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청담CGV맛집]분위기좋은레스토랑추천 일마레 압구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압구정로데오맛집 및 청담CGV맛집 하면 떠오르는 분위기좋은레스토랑추천 맛집 일마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일마레는 독특한 향과 자연미 넘치는 요리가 매력적인 이태리의 작은 식당을 옮겨놓은 분위기좋은레스토랑이죠..

특히 일마레 압구정본점은 98년 일마레가 있던 압구정동을 일마레거리라고 할 만큼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으며

이 땅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체인을 최초로 도입한 레스토랑추천 압구정로데오맛집이라는 사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청담CGV맛집(청담동맛집) 일마레 압구정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학동사거리 씨네시티극장 골목 우측에 위치한 일마레 압구정본점..

일마레(IL MARE)는 이탈리아어로 '바다'라는 뜻으로 단순한 레스토랑이 아닌 음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레스토랑이랍니다^^

 

 

 

 

블랙&화이트 컨셉이 돋보이는 모던하고 고급스런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테라스 룸도 마련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깔라마리 프리띠(11,000원), 디마레 스프(10,000원) 주문..

 

 

 

 

토마토 파스타 만조(25,000원), 리조또 일마레(18,000원) 주문..

 

 

 

 

빠따떼돌체(20,000원), 생과일 오렌지(8,000원), 레몬에이드(7,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식전빵이에요..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었구요.. 식감도 참 좋았어요~

 

 

 

 

레몬에이드 (Fresh Lemon Ade) 와 생과일 오렌지 (Fresh Orange) 에요..

신선한 과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디마레 스프 (Zuppa frutti di mare) 에요..

 

 

 

 

 

해산물에 와인, 마늘, 바질로 향을 돋군 토마토 스프로,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 나와 좋았어요ㅎㅎ

 

 

 

 

오징어, 새우, 홍합 등 해산물도 가득하고,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리조또 일마레 (Risotto il mare) 에요..

 

 

 

 

통통하고 큼직한 새우가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왔네요~ 굿!!

 

 

 

 

홍합, 쭈꾸미,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에 와인으로 맛을 낸 토마토 리조또~

느끼함없이 칼칼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만조 (Spaghetti di manzo) 에요..

안심스테이크와 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

 

 

 

 

그릴에 구운 안심스테이크에요..

스테이크 숙성 과정에 좀 더 예민함을 기울인 레스토랑으로 환상의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와인소스로 맛을 낸 최상급(한우 1등급) 안심 스테이크에 루꼴라를 곁들여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풍미 가득 촉촉한 육즙을 품은 안심스테이크가 연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에요..

 

 

 

 

쫄깃한 파스타를 돌돌말아 피망, 호박과 함께~~

정통 이탈리안 요리의 깊은 맛을 선사했어요!

 

 

 

 

빠따떼돌체 (Pizza Patate Dolce) 에요..

 

 

 

 

쭈~욱~ 늘어나는 풍성한 치즈의 자태+_+

 

 

 

 

달콤한 고구마와 영콘으로 만든 고소한 피자가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전문셰프가 만드는 다양한 요리로 기억에 남는 맛을 느끼게 하고, 다시금 발길을 돌리게 하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깔라마리 프리띠 (Calamaretti fritti) 에요..

 

 

 

 

신선하고 상큼한 샐러드부터~~

 

 

 

 

고소한 타임 소스와 이태리식 갑오징어 튀김의 조화가 일품!!

깔라마리 프리띠는 원래 애피타이저인데 디저트로 즐겨도 좋더라구요~ㅎㅎ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또 한번 즐기는 이탈리아맛의 바다 일마레..

국내 최고의 인지도를 보유한 맛집답게 분위기도 좋고, 정통 이탈리아의 맛도 예술이었어요!

오늘은 전통 깊은 17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의 원조 일마레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평생 기억에 남을 만찬 어떠신가요?^^

 

 

 

 

* 일마레 압구정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3-20 화랑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49길 22)

[전화번호] 02-3444-8697

[찾아가는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학동사거리 씨네시티극장 골목 우측.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il-mare.co.kr/ , http://ilmare_pasta.blog.me/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