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중식맛집

[신논현역맛집/강남역맛집]소문난 강남짬뽕,피자맛집! 니뽕내뽕 강남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타 짬뽕과 비교거부! 기가막힌 맛의 퓨전짬뽕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논현역맛집 니뽕내뽕은 강남짬뽕, 강남피자로 입소문난 강남역맛집으로,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 곳의 색다른 특징은 소스를 나라와 연계해 세계 각국의 짬뽕을 선보인다는 재미난 스토리에 있어요..

크림소스는 이탈리아, 토마토소스는 스페인, 맑은육수는 일본, 빨간육수는 차이나 등을 연결한 퓨전짬뽕요리가 가득~

특히 모든 짬뽕 메뉴에 중국 특유의 불맛을 강조해 매력적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다양한 짬뽕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피자도 맛있는 니뽕내뽕을 함께 살펴볼까요?^^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니뽕내뽕~

GS25 편의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 한눈에 들어와요ㅎㅎ

 

 

 

 

니뽕내뽕은 전세계의 사람들이 즐겨먹는 면요리를 퓨전화한 브랜드에요ㅎㅎ

우리에게 피자나 스파게티는 더 이상 낯선 음식이 아닌 것처럼

음식 문화는 국적을 불문하고 넘어다니고 섞이면서 원래 모양이나 이름까지 변하죠~

짬뽕도 마찬가지로, 중국 음식인 초마면이 일본에서 참퐁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가 우리나라에 들어오면서 짬뽕이 된 것이라고 해요~

 

 

 

 

2층 매장 입구..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따스한 분위기~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테이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장 곳곳에 머리끈이 준비되어 있는 센스 굿!!

긴 생머리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녀석이죠ㅎㅎ

 

 

 

 

배우 조상기, 고성희, 하연주, 허태희, 방송인 류시현, 탤런트 이연희, 개그우먼 이성미, 탤런트 정가은, 정애연, 임호,

영화배우 권태호 싸인..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인증~~

 

 

 

 

메뉴판이에요..

짬뽕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상상초월!!

 

 

 

 

피자 + 뽕 2가지 + 에이드 1가지로 구성된 SET B (27,900원)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로 즐기면 다양한 구성의 음식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피자는 니피자, 뽕 2가지는 일뽕, 태뽕, 에이드는 오렌지에이드로 선택했어요!

 

 

 

 

공기밥과 탄산음료수, 병맥주도 있네요~

 

 

 

 

피자 + 뽕 2가지 + 에이드 1가지로 구성된 SET B가 나왔어요~

 

 

 

 

오렌지에이드 (Orange Ade) 에요..

 

 

 

 

오렌지 과즙이 살아있는 시원한 에이드~

 

 

 

 

단무지무침이에요..

 

 

 

 

일뽕 (Japanese Pong) 이에요..

 

 

 

 

부드럽고 시원한 해산물의 맛을 살린 뽕이에요..

 

 

 

 

살이 통통한 홍합부터 냠냠~

 

 

 

 

면발이 탱글탱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메추리알과 쫄깃한 오징어를 함께~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진한 맛이 일품!

 

 

 

 

태뽕 (Thailand Pong) 이에요..

 

 

 

 

달콤하고 매콤함에 알 수 없는 볶음 뽕이에요..

 

 

 

 

쫄깃쫄깃 큼직한 오징어부터~

 

 

 

 

매콤달콤 맛있게 볶아낸 볶음짬뽕 매력적이네요!

 

 

 

 

니피자 (Ni Pizza) 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구마 맛을 살린 피자에요~

 

 

 

 

쭈~ 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

치즈가 듬뿍 토핑되어 있어 좋았어요^^

 

 

 

 

얇고 바삭바삭한 도우~

 

 

 

 

렌치소스에 찍어 먹어야 제 맛!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치즈, 쫄깃한 도우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짬뽕 전문점의 경우 면과 국물을 따로 만든 다음 면에 국물을 부어 주는데

이런 경우 면에 맛이 잘 들지 않고 음식이 금방 식어 상대적으로 맛이 떨어지지만,

니뽕내뽕에서는 면과 육수(4시간을 끓인 비밀육수)를 함께 볶기 때문에 한층 더 맛있고,

절대 미원을 사용하지 않고 고춧가루와 자체 개발한 소스로만 맛을 내는 점도 만족스럽네요~

오늘은 너랑 나랑 먹는 짬뽕이라는 니뽕내뽕 어떠신가요?^^

각 나라의 특색있는 면의 조화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즐길수 있는 짬뽕 너무 좋네요!ㅎㅎ

 

 

 

 

* 니뽕내뽕 강남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2번지 2층

[전화번호] 02-2052-5060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1:30 / 브레이크타임 3:30 ~ 4:3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