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역삼동맛집/강남 철판요리맛집]데판야끼 차병원사거리맛집 O철판요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 철판요리, 데판야끼로 입소문이 자자한 소문난 역삼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차병원사거리맛집 O철판요리는 생활의달인 최강달인 화왕의 철판요리를 맛볼 수 있는 철판요리맛집으로,

많은 연예인들과 매스컴도 극찬한 명품 역삼동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유명한 강남 철판요리맛집 O철판요리를 살펴볼까요?^^

 

 

 

 

역삼역 6번출구로 나와 계속 직진하다가 밀레와 베네치아호텔 사이로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위치해 있어요~

또는 신논현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역삼동 삼정호텔 뒷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차병원사거리맛집으로 차병원사거리에 위치해 찾기 쉬우실꺼에요~

 

 

 

 

데판야끼, 철판요리맛집 O철판요리 매장입구..

O철판요리의 O는 산소 Oxygen, 대양 Ocean, 최종 Omega.. 중심, 원점, 정답을 뜻한다고 해요~

 

 

 

 

SBS 생활의달인 최강달인 화왕의 철판요리 정말 기대되네요^^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어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SBS 생활의 달인 철판요리의 달인이 만들어주시는 철판요리 정말 기대되네요ㅎㅎ

그리고, 진정한 맛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연예인들의 싸인이 한쪽 벽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가수 현진영, 탤런트 최란, 개그맨 정준하, 축구선수 이천수, 개그맨 강성범,

영화배우 이기우, 이청아, 가수 진미령, 개그맨 허경환 싸인..

 

 

 

 

가수 시아준수(JYJ 김준수), 이상우, 개그맨 김기수, 가수 하하, 별, 영화배우 김고은 싸인 등..

많은 연예인들도 그 맛을 인정했네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요리가 코스로 제공되는 O철판코스도 매력적이네요~

 

 

 

 

한우안심스테이크(29,000원), 해산물철판요리(29,000원)를 주문했어요..

 

 

 

 

핑크레몬에이드(5,000원), 오렌지에이드(5,000원) 도 주문했어요~

 

 

 

 

화려한 불쇼가 펼쳐지는 오픈형 주방~

철판요리 과정을 생생히 살펴볼 수 있어 재미도 있고 위생적인 측면도 안심이 되었어요^^

 

 

 

 

마늘, 버섯, 가지, 양파, 호박 등 신선한 채소와 한우안심스테이크를 25mm 두께의 특수철판을 이용해 즉석에서 요리하시는 모습~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육즙이 살아있게 요리되는 철판요리~~

 

 

 

 

빠르고 멋진 손놀림으로 먹음직스런 한우안심스테이크가 완성되었네요^^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린 궁극의 철판요리 빨리 맛보고 싶어지네요ㅎㅎ

 

 

 

 

오렌지에이드 (Orange ade) 와 핑크레몬에이드 (Pink Lemon ade) 에요..

 

 

 

 

톡쏘는 맛이 일품인 상큼한 에이드 굿~~!

 

 

 

 

식전에 제공되는 할라피뇨, 마카로니샐러드, 칠리소스, 머스타드소스, 연어죽이에요..

 

 

 

 

연어와 야채들이 어우러진 연어죽..

식감도 좋고 부드러워 식전에 속을 달래주기 딱 좋았어요^^

 

 

 

 

한우안심스테이크 (Tenderloin Steak) 에요..

 

 

 

 

레드와인소스 및 머스타드소스와 환상궁합이었던 한우안심스테이크~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호박, 버섯, 가지, 양파, 마늘 등 야채구이도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해산물철판요리 (Seafood TeppanYaki) 에요..

블랙타이거, 전복, 연어, 관자, 시사모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잘 나오는 근사한 철판요리!

 

 

 

 

먹기좋게 손질되어 맛있게 구워진 통통한 블랙타이거부터~~

 

 

 

 

노릇노릇 살살녹는 관자는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너무나도 고소하고 맛있었던 알이 꽉 찬 시사모구이..

 

 

 

 

야들야들한 전복구이와 은행구이도 매력적이었어요~

 

 

 

 

데판야끼 주문시 제공되는 볶음밥과 장국이에요~

 

 

 

 

양파, 당근, 호박, 옥수수, 계란, 베이컨 등이 어우러진 고슬고슬한 볶음밥을

토마토소스에 비벼 먹으니 칼칼하고 맛있더라구요^^

양도 꽤 많아서 든든해 좋았어요ㅎㅎ

 

 

 

 

후식으로 제공된 시원한 자스민차에요..

향긋하고 깔끔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

오늘은 15년 경력의 쉐프가 바다의 신선한 해산물, 땅의 육류, 채소 등 식재료를 이용하여

25mm 두께의 특수철판에서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려 즉석 요리하는 궁극의 철판요리를 O철판요리에서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O철판요리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10-1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05길 21)

[전화번호] 02-554-6016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6번출구 또는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역삼동 삼정호텔 뒷편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토요일 11:30 ~ 2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eppan.co.kr/ , http://blog.naver.com/jyk6016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