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서포터즈 2기/박가부대찌개

[홍대입구역 맛집]존박도 반한 수제햄 부대찌개 맛집! 박가부대 홍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찌개와 김치가 조화를 이루는 서민음식의 대표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입구역 맛집으로 입소문난 박가부대 홍대점은 존박이 추천하는 수제햄 부대찌개가 유명할 뿐 아니라,

원할머니 패밀리 브랜드로 맛과 품질까지 신뢰할 수 있는 부대찌개 전문점이에요~

그럼, 유명 아이돌가수 제국의아이들도 다녀간 맛집 홍대 박가부대를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홍대입구역 던킨도너츠 골목 중간쯤 나뚜루 매장 2층에 위치한 박가부대 홍대점..

 

 

 

 

2층 매장 입구..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답게 매장을 들어서면 정면에 바로 보이는 싸인~

제국의아이들(ZE:A) 황광희, 박형식, 김태헌, 시완, Kevin, 하민우, 문준영..

그리고, 시크릿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도 다녀갔다고 해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굿!!

 

 

 

 

방바닥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참숯훈연 수제햄과 시원깔끔한 국물 맛 정말 기대되네요~

 

 

 

 

다른 부대찌개 맛집과 달리 수제햄이라 더욱 맛있는 박가부대..

 

 

 

 

박가부대 대표모델 존박이 추천하는 부대찌개와 닭갈비 완전 기대되네요~

그럼, 메뉴판을 살펴볼께요ㅎㅎ

 

 

 

 

김치부대찌개(7,500원) 2인분, 수제비사리(1,000원) 주문..

 

 

 

 

존박의 추천메뉴 철판닭갈비도 정말 맛있을듯!ㅎㅎ

 

 

 

 

쟁반막국수(6,000원), 둥글납작만두(4,000원), 베이컨 볶음밥(4,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들..

마카로니샐러드, 마늘쫑볶음, 버섯볶음, 배추김치에요..

 

 

 

 

부대찌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면사리에요..

 

 

 

 

수제비사리에요..

 

 

 

 

김치부대찌개에요..

 

 

 

 

순수 국산 숙성김치로 시원함을 더해 개운한 맛이 일품인 부대찌개~

 

 

 

 

품질좋은 햄과 소시지, 김치, 콩나물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ㅎㅎ

 

 

 

 

깐깐하게 선별한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건강한 수제햄~

특허출원한 황토가마에 국내산 참숯만을 넣어 원적외선 쿠킹공법으로 만든 정성가득한 햄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진한 사골육수에 신선한 콩나물을 듬뿍 넣고 오랜 노하우로 개발한 특제소스를 넣어

텁텁한 맛 대신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국물맛이 일품!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베이컨 볶음밥이에요..

 

 

 

 

고소한 야채볶음밥에 베이컨이 듬뿍 들어있는 고슬고슬한 볶음밥~

 

 

 

 

짜지않고 담백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무에 쌈 싸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아이들도 반할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둥글납작만두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잘 튀겨진 둥글납작만두 속..

각종 야채와 당면, 김치가 들어있어 느끼함 없이 칼칼했어요~ㅎㅎ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별미만두~

부대찌개 끓는 동안 애피타이저로 즐기기 딱인것 같아요^^

 

 

 

 

쟁반막국수에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 주는군요ㅎㅎ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부대찌개를 맛보게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정성가득 수제햄과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을 자랑하는 부대찌개는 대학생들, 직장인들, 온가족이 즐기기 좋을것 같고,

부드럽고 쫄깃한 닭고기를 매콤달콤 즐기는 철판닭갈비는 저녁에 회식이나 모임으로 술한잔하며 즐기기 제격일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부대찌개의 새로운 트렌드! 수제햄이 맛있는 건강지향 박가부대찌개 어떠신가요?^^

 

 

 

 

* 박가부대 홍대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3-10 (도로명주소 :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6길 14)

[전화번호] 02-333-2332

[찾아가는길]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들어가면 중간쯤 나뚜루 2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11:00~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parkga.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