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홍대 맛집/상수 맛집]꼬치구이 맛집! 이자까야 선술집 홍대리꼬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천원부터 착한가격에 즐기는 꼬치구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 맛집 홍대리꼬치는 실속있고 맛있기로 소문난 상수 맛집으로,

낮에는 돈까스, 돈부리 맛집, 저녁에는 꼬치구이 맛집으로 즐기는 이자까야 선술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홍대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상수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홍대리꼬치..

마포군 꼬치읍 홍대리.. 재미있네요ㅋㅋ

 

 

 

 

쌀쌀한 날씨에 더 분위기 있는 야외 테이블이에요..

잔디밭 위에서 나들이 온듯 기분내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일본 선술집을 옮겨놓은 듯한 깔끔하고 운치있는 인테리어..

 

 

 

 

칸막이로 되어 있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테이블..

 

 

 

 

소시지꼬치, 베이컨토마토꼬치, 순대꼬치 다 맛있어 보이네요~

 

 

 

 

싱싱함이 느껴지는 꼬치 재료들~

싱싱한 재료를 위해 그날 사용할 재료만 준비하여 최적의 신선함을 유지한다고 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우와~ 수제꼬치구이가 단돈 1천원부터 있다니 가격이 참 착하네요ㅎㅎ

저는 꼬치 6종을 주문했어요~

 

 

 

 

김치우동전골 주문..

 

 

 

 

크림생맥주 500cc, 사이다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크림생맥주 500cc에요..

 

 

 

 

사이다에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튀긴 스파게티면이에요..

달콤하면서 짭쪼름하고 바삭바삭하니 매력있었어요ㅎㅎ

 

 

 

 

단무지에요..

 

 

 

 

수제꼬치 첫번째 접시에요..

주문한 꼬치들이 한번에 나오지 않고, 구워지는대로 바로바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베이컨 떡꼬치에요..

쫄깃한 떡과 짭쪼름한 베이컨의 환상적인 만남!! 가장 맛있게 먹은 꼬치에요^^

 

 

 

 

베이컨 토마토 꼬치에요..

상큼한 방울토마토와 고소한 베이컨이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소시지꼬치에요..

케찹과 머스타드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소시지꼬치 중간 중간 칼집이 넣어져 있어 먹기도 편하고, 굽기도 적당해 정말 맛있었어요^^

 

 

 

 

수제꼬치 두번째 접시에요..

 

 

 

 

통옥수수꼬치에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꼬치였어요ㅎㅎ

 

 

 

 

통새우꼬치에요..

숯불맛이 살아있어 더욱 맛있었던 싱싱한 왕새우꼬치~+_+

 

 

 

 

관자꼬치에요..

관자살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김치우동전골이에요..

 

 

 

 

큼직한 고기완자와 어묵이 푸짐해 좋았어요..

 

 

 

 

넙적한 면발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이더라구요~ㅎㅎ

 

 

 

 

칼칼한 김치와 맛있는 소시지를 함께~

 

 

 

 

김치우동전골 정말 강추하고 싶은 메뉴에요~

따끈한 탕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흡족했답니다ㅋㅋ

꼬치구이 맛집답게 싱싱한 재료로 숯불에 굽는 은은한 향의 수제꼬치 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본요리전문 20년 경력의 주방장이 만들어 확실히 차원이 다른것 같더라구요ㅎㅎ

오늘 저녁에는 친구 또는 직장동료와 함께 실속있고 편안한 친구같은 이자까야 홍대리꼬치 어떠신가요?^^

 

 

 

 

* 홍대리꼬치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6-11 (도로명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67-8)

[전화번호] 02-335-5862

[찾아가는길]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