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가산동 맛집/가산디지털단지 맛집]가산디지털단지역 고래즉석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산동 맛집,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으로 추천할만한 고래즉석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고래떡볶이는 고래즉석떡볶이, 짜장즉석떡볶이, 청양즉석떡볶이, 치즈즉석떡볶이, 부대즉석떡볶이 등

다양한 종류의 즉석떡볶이와 단품메뉴, 스페셜메뉴가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가산동 맛집 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고래떡볶이를 살펴볼까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한 가산동 맛집 W-MALL 이에요..

 

 

 

 

W-MALL 9층 식당가로 올라가볼께요..

며칠전 새단장 오픈하여 풍선이 예쁘게 매달려 있네요^^

 

 

 

 

W-MALL 9층 식당가에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고래즉석떡볶이 구로W몰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아요..

 

 

 

 

좀 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귀여운 고래가 파도 위로 점프하는 모습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그 위에는 포장용기가 진열되어 있고, 우측에는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어 간단히 손을 씻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고래즉석떡볶이의 다양한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안내되어 있어 메뉴 주문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고래즉석떡볶이와 꼬마김밥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매장 한켠에는 앞치마와 냅킨도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고래즉석떡볶이 2인 SET (12,000원), 꼬마김밥 6개 (3,000원), 모듬오뎅탕 (5,000원) 을 주문했어요..

 

 

 

 

타임 스페셜메뉴로 후라이드치킨, 순살치킨가라아게, 모듬감자튀김, 반건조오징어+땅콩 등 다양한 안주류도 있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꼬마김밥이에요..

꼬마김밥 6개가 먹기좋게 반씩 썰어져 나왔구요..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즉석에서 준비하는 한 입 크기의 인기메뉴로 마약소스에 찍어먹는 깔끔한 꼬마김밥~

 

 

 

 

단무지, 우엉, 당근으로 구성되어 식감도 좋고, 즉석에서 만들어 따끈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든든한 꼬마김밥 주문하길 잘했네요ㅋㅋ

 

 

 

 

모듬오뎅탕이에요..

 

 

 

 

다양한 오뎅과 유부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맛도 굿!!

 

 

 

 

쫄깃한 조랭이떡까지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즉석떡볶이와 함께 먹기 딱 좋은듯! 강추에요~~

 

 

 

 

고래즉석떡볶이 2인 SET에요..

떡3종 + 오뎅2종 + 야채 + 라면 + 쫄면 + 야끼만두 2개 + 김말이 2개 + 계란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세트!

그런데, 손님이 너무 많이 와서 김말이는 다 떨어졌다고 해서 계란을 더 먹었어요^^

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인기 맛집이네요ㅎㅎ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쫄깃한 라면부터 후루룩~

 

 

 

 

대표메뉴인 고래즉석떡볶이는 깨끗한 천연재료를 100일의 정성으로 만든 고떡 소스와

매일 아침 입고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더하여 제공된다니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고래모양 떡 너무 센스있고 귀엽죠?ㅎㅎ

다양한 떡을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쫄면도 맛있었어요~

 

 

 

 

치즈가 꽉 찬 통통한 치즈떡도 냠냠~

 

 

 

 

바삭바삭 추억의 야끼만두도 별미였어요..

 

 

 

 

즉석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삶은계란도 굿!!

매콤달콤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또 먹고싶고 생각나네요~

 

 

 

 

W-MALL 10층에 위치한 테마공원이에요..

9층 고래떡볶이에서 식사하고 10층 공원에서 휴식도 즐기고 너무 좋네요ㅎㅎ

고래즉석떡볶이는 즉석떡볶이도 맛있고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단품메뉴도 있어 좋았지만,

무엇보다 식자재 전문 유통업체인 삼성웰스토리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제조온도, 살균온도, 숙성온도, 배송온도를 지키며

체계적인 제품관리를 위한 ISO 9001-2000 품질 시스템 도입과

완벽한 위생관리를 위한 HACCP 인증 식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W-MALL에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고래즉석떡볶이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고래즉석떡볶이 구로W몰점 *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27번지 W-MALL 9층 식당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88 W-MALL 9층 식당가)

[전화번호] 02-2081-0975

[찾아가는길] 1호선 또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수출의다리 밑에서 좌회전 후 직진하다보면 디지털 2단지 사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0:30 ~ 22:00 / 주말 10:0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thegorae.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