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대문시장 블로그서포터즈 2기/우모촌

[남대문시장 맛집/회현역 맛집]시원한 여름음식 냉모밀 맛집! 우모촌

 

 

 

안녕하세요~ 남대문시장 블로그 서포터즈 2기 귀여운걸이에요^^

시원한 여름음식 찾고 계시나요? 여름에는 냉모밀 맛집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대한민국 전통시장 남대문시장 내에 위치한 냉모밀이 맛있는 남대문시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남대문시장 회현역 맛집 우모촌을 살펴볼까요?^^

 

 

 

 

회현역(남대문시장)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남대문시장 5 GATE..

 

 

 

 

남대문시장 쇼핑 가이드북을 가지고 함께 출발해볼까요?^^

 

 

 

 

남대문시장은 아동의류, 남성의류, 여성의류를 비롯한 각종 섬유제품과 액세서리, 일용잡화, 주방용품, 공산품, 민속공예와

토산품 및 장신구, 그리고 수입상품, 식품잡화, 농수산물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며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국내 최고최대의 종합시장으로,

한국인의 부지런함을 보여주는 이색적인 풍경이 더해져 세계속의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죠~~

 

 

 

 

우와~ KBS 6시내고향에 국민대표전통시장 남대문시장이 출연하는군요!

8월8일 방송 놓치지말고 시청해야겠어요^^

 

 

 

 

회현역에서 도보 3분거리 숭례문광장쪽 남대문시장 1 GATE.. 

 

 

 

 

왼편에는 알파문구가 보이고 오른편에는 네이처리퍼블릭이 보이네요.. 쭉 걸어가볼께요..

 

 

 

 

신기한 모양의 지팡이아이스크림도 시원하니 맛나겠어요ㅎㅎ

 

 

 

 

장보고안경과 MOMMO COFFEE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볼께요..

 

 

 

 

골목 사이를 쭉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우모촌이 위치해 있어요..

 

 

 

 

남대문시장의 우동 모밀 전문점~ 남대문 우모촌 매장 입구..

 

 

 

 

시장답지 않게 깔끔한 분위기~

 

 

 

 

아늑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1층 매장 내부 모습..

 

 

 

 

2층 다락방 매장이에요..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듯!

 

 

 

 

메뉴판이에요..

우동 모밀 전문점이니 우동과 모밀을 먹어봐야겠죠?ㅋㅋ

유부우동(5,000원) 주문~

 

 

 

 

냉모밀(6,000원) 주문..

 

 

 

 

모든 메뉴에 1천원 추가시 유부초밥이 포함된 정식을 즐길 수 있어 좋네요..

저두 유부초밥(1,000원)을 추가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 단무지와 김치에요..

그리고, 유부초밥을 찍어 먹을 간장..

 

 

 

 

냉모밀이에요..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면발~ 여름철 별미죠^^

 

 

 

 

상큼한 오이, 아삭한 당근, 김, 파 등을 곁들여 냠냠~

 

 

 

 

살살 녹는 시원한 살얼음이 가득!

뼈속까지 시원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유부우동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면발을 후루룩~~

 

 

 

 

다양한 어묵도 우동과 함께 즐기기 좋았구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유부가 엄청나게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해 좋았어요~

 

 

 

 

유부초밥이에요..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먹기 딱인듯!

 

 

 

 

통통한 유부초밥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1천원만 추가하면 든든하게 유부초밥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착한 가격에 완전 푸짐한 양! 역시 시장답게 인심이 돋보이네요ㅎㅎ

음식도 맛있지만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에요~

무더운 여름 옛날의 향수가 가득한 남대문시장의 숨은맛집 우모촌에서 냉모밀을 즐기며 시원하게 보내는건 어떨까요?^^

 

 

 

 

* 우모촌 *

[주소] 서울시 중구 남창동 34-100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남대문시장길 12-13)

[전화번호] 02-757-3936

[찾아가는길] 숭례문광장쪽 남대문 입구 왼편 알파문구 정문 장보고안경과 MOMMO COFFEE 사이 골목으로 직진하면 좌측.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8:30 ~ 20: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남대문시장 홈페이지] http://namdaemunmarket.co.kr/

 

"남대문시장 블로그 서포터즈로서 남대문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으로부터
상품권과 원고료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