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서래마을이자카야/서래마을술집]데이트코스 추천 이자카야 응(ん)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톱스타 김희선 단골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김희선씨 뿐 아니라, 구혜선씨와 신동엽씨가 단골손님이고 수많은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서래마을 맛집이랍니다~

소문난 서래마을술집 이자카야 응(ん) 은 서래마을 데이트코스로 각광받는 서래마을이자카야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퓨전 일식 요리가 매력적인 고급스런 전통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응을 함께 살펴볼까요?^^

 

 

 

 

서래마을 메인도로에서 신한은행 맞은편 위치한 서래마을 이자카야 응(ん)..

건물 전면에 기와를 올린 멋스러운 인테리어~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자카야 매력적이네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1층 매장 내부 모습..

젠 스타일로 꾸민 실내 곳곳에 벚꽃나무와 물고기 모양의 등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군요ㅎㅎ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공간~

 

 

 

 

2층 매장은 룸으로 이루어져 보다 아늑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마치 일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네요^^

 

 

 

 

3층 매장은 홀과 테라스로 나뉘어져 있어요..

단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제격일듯!^^

 

 

 

 

1층 매장과 2층 매장을 연결하는 계단 양쪽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싸인으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누가 다녀갔는지 궁금하실테니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참좋은시절 주인공 탤런트 김희선, 가수 미쓰에이 수지, 원더걸스 선예, 예은, 2AM 조권, 강타, 신승훈 싸인..

 

 

 

 

엔젤아이즈 주인공 탤런트 구혜선, 영화배우 류덕환, 박은혜, 김응수, 가수 이현우, 백지영 싸인..

 

 

 

 

밀회 주인공 탤런트 김희애, 장미희, MC 신동엽, 배우 김유석, 가수 유희열, 윤종신 싸인..

 

 

 

 

1박2일 및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가수 데프콘, 무한도전 MC 정형돈, 개그맨 김영철, 가수 마이티마우스 상추,

개그맨 정종철, 가수 하하 싸인..

이 외에도 개그맨 최병서, 방송연예인 안계범, 아나운서 신동호, 김보민, 축구선수 김남일, 구자철, 야구선수 이승엽,

가수 녹색지대 조원민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까다로운 입맛의 연예인들도 사로잡은 진정한 맛집이네요^^

 

 

 

 

메뉴판이에요..

모듬 카츠 정식(15,000원), 튀김우동 정식(10,000원), 생선구이 정식(10,000원)을 주문했어요..

낮에는 퓨전일식요리로 식사가 가능하고, 저녁에는 사케바로 운영되는데요.. 점심식사는 17시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저녁메뉴판이에요.. 사시미와 샐러드, 꼬치구이,..

 

 

 

 

튀김, 탕 등 맛있는 메뉴가 많네요~

 

 

 

 

오호~ 생맥주와 프리미엄 사케 할인행사까지 굿!!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생선구이 정식이에요..

풍부한 DHA 영양소가 가득한 제철 생선구이와 밥, 장국, 샐러드, 연두부, 밑반찬들로 구성된 메뉴에요~

 

 

 

 

상큼하고 신선한 샐러드부터~

 

 

 

 

보들보들 부드러운 연두부에요..

 

 

 

 

장국이에요..

 

 

 

 

생선구이는 매일 새벽 시장에서 공수하는 싱싱한 생선으로 바뀌는데요..

오늘의 생선구이는 메로구이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메로구이가 미니숯불과 함께 나와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메로구이는 기름기가 많은 생선으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숯불에 구워지니 기름기는 쪽 빠지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담백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메로구이 최고에요! 또 먹고싶네요^^

 

 

 

 

튀김우동 정식이에요..

우동과 튀김, 초밥, 깍두기로 이루어진 메뉴에요~

 

 

 

 

유부초밥과 김초밥이에요..

담백하니 우동과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ㅎㅎ 

 

 

 

 

매콤하니 맛있었던 고추튀김!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가지튀김까지 함께 나온 모듬튀김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도 굿!!

 

 

 

 

일본전통 다시육수와 유부, 버섯, 미역 등을 함께~

국물의 깊이가 다르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모듬 카츠 정식이에요..

다양한 카츠와 샐러드, 연두부, 깨, 소스, 깍두기, 숙주나물로 이루어진 메뉴에요~

 

 

 

 

고민카츠와 왕새우, 로스카츠까지 일품 카츠들이 모두 담긴 모듬 카츠 정식~

완전 푸짐하고 맛있겠죠?^^

 

 

 

 

왕새우튀김이에요~

새우살이 큼직하고 통통해 식감도 좋고, 머리까지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고민카츠에요..

고기가 듬뿍 들어가 더욱 맛있었던 일본식 고로케랍니다^^

 

 

 

 

일본 전통방식 그대로 조리한 고급 로스카츠에요..

고소한 비계가 포함된 국내산 생돈육만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풍미가 살아있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감자샐러드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감자샐러드에 아삭아삭한 야채가 곁들여져 맛있었어요~

런치에 즐기는 이자카야가 이렇게 매력있다니.. 구성이 알차고 푸짐한 정식 메뉴들에 완전 반했어요..

테이블 구성도 다양하고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장소나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ㅎㅎ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찾고 단골이 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서래마을 최고의 맛집으로 인정!

오늘은 퓨전 일식 요리가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전통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응(ん) 어떠신가요?^^

 

 

 

 

* 이자카야 응(ん)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95-6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래로 35)

[전화번호] 02-3477-9939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7호선 고속터미널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 또는 9호선 신반포역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서래마을 메인도로에서 신한은행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1:30 ~ 05:00 (17:00 를 전후로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으로 구분)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