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종로 데이트코스/청계천 맛집]종로 우동 맛집! 종각 이요제면 종로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셀프로 즐기는 우동과 다양한 튀김을 착한 가격에 맛볼수 있는 종로 우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종로 데이트코스 청계천 맛집 이요제면은 종각 우동, 종로 우동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맛집이에요~

셀프로 주문하는 방식이 아주 매력적인 종로 이요제면은 기호에 맞게 우동, 토핑, 튀김, 오니기리, 고명 등을 선택할 수 있어요ㅋㅋ

그럼, 일본 본토 우동의 진수를 맛볼수 있는 청계천 맛집! 종각 이요제면을 함께 살펴볼까요?^^

 

 

 

 

종각역 보신각 뒷편에 위치한 청계천~

그래서 청계천 맛집으로 유명하죠..

 

 

 

 

청계천 바로 옆 젊음의거리에 위치한 종로 우동 맛집! 이요제면 종로점..

피자헛 건물 1층에 큼직하게 위치해 있어요~

 

 

 

 

셀프서비스가 이색적인 사누키 가마아게 우동 전문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따스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네요^^

 

 

 

 

일본 본토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쟁반을 하나씩 들고 밀면서 진행하는 셀프 주문 코너~

우동메뉴(온, 냉), 사이즈(Medium, Large)를 선택하고, 돼지고기 덮밥, 기호에 맞는 튀김덮밥, 매일 바뀌는 셋트도 있어요..

 

 

 

 

가케우동 L (5,200원), 자루우동 L (5,200원) 주문..

 

 

 

 

토핑으로 오뎅(1,600원)도 주문했어요..

카레동, 규동, 치킨마요동 등 돈부리도 보이네요~

 

 

 

 

셀프 주문 방법은 요렇게 사진과 글로 안내도 되어 있어 어렵지 않으실 꺼에요~

그럼, 계속해서 귀여운걸만 따라 오셔요~

 

 

 

 

미역, 명란, 오뎅, 반숙달걀, 무즙 등 토핑코너에요~

쟁반을 들고 우동을 받은 다음, 기호에 맞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오뎅 토핑을 선택했지요ㅎㅎ

 

 

 

 

튀김코너에요~

튀김이 몇개씩 없지요? 바삭한 맛을 제공하고자 조금씩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없는 상품은 말하면 바로 준비해 주신답니다^^

준비된 접시에 좋아하는 튀김을 직접 선택해 주세요~ 바로 튀겨나온 튀김은 우동과 잘 어울린답니다~

저희는 야채튀김(1,800원), 새우튀김(1,800원), 생선까스(1,500원), 어묵튀김(1,200원), 소세지튀김(1,200원) 2개,

호박튀김(1,000원), 오징어튀김(1,500원), 고구마튀김(1,000원), 고로케(1,200원) 2개를 선택했어요..

 

 

 

 

오니기리와 점보, 유부초밥 코너에요~

참치마요(1,500원) 2개도 선택했어요..

메뉴 선택이 끝나면, 바로 옆 카운터에서 계산을 해주세요~

 

 

 

 

다시국물과 김치 코너에요~

 

 

 

 

냉/온수, 토핑양념 및 덮밥용소스 코너에요~

고명코너에서 튀김가루, 시치미, 덮밥 양념, 소스 등 좋아하는 고명을 이용해 주세요.. 참 쉽죠~잉~~

이제 맛나게 먹고 식사가 끝나면, 쟁반을 퇴식구로 반납하는 방식이에요^^

 

 

 

 

셀프로 가져온 주문한 메뉴들~

 

 

 

 

자루우동과 튀김들이에요..

 

 

 

 

자루우동은 차가운 면을 면 츠유에 찍어 먹는 우동이에요~

마치 모밀국수를 즐기듯 먹는 신기한 우동ㅋㅋ

이런 우동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차가운 소스와 수타로 만든 신선하고 쫄깃한 우동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지금부터 여름에 특히 인기있을듯! 강추에요~

 

 

 

 

고로케 2개, 오징어튀김이에요..

 

 

 

 

감자와 야채가 들어있는 고로케~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바삭하고 쫄깃한 오징어튀김은 먹기 좋게 썰어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고구마튀김, 호박튀김, 어묵튀김, 소세지튀김 2개에요..

따끈하고 바삭바삭 하나같이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소세지가 튀김으로 탄생했네요~

소세지튀김도 맛있었어요ㅎㅎ 아이들도 좋아할듯!

 

 

 

 

가케우동와 토핑 오뎅, 튀김과 오니기리에요..

 

 

 

 

토핑 오뎅이 무척 알차고 매력적인듯!

길다란 오뎅꼬치가 든든하고 맛있더라구요~

 

 

 

 

사누끼 전통방식으로 만든 우동국물과 함께 먹는 우동 맛도 일품이었어요^^

 

 

 

 

국내산 쌀을 사용해 만든 참치마요 오니기리~

역시 우동과 환상궁합이에요!

 

 

 

 

야채튀김, 생선까스, 새우튀김이에요..

 

 

 

 

바삭바삭 신선한 새우튀김 굿!!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생선튀김도 추천하고 싶네요~

오늘은 일본 본토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에서 현지에서 먹는 그 느낌 그대로 맛있는 우동 어떠신가요?

이런 고급 우동을 이렇게 착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니.. 셀프라 가능한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셀프로 즐기니 내가 원하는대로 토핑, 고명 등을 선택해 맞춤형 우동을 먹을수 있고,

다양하고 맛있는 튀김과 오니기리도 매력적이었어요~ㅋㅋ

사랑하는 연인과 청계천 데이트 후 즐기기도 좋고, 혼자 먹을수 있는 테이블과 셀프 주문방식으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만점!^^

 

 

 

 

* 이요제면 종로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11-14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73)

[전화번호] 070-8865-2514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젊음의거리로 꺾어지면 청계천 바로 옆에 위치. 역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3:0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