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종각역맛집/종로구맛집]종로 회전초밥맛집! 두산위브파빌리온 스시하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두툼하고 큼직한 회전초밥에 반한 착한 종로 회전초밥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종로구맛집 스시하루는 두산위브파빌리온 건물에 위치한 종각역맛집으로, 두툼하고 푸짐한 회전초밥이 매력적인 맛집이에요~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와 넉넉한 인심, 훌륭한 맛 덕분에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그럼, 누구나 한번 가보면 단골이 될수밖에 없는 호평일색 착한맛집 스시하루를 함께 살펴볼까요?^^

 

 

 

 

종각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종로 두산위브파빌리온..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회전초밥 전문점 안내표시가 보여요..

화살표를 따라 미정과 라이스스토리 사이로 쭉 직진하다 좌측으로 꺾어지면 바로 보인답니다~

 

 

 

 

종로 스시하루 매장 입구..

 

 

 

 

화사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예쁜 인테리어 소품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모든 초밥은 한접시 3천원 균일가!

연어, 전복, 장어, 참치아까미 등 비싼 초밥도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ㅎㅎ

우동(5,500원), 음료(2,000원)도 주문했어요..

 

 

 

 

레일 위를 돌아가는 회전초밥~~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방문했는데 금새 손님들로 북적북적~ 인기맛집을 실감할수 있었어요^^

 

 

 

 

날치알군함초밥이에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정말 듬뿍 올려져있네요~

 

 

 

 

낫또군함초밥이에요..

김을 두른 초밥 위에 몸에 좋은 낫또가 듬뿍~~

 

 

 

 

한상 가득 푸짐하게 초밥을 차려보았어요ㅋㅋ

 

 

 

 

사이다 한잔~

 

 

 

 

락교와 간장, 장국이에요..

 

 

 

 

고단백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 좋은 연어초밥이에요..

두툼하고 큼직한 연어회의 자태에 깜짝 놀랐어요~ 완전 감동+_+

싱싱하고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도미초밥이에요..

야들야들하면서도 살살 녹는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또 먹고싶은 맛!!

 

 

 

 

광어초밥이에요..

큼직한 광어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았구요..

밥도 하루에 몇번이라도 만드는 최상의 백미라 그런지 그 맛이 살아있는것 같았어요^^

 

 

 

 

참치초밥이에요..

신선함이 살아있는 두툼한 참치회 굿!! (실제로보면 사진보다 훨씬 두툼해요^^;;)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일품이에요~~

 

 

 

 

생새우초밥이에요..

오홋~ 한접시에 3개씩이나..ㅋㅋ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문어초밥이에요..

문어숙회는 잘못 먹으면 정말 질기죠..

그런데, 장인정신이 깃든 전문 조리사의 손길로 탄생해 그런지 아주 연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새우초밥이에요..

역시 새우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가리비초밥은 간장에 콕~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게살초밥이에요..

맛살이 아닌 통통한 진짜 게살이 하나의 초밥에 2개씩 올려져 있다니.. 완전 최고!!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기+_+ 지금껏 맛보지 못한 진정한 초밥을 경험할수 있었어요ㅎㅎ

 

 

 

 

장어군함초밥이에요..

항암효과, 피부미용, 노화방지, 정력강장에도 좋은 장어가 김을 두른 초밥위에 도톰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매콤달콤 부드러우면서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새우튀김이에요..

 

 

 

 

와~ 이렇게 살이 실하고 큼직한 새우튀김은 처음이에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 4접시나 먹었는데도 느끼함이 전혀 없고 이렇게 맛있을수가!! 정말 신선한 기름을 사용한것 같더라구요~

 

 

 

 

우동이에요..

유부, 계란, 맛살, 곤약, 파로 데코레이션까지 너무 예뻤고,

양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요거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에요~ㅋㅋ

초밥 실컷 먹고 우동 먹었더니 과식을 해버렸네요^^;;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과 깔끔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ㅎㅎ

스시하루 초밥은 다른 초밥집과 달리 초밥이 하나하나가 두툼하고 큼직해 좋았구요..

계란초밥이나 새우초밥 같은 경우는 한접시에 무려 3개씩이나 나와서 감동이었어요~

게다가 특별한 비법으로 숙성시킨 재료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이 뛰어났고,

다른 일체의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재료 고유의 맛이 살아있었어요^^

푸짐하고 맛있는 초밥은 물론, 너무나도 친절한 서비스에 정말 상이라도 주고싶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던 맛집이에요~

오늘은 스시하루에서 맛있는 회전초밥을 마음껏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스시하루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번지 두산위브파빌리온 B130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빌리온)

[전화번호] 02-725-6365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ushiharu58.prtnd.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