남대문시장) 5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인산인해를 이루는 정겨운 전통시장의 모습!

 

 

 

 

남대문로지하쇼핑센터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남대문시장의 모습..

이곳에서는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남대문 종합상가 건너편 골목이에요..

 

 

 

 

없는 메뉴가 없는.. 다양한 메뉴가 총집합된 미가정..

 

 

 

 

다양한 음식들이 모형으로 진열되어 있어 메뉴 선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양은냄비에 담긴 갈치조림도 있고..

 

 

 

 

매콤한 떡볶이도 보이는군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남대문시장에 이렇게 쾌적한 분위기의 식당이 있었다니..

넓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깃든 곳이군요~

 

 

 

 

메뉴판이에요..

칼국수(6,000원), 쫄면(6,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매콤한 단무지무침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칼국수에요..

 

 

 

 

시원한 국물맛의 일등공신 바지락부터~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칼국수 면발~

 

 

 

 

역시 칼국수에는 김치가 진리죠~

 

 

 

 

따끈한 국물에 몸도 마음도 녹는듯~

소박해 보이지만 옛날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쫄면이에요..

 

 

 

 

양념장을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학창시절 즐겨 먹었던 새콤달콤한 쫄면ㅋㅋ

 

 

 

 

탱글하고 쫄깃한 쫄면~

아삭한 콩나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좋았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계란도 함께~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국내 최고최대의 종합시장 남대문시장..

600년을 지켜온 자존심! 세계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전통시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쇼핑도 하고,

날씨가 제법 선선해진 요즘 미가정에서 따끈한 칼국수 한그릇 어떠신가요?^^

 

 

 

 

* 미가정 *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4가 3-4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남대문시장길 29)

[전화번호] 02-318-3638

[찾아가는길] 4호선 회현역(남대문시장) 5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남대문 종합상가 건너편.

[영업시간] 08:30 ~ 20: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남대문시장 홈페이지] http://namdaemunmarket.co.kr/

 

 

"남대문시장 블로그 서포터즈로서 남대문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으로부터
상품권과 원고료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