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건대역맛집/건대데이트코스]건대입구스테이크! 도쿄스테이크 건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학생들이 즐겨찾는 소문난 대학가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역맛집 도쿄스테이크는 착한가격에 일품 스테이크를 맛볼수 있는 건대스테이크 맛집으로,

아늑한 분위기도 매력적이라 건대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에요~

그럼, 건대입구스테이크 맛집 도쿄스테이크를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건대스테이크! 도쿄스테이크 건대점..

 

 

 

 

매장입구의 먹음직스런 메뉴 사진들이 발길을 사로잡는군요~

 

 

 

 

아늑한 분위기의 대기석..

워낙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 꼭 필요할듯!

바닥에는 마치 물고기가 헤엄을 치는듯 생생하네요^^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5분정도 뒤에 도착했는데 벌써 손님들이..

30여분 지나자 매장이 꽉 차고, 끊임없이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구요~ 줄서먹는 맛집다워요~~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네요~

 

 

 

 

창밖을 바라보며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데이트하기 딱 좋겠죠?^^

 

 

 

 

위생적인 오픈형주방..

요리하는 과정을 살펴볼수 있어 재미있고 안심도 되더라구요~

 

 

 

 

방긋 웃고있는 귀여운 냥이씨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스테이크 1인분이 10,900원 ~ 11,900원이라니.. 스테이크 가격이 참 저렴하죠?ㅋㅋ

대학생들이 즐겨찾을만하네요~ㅎㅎ

 

 

 

 

기네우찌 우동(6,500원), 찹스테이크 카레(8,900원) 주문..

 

 

 

 

웨지감자(1,200원), 새우튀김 샐러드(4,500원), 모듬 덴뿌라(5,500원), 스프라이트(1,8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단무지, 바질소스, 우동국물이에요..

 

 

 

 

찹스테이크 카레에요..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져 적절하게 구워져 나온 찹스테이크..

윤기가 자르르~ 육즙이 살아 있었고,

야들야들 부드러워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오감만족 스테이크랍니다~

 

 

 

 

카레가 살짝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고 맛있더라구요~

쉐프의 자부심~ 일본보다 더 맛있는 일본 카레 대박! 도쿄 카레의 진수를 맛보았어요^^

 

 

 

 

도쿄 스테이크의 자부심!

No.1 찹스테이크와 즐기는 카레의 환상 궁합 최고네요^^

 

 

 

 

기네우찌 우동이에요..

 

 

 

 

한가닥 한가닥씩 먹으면 더욱 더 맛있는 고급호텔에서나 맛보던 바로 그 맛!

기네우찌 우동이라 그런지 더욱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여기서 잠깐!!

기네우찌란? 일본 전통 떡매 방식으로 반죽한 최고급 우동면이랍니다!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맛도 일품~

 

 

 

 

웨지감자에요..

 

 

 

 

와사비 마요네즈소스에 콕~

노릇노릇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새우튀김 샐러드에요..

 

 

 

 

바삭바삭 맛있는 새우튀김부터~

 

 

 

 

발사믹드레싱을 곁들인 계절야채 샐러드도 함께~

아삭아삭 상큼하니 좋았어요ㅎㅎ

 

 

 

 

모듬 덴뿌라에요..

새우튀김, 야채튀김, 단호박튀김, 고추튀김 등 다양한 종류의 튀김이 샐러드와 함께 푸짐하게 나왔어요~

 

 

 

 

각종 야채가 듬뿍~ 바삭하게 튀겨진 야채튀김부터~

 

 

 

 

단호박튀김은 바질소스에 콕~ 찍어 냠냠~

 

 

 

 

고추튀김과 샐러드를 함께~

튀김을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은 없고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가격도 착하지만, 저렴한 사이드메뉴도 많아 함께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맛으로 승부한 일품 스테이크를 착한가격에 즐길수 있는 도쿄스테이크 어떠신가요?^^

 

 

 

 

* 도쿄스테이크 건대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32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13길 27)

[전화번호] 02-498-6975

[찾아가는길] 2호선 건대입구역 2번출구 또는 7호선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1대 정도만 가능하므로 유료주차장 이용)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