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건대입구역 맛집/중국요리 맛집]카프리 무료 차이나팩토리 여름세트 여행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중국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건대입구역 맛집 차이나팩토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름과 어울리는 여름세트를 즐기면, 카프리와 짜장면이 무료로 제공되고 여행까지 떠날 수 있다니 정말 매력적이죠?

게다가 세트를 주문하면 선착순으로 백설 자일로스 설탕 1팩까지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건대입구역 맛집 차이나팩토리를 살펴볼까요?^^

 

 

 

 

건대입구역 3번출구 바로 앞 스타시티영존 3층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엄청난 규모의 매장 내부 모습..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딤섬 & 디저트바에요..

 

 

 

 

차이나팩토리 여름메뉴 여름세트와 몽중헌세트에요..

블랙페퍼 쉬림프 + 중국식 냉면 + 탕수육 +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로 구성된 몽중헌 세트도 매력적이지만,

짜장면과 카프리 2병은 무료로 제공되는 홍샤오로우 + 누룽지탕으로 구성된 여름세트 2인(64,600원)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여름세트가 나왔어요~

 

 

 

 

여름세트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카프리 2병이에요..

시원한 맥주와 중국요리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네요!!ㅋㅋ

 

 

 

 

홍샤오로우 (Fried Pork with Hong Shao sauce) 에요..

 

 

 

 

붉은색의 매콤하며 짭조름한 맛의 홍샤오 소스로 깔끔하게 맛을 낸 프리미엄 탕수육 요리에요..

 

 

 

 

아삭아삭 피망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답니다~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누룽지탕 (Sizzling Rice Soup with Seafood) 이에요..

우선, 빈 냄비에 누룽지가 담겨 나오네요~

 

 

 

 

탁탁 튀는 소리가 마치 폭탄 터지는 소리같아 재미를 더해주는 스페셜 누룽지탕~

 

 

 

 

각종 해물과 누룽지의 조화가 일품!

 

 

 

 

구수하고 든든한 누룽지와 새우, 관자살, 오징어 등 해물을 함께~

따끈하고 부드럽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 샤오롱, 돼지고기와 두부, 당면, 배추를 이용한 한국형 복주머니 딤섬,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돼지모양 찐빵까지 딤섬 한접시~

 

 

 

 

앙증맞고 귀여운 동물모양 찐빵 속에는 달콤한 팥이 들어 있구요..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어요~

 

 

 

 

해물 샤오마이에요..

해물을 듬뿍 넣은 노란 딤섬~ 예쁘고 맛도 좋았어요!

 

 

 

 

둥글납작 군만두, 얇은 춘권피에 야채를 넣어 튀겨낸 야채춘권,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달콤하고 바삭한 감자튀김 스위트크런치 한접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귀여운걸이 가장 좋아하는 녀석이에요ㅋㅋ

 

 

 

 

여름세트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짜장면 (Noodle with Stir-Fried Bean Paste) 이에요..

 

 

 

 

쫄깃한 면발 후루룩~~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 있었고, 탱글한 새우와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어요^^

 

 

 

 

디저트 과일 한접시~

파인애플과 리치로 입안을 상큼하고 개운하게 마무리^^

 

 

 

 

세트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CJ제일제당의 백설 자일로스 설탕 1팩이에요..

몸에 흡수를 줄인 착한 설탕 너무 좋네요~ 맛있게 식사도 하고, 선물도 받고..ㅋㅋ

하지만, 선착순 증정이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두르셔야 할 듯~~

여름세트 구성이 참 알차고 맛있더라구요~ 짜장면과 카프리 2병이 무료로 제공되다니 대박!!

게다가 세트 주문후 결제시 CJ ONE 카드에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은 CJ월디스 자유여행상품권 90만원이 당첨되고,

2등 5명에게는 정통 중식 몽중헌 식사권이 당첨된다고 해요ㅎㅎ

오늘은 차이나팩토리에서 푸짐하고 알찬 여름세트나 몽중헌세트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4-20 스타시티영존 3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10 스타시티 영존)

[전화번호] 02-455-5126

[찾아가는길] 건대입구역 3번출구 앞 스타시티영존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 내 지하 주차장 이용. 3만원 이상 결제시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결제시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