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가족모임장소/강남 중식당]태항산 여행기회!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짜장면이 덤으로 나오는 세트메뉴가 매력적인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 중식당 차이나팩토리는 가족모임장소로 각광받는 차이니즈 레스토랑이죠~

새롭게 출시된 시즌 한정 가화만사성 세트를 먹어보고 왔는데요.. 모임 또는 가족과 함께 하기 딱 좋은 구성이더라구요~

집안의 화목을 기원하는 가화세트를 먹으면 할인된 가격에 더불어 오리지널 짜장면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모든 일이 잘되길 응원하는 만사성세트는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또한 가화만사성 세트를 먹으면 천하절경 중국 태항산 여행기회가 제공되는 이벤트까지 있으니 1석2조인듯 해요^^

 

 

 

 

강남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퀴즈노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2층 매장 입구 모습..

 

 

 

 

커다란 규모의 아늑한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넓고 화사하면서 멋스러운 매장 내부 모습..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의 차이니즈 캐주얼 다이닝~

 

 

 

 

좀 더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딤섬바에요..

딤섬은 마음에 점을 찍는다는 의미로 간단한 음식을 가리키는 의미로,

3,000년 역사를 지닌 광동식 만두와 간단한 먹거리를 뜻하죠~

 

 

 

 

다양한 딤섬에 대한 안내문..

알고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동물모양 찐빵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딤섬 코너에요..

 

 

 

 

야채춘권, 둥글납작 군만두, 군만두 코너에요..

 

 

 

 

스위트크런치, 자몽, 파인애플, 리치 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자연송이 안심찹과 블랙페퍼 쉬림프로 구성된 가화 세트(63,600원)를 주문했어요~

가화 세트를 주문하면 오리지널 짜장면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또한 가화세트나 만사성세트를 먹고 CJ ONE 적립 및 차팩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중국 태항산 여행권이 제공된다고 해요~ 당첨되면 대박이네요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에이드와 망고에이드에요..

 

 

 

 

짜차이와 소스(간장, 칠리)에요..

 

 

 

 

자연송이 안심찹 (Sauteed Tenderloin Chop Steak and Pine Mushroom with Oyster Sauce) 이에요..

 

 

 

 

안심의 쫄깃한 부위를 향긋한 자연송이와 구운마늘을 넣어 굴소스로 볶아 맛을 낸 찹스테이크에요..

 

 

 

 

육즙 가득~ 입 안에서 살살 녹네요^^

 

 

 

 

블랙페퍼 쉬림프 (Black Pepper Shrimp) 에요..

 

 

 

 

블랙페퍼와 소홍의 은은한 향을 입힌 새우 요리에요..

 

 

 

 

속은 통통한 새우살이 쫄깃하고, 겉은 바삭바삭 달콤했어요~

 

 

 

 

오리지널 짜장면 (Noodle with Stir-Fried Bean Paste) 이에요..

 

 

 

 

탱탱한 면발이 매력적!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매콤해물 딤섬과 상하이 샤오롱 한접시~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식 샤오롱~ㅎㅎ

 

 

 

 

둥글납작 군만두, 야채춘권, 군만두 한접시~

 

 

 

 

얇은 춘권피에 야채를 넣어 튀겨낸 야채춘권을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파인애플과 리치 한접시~

달콤하니 맛있는 과일~ 디저트로 딱이네요!

 

 

 

 

달콤하고 시원한 바닐라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차이나팩토리 강남점은 각종 모임 장소로 인기있는 맛집이며,

가수 세븐, 더블케이, S.E.S 유진, 개그우먼 이국주 등 연예인들도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특별한 모임, 가족끼리 그리고 연인까지 선택하는 차이나팩토리의 특별한 가화만사성 세트 어떠신가요?

메뉴 구성도 알차고 이벤트까지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8-21 코리아 비지니스센터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09 코리아비지니스센타)

[전화번호] 02-587-1561

[찾아가는길] 신분당선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