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선릉역 술집/테헤란로 맛집]맥주와 브런치 선릉역맛집! 레드비틀 선릉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브런치와 맥주를 즐길수 있는 선릉역 술집 레드비틀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곳은 특색있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테헤란로 맛집으로 다양한 맥주와 안주가 맛있어 또 찾고 싶은 선릉역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 술집으로 추천할만한 레드비틀을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Brunch & Beer PUB 레드비틀(RED BEATLE) 선릉점..

 

 

 

 

여름에는 역시 테라스가 진리죠~

운치있는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겠죠?^^

 

 

 

 

따뜻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고풍스런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다락방같은 편안한 느낌이 매력적이었어요~

 

 

 

 

빈티지하면서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찻장을 이용한 장식도 예쁘네요~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진열되어 있네요..

 

 

 

 

와~ 추억의 레코드판이 정말 많군요..

비틀즈의 음악의 묻어나와 분위기에 심취하며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엔틱한 인테리어~~

 

 

 

 

매장 한쪽 벽에는 커다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었어요ㅎㅎ

음악과 함께 분위기를 즐기는 영국식 펍파우스~

 

 

 

 

음악신청도 받는 센스 굿!

올드펍이 듣고 싶을때 신청하면 틀어준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소세지&감자튀김(15,000원), 모듬야채&과일(25,000원) 주문..

 

 

 

 

빅웨이브(12,000원), 브런티스(7,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시원한 얼음물~~ 물병이 참 센스있죠?^^

 

 

 

 

빅웨이브(BIG WAVE)와 브런티스(BRUNTYS) 에요..

빅 웨이브 골든 에일 (Big Wave Golden Ale) 은 알콜 4.4%, 355ml의 병맥주로 몇 군데 없는 술이죠~

하와이맥주로 유명한 이 맥주는 사과와 복숭아맛이 나면서 시원해 여름에 마시기 딱인듯!

보통의 맥주와 달리 뒤에 쓴맛이 없으면서 향이 좋고, 순하면서 목넘김이 좋아 입맛을 돋구어 주는것 같아요ㅎㅎ

브런티 프리미엄 사이다 스트로우베리(Bruntys Premium Cider Strawberry)는 알콜 5.2%, 330ml의 영국식 펍이에요..

 

 

 

 

브런티스의 핑크빛 색감이 참 예쁘죠?

딸기주 22.96%와 딸기쥬스농축물 4.5%, 탄산가스가 함유된 스파클링 과실주로,

탄산이 들어간 사이다 맥주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마치 와인을 마시는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색다른 과일맛 칵테일 브런티스..

배와 딸기맛으로 상큼하고 달짝지근하니 다양한 안주와 환상궁합!!

술을 잘 못하는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가볍게 마시기 좋은것 같아요~ 강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치즈볼과 프레첼과자에요..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동글동글 치즈볼 맛있었어요^^

 

 

 

 

소세지&감자튀김은 소세지와 감자튀김이 따로 나와서 더욱 푸짐하고 매력적인데요..

우선, 소세지 (GRILLED SAUSGE) 부터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통통하고 큼직한 소세지구이~

 

 

 

 

머스타드소스와 함께 먹어야 제 맛이죠~~

 

 

 

 

감자튀김 (POTATO) 이에요..

 

 

 

 

커다란 바구니에 통통하고 담백한 감자튀김과 얇고 긴 양념감자튀김이 함께 담겨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튀김을 칠리소스와 함께~

 

 

 

 

모듬야채&과일 (ASSORTED VEGETABLE & FRUITS) 이에요..

고구마, 오이, 샐러리, 당근, 무 등의 야채와 수박, 참외, 사과, 방울토마토, 포도 등의 과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알록달록 예쁘고 풍성한 구성~~

 

 

 

 

달달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은 고구마는 요플레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달콤하니 시원한 수박도 굿!!

 

 

 

 

올해 처음 맛보는 거봉도 달달하니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낮에는 브런치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저녁에는 맥주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영국식 펍하우스 정말 매력적이네요!

오늘은 연인, 친구와 함께 또는 직장동료와 함께 분위기 좋은 레드비틀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레드비틀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696-2 광일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3길 18)

[전화번호] 070-8288-0365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분당선 선릉역 7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02:00 / 런치 11:30 ~ 1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RedBeatle12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