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홍대맛집/상수맛집]세결여 송창의도 반한 대전맛집 히노아이 홍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세결여 송창의도 반한 대전의 명물 꼬치구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맛집 및 상수맛집으로 주목받는 인기만점 히노아이 홍대점은요.. 옥수수버터구이와 꼬치구이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있는 

대전맛집 히노아이가 홍대로 상륙해 그 진가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홍대맛집이랍니다~

바로바로 숯불에 구워 꼬치를 제공하기에 맛과 식감이 예술이고, 오픈키친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게다가 다찌에 앉아 식사하면 옥수수나 항정살 꼬치가 무료 서비스라니 대박이죠?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맛있는 꼬치구이를 맛보러 상수맛집으로 떠나볼까요?^^

 

 

 

 

대전맛집 히노아이의 대표메뉴인 옥수수버터구이와 치즈떡베이컨말이를 커다란 사람 모형이 들고 있는 간판..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죠?ㅎㅎ 아주 인상적이고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대전의 폭발적인 인기맛집으로 블로거들에게 인정받은 히노아이..

이제 홍대에서도 즐길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다찌 이벤트~~

다찌에 앉으시는 손님에게는 옥수수나 항정살이 서비스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일본 선술집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매화 꽃잎이 휘날리는듯한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실내포차처럼 즐길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픈키친으로 꼬치구이를 만드는 과정도 구경하고, 다찌에 앉아 즐기면 서비스까지~~

 

 

 

 

유명 연예인들과 내노라 하는 뮤지컬배우들이 다 다녀간 맛집인데요.. 연예인들의 방문흔적을 잠깐 살펴볼까요?^^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남자주인공 송창의 싸인..

 

 

 

 

준수아빠로 더 유명해진 영화배우 이종혁 싸인..

 

 

 

 

수십여종의 꼬치가 위생적으로 진열된 모습..

 

 

 

 

히노아이의 대표메뉴인 옥수수버터구이를 만드는 과정을 구경했는데요..

기다란 꼬치에 옥수수 한 자루가 꽂혀져 있고, 직접 개발한 소스를 고루 발라주시네요~

 

 

 

 

한 꼬치씩 바로바로 숯불에 구워 제공해 그 맛이 더욱 훌륭한듯!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네요^^

 

 

 

 

메뉴판이에요..

옥수수버터구이(4,500원), 조갯살구이(3,500원), 토마토베이컨말이구이(3,000원), 감자버터구이(3,000원) 주문..

 

 

 

 

새우볶음밥(8,000원), 낙지볶음밥(8,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찬으로 나온 단무지, 고추피클, 양배추에요..

 

 

 

 

옥수수버터구이에요..

옥수수 한 자루가 먹기 좋게 4등분 되어 나왔어요~

 

 

 

 

먹어봐야 맛을 아는 히노아이 대표 꼬치~

은은한 숯불향과 함께 소스가 잘 배어있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옥수수버터구이가 왜 유명한지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감자버터구이에요..

 

 

 

 

달달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감자버터구이도 굿!!

 

 

 

 

조갯살구이에요..

 

 

 

 

히노아이 특제양념을 발라 구워내 감칠맛이 가득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정말 계속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강한 맛이랍니다^^

 

 

 

 

토마토베이컨말이구이에요..

 

 

 

 

상큼한 방울토마토와 고소한 베이컨이 만나 절묘한 맛을 내는 토마토베이컨말이구이~

토마토는 그냥 먹는것보다 익혀 먹으면 라이코펜이 더욱 활발해져 건강에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듯^^

 

 

 

 

새우볶음밥이에요..

 

 

 

 

통통한 새우가 듬뿍~

느끼함 전혀 없이 담백하고 고슬고슬 맛있게 볶아져 만족스러웠던 새우볶음밥..

 

 

 

 

계란후라이와 샐러드를 올려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낙지볶음밥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가 매력적인 매콤한 낙지볶음밥.. 칼칼하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꼬치구이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정말 꼭 먹어봐야할 메뉴인듯ㅋㅋ

신선한 국내산 재료를 이용해 정성껏 수제로 꼬치를 만들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다 반할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감탄이 절로 나왔고, 지금도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오늘은 히노아이에서 대전의 명물 옥수수버터구이와 다양한 꼬치구이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히노아이 홍대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46(홍영빌딩) 46 1층 / 지번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8-26번지 1층

[전화번호] 02-322-3973

[찾아가는길] 6호선 상수역 1번출구로 나와 약 225m 직진후 우회전한 다음, 약 140m 직진후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7:30 ~ 06:00 / 주말 17:30 ~ 08: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