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가게 1기 서포터즈/패션잡화 리뷰

[위프키]편한여름샌들추천 오픈토웨지힐,여성스니커즈 키높이 하이탑스니커즈

 

 

 

안녕하세요~ 오가게 1기 서포터즈 귀여운걸이에요^^

다리가 날씬하고 길어보이면서 발이 편안한 신발 찾고 계시나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죠~

지금부터 올 여름까지 신기 좋은 편한여름샌들 오픈토웨지힐과 여성스니커즈 키높이 하이탑스니커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오가게 쇼핑몰 위프키 제품 중 메쉬오픈토웨지힐S800,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를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위프키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 메쉬오픈토웨지힐S800가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된 모습~

교환, 반품을 위한 안내문도 함께 왔네요~ 센스 굿!!

 

 

 

 

먼저, 위프키 메쉬오픈토웨지힐S800 부터 살펴볼께요..

 

 

 

 

위프키 메쉬오픈토웨지힐S800 은 베이지, 핑크, 블랙 칼라가 있는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여성스런 핑크 색상으로 골랐어요~

사이즈는 225부터 250까지 다양하게 있고, 정사이즈를 착용하심 좋아요ㅎㅎ

 

 

 

 

굽 7cm, 앞굽 2cm, 볼 7cm 이고, 합성피혁 소재로 국내제작 상품이에요..

 

 

 

 

표면감이 참 독특하죠?ㅎㅎ

메쉬조직 느낌의 투톤소재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재질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에요~

표면감 중간중간에 약간 진한듯한 투톤효과가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발목의 가는 스트랩 메리제인 스타일~

 

 

 

 

오픈토 스타일이라 샌들대용으로 여름까지 신기에 딱 좋아요~

 

 

 

 

굽부분은 내츄럴한 표면감으로 매치되어 있고, 7센티 웨지굽으로 너무 편안하더라구요~

 

 

 

 

오톨도톨한 바닥창으로 미끄러질 걱정없이 안정감 있어 착화감이 참 좋아요^^

 

 

 

 

위프키 메쉬오픈토웨지힐 착용 모습이에요..

 

 

 

 

바닥창이 오톨도톨해 미끄러질 걱정없이 안정감 있고, 너무 편안해서 매일 신게 되는 슈즈랍니다^^

 

 

 

 

발목이 가늘어 보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웨지힐~

오픈토 스타일이라 지금부터 여름까지 신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메쉬오픈토웨지힐만 착용했을 뿐인데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지 않나요?ㅎㅎ

게다가 발까지 편안하니 1석2조인듯! 스커트나 바지에 모두 잘 어울리는 실용 아이템이라 대만족이에요^^

 

 

오가게 위프키 메쉬오픈토웨지힐S800 구경하러 가기

 

 

 

 

 

이번에는 스커트와도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우면서 편안한 스니커즈! 위프키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를 소개해 드릴께요~

 

 

 

 

위프키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 에요..

 

 

 

 

위프키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는 블랙, 화이트 칼라가 있는데, 스니커즈가 아닌 부츠 느낌도 살리고 싶어 블랙으로 초이스~

사이즈는 230부터 250까지 다양하게 있고, 역시 정사이즈를 착용하심 될꺼에요ㅎㅎ

 

 

 

 

센스있게 깔창도 함께 왔네요~ㅎㅎ

 

 

 

 

정교한 펀칭과 시원스런 아일렛 스트링이 정말 멋스럽네요~

 

 

 

 

자연광택베이직소재로 매시즌 인기만점 스테디셀러 아이템답게 너무 예뻐요~ㅎㅎ

 

 

 

 

굽(속굽포함) 6cm, 앞굽 1.5cm, 볼 8cm 이고, 합성피혁 소재(외피는 합성피혁+고무창)로 국내제작 상품이에요..

 

 

 

 

믿을 수 있는 국내제작 상품으로 펀칭디테일과 지그재그커팅선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네요~

 

 

 

 

착화감이 편안하게 푹신푹신~

 

 

 

 

겉에서보면 단화처럼 보이죠?ㅎㅎ

속굽포함 약 6센티 굽으로 키높이 효과 업!!

 

 

 

 

논슬립고무창으로 착화감이 안정적이라 좋아요^^

 

 

 

 

위프키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 착용 모습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블랙 칼라~

6센티 정도 속굽이 들어가 있어 키높이 효과까지 있어 더욱 매력적이죠~

 

 

 

 

발목하이탑이 너무 높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신기 편해 만족스러워요^^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을것 같은 실용만점 아이템이랍니다ㅎㅎ

 

 

오가게 위프키 랑데뷰키높이하이탑스니커즈 구경하러 가기

 

 

▲ 오가게 쇼핑몰 바로가기

http://ogage.halfclub.com/ogage/index.html )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