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역 맛집]월드컵 응원하며 생맥주 무제한! 차이나팩토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월드컵 응원하면서 가장 생각나는 생맥주!

오늘은 착한 가격의 생맥주 무제한 올림픽공원역 맛집! 차이나팩토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정통 중식 차이니즈 레스토랑 몽중헌의 마스터 셰프들에게 레시피를 전수 받아 수준 높은 맛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곳은

다양한 요리가 맛있지만 특히 담백하고 깔끔한 여름 신메뉴 중국식 냉면은 꼭 먹어봐야 할 강추메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올림픽공원역 맛집인 차이나팩토리를 함께 살펴볼까요?^^

 

 

 

 

올림픽공원 만남의광장 내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중국 프라이팬(WOK)에 맛있는 재료를 볶는 모양과 맛깔스럽고 자유로운 터치의 글씨체를 조합하여

차이나팩토리의 Active 하면서도 Dynamic한 Cooking을 표현하고 있는 로고가 인상적이죠ㅎㅎ

 

 

 

 

엄청나게 커다란 규모의 매장 내부 모습..

아메리칸 스타일의 중식요리 전문점답게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군요ㅎㅎ

 

 

 

 

시원스레 확~ 트인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공간~

 

 

 

 

학생증만 있으면 초등학생 요금으로 즐기는 학생우대 이벤트 대박인것 같아요~

또한 매주 수요일은 차팩 DAY 이벤트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추첨을 통하여 고객님의 기념일에 초대 메시지를 보내주는 HAPPY TICKET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메뉴판이에요..

1인3선과 프리미엄메뉴를 골라보았어요~

주말/공휴일이라 29,000원씩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ㅎㅎ

 

 

 

 

1인3선메뉴는 짬뽕, 갈릭 치킨 볶음밥, 중국식 냉면을 선택했어요..

생맥주 무제한 (1인 2,000원)도 주문했어요~

 

 

 

 

프리미엄메뉴판이에요..

 

 

 

 

전가복으로 주문했어요~

 

 

 

 

차이나팩토리만의 매력!! 무한리필 딤섬바에요..

김이 모락모락~ 먹음직스런 비주얼~

 

 

 

 

군만두, 야채춘권, 둥글납작 군만두 코너에요..

 

 

 

 

디저트 코너에요..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이 유혹하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생맥주 무제한 (Unlimited Draft Beer) 이에요..

1인 1주문 기준이며 테이블 동반인 전원 주문시 이용 가능하구요.. 평일 디너와 주말만 주문 가능해요~

대한민국 승리 기원을 위해 6월 한 달간 생맥주 무제한이 1,000원이었지요~

대한민국 경기 당일, 대한민국이 승리하면 생맥주 무제한 무료!

대한민국이 져도, 직원과의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면 생맥주 무제한 무료 혜택!

현재는 2,000원에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짜사이와 칠리소스, 간장소스에요..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식 샤오롱 한접시~

 

 

 

 

토끼모양 찐빵 너무 귀엽고 앙증맞죠?

눈과 입이 즐겁고,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바삭한 스위트크런치,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글납작 군만두 한접시~

 

 

 

 

얇은 춘권피에 야채를 넣어 튀겨낸 야채춘권을 칠리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전가복 (Stir-Fried Seafood with Oyster Sauce) 이에요.

온 가족이 다 모여 행복하고 복을 불러온다는 뜻의 전가복은 전복과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가 어우러진 요리에요~

 

 

 

 

윤기가 자르르~ 통통하고 맛있는 전복부터~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도 뛰어나고 맛있는 귀한 명품요리인듯!

 

 

 

 

큼직한 관자살과 아스파라거스, 어린옥수수도 별미였어요~

고급스럽고 풍성해 나눠 먹기 좋았답니다ㅎㅎ

 

 

 

 

갈릭 치킨 볶음밥 (Fried Spicy Rice with Chicken & Garlic) 이에요..

위에는 마늘을 볶은 가루가 뿌려져있어 느끼함을 줄여주고 살짝 매콤해 매력적이네요~ㅎㅎ

 

 

 

 

닭가슴살, 마늘찹, 청양고추, 달콤한 해선장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치킨볶음밥~

불향 가득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중국식 냉면 (Cold Noodle with Peanut Sauce) 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한 진한 육수와 신선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담긴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육수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짬뽕 (Spicy Soup Noodle with Seafood) 이에요..

 

 

 

 

신선한 채소와 해물을 넣어 시원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파인애플과 리치 한접시~

후식으로 딱 맛있었어요ㅎㅎ

 

 

 

 

마지막 입가심은 역시 바닐라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진리!

마음에 점을 찍는다는 의미로 3,000년 역사를 지닌 광동식 만두와 간단한 먹거리를 뜻하는 다양한 딤섬과

근사하고 훌륭한 맛있는 요리에 반해버렸어요~ㅎㅎ

오늘은 차이나팩토리에서 착한 가격에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다 함께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동2동 입구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만남의광장내)

[전화번호] 02-425-1535

[찾아가는길]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로 나오면 전방에 바로 위치. 역에서 도보 1~2분 거리.

[영업시간] 10:30 ~ 22: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올림픽공원 내 주차장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저는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기로서 차이나팩토리를 추천하며,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시식 및 평가를 위한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