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올림픽공원맛집/방이역맛집]발렌타인데이 데이트장소! 일마레 올림픽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외식업계 트랜드를 선도하는 인기만점 유명맛집! 올림픽공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일마레 올림픽점은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장소로 추천할만한 방이역맛집으로,

수준있는 파스타, 리조또, 피자를 9,9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식전빵, 샐러드와 아메리카노까지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다시금 발길을 돌리게 만드는 환상의 맛으로 이탈리안 푸드의 대중화에 앞장선 유명맛집 일마레를 함께 살펴볼까요?^^

 

 

 

 

방이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방이역 맛집! 일마레 올림픽공원점..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모던하고 깔끔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2층 매장은 좀 더 고급스럽고 화사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이탈리아~~

날씨가 따뜻해지면 운치있게 야외에서 즐겨도 좋겠죠?^^

 

 

 

 

룸도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듯!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공간..

 

 

 

 

앙증맞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들과 와인병의 멋스러운 조화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소품들..

 

 

 

 

메뉴판이에요..

페페로니 피자 (9,900원)를 주문했어요..

평일 11:30 ~ 14:00 런치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파스타, 리조또, 피자 주문시 샐러드와 아메리카노까지 제공되고 9,900원~

분위기 좋은 품격있는 레스토랑에서 이렇게 착한 가격이라니.. 너무 바람직한 구성이죠?^^

 

 

 

 

토마토 소스 베이스의 일마레 스페셜 (18,000원) 주문..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메뉴도 다양하네요~

 

 

 

 

레몬 에이드 (8,000원), 오렌지 에이드 (8,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레몬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에요..

과즙이 풍부하니 살아있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식전빵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보들보들 따끈한 마늘바게트 정말 맛있더라구요~

 

 

 

 

런치세트 메뉴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하면 함께 제공되는 데일리 스페셜 샐러드에요..

 

 

 

 

양상추, 적채, 당근, 웨지포테이토, 방울토마토, 크루통 등 다양한 재료에 치즈가루와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진 샐러드에요..

런치세트 메뉴에 함께 나오는 샐러드라 기대 안했는데, 정말 근사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다른 레스토랑과는 차원이 다른듯!ㅎㅎ

 

 

 

 

신선하고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

 

 

 

 

웨지포테이토와 방울토마토의 조화도 굿!!

 

 

 

 

토마토 소스 베이스의 일마레 스페셜이에요..

 

 

 

 

별도로 빵이 나오는 토마토소스와 화이트와인으로 맛을 낸 해산물 스파게티에요..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부터 냠냠~

 

 

 

 

치즈와 어우러져 쫄깃한 맛이 매력적이었던 정통 오븐 스파게티..

 

 

 

 

일마레 스페셜에 함께 제공된 빵 속은 이와같이 텅 비어있는데요..

바삭바삭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빵 속에 파스타를 넣어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예술이랍니다ㅎㅎ

기억에 남는 맛을 선사한 잊지못할 파스타였어요^^

 

 

 

 

페페로니 피자에요..

 

 

 

 

페페로니와 올리브가 어우러진 피자..

런치메뉴로 저렴하게 제공되는 피자임에도 불구하고 사이즈도 큼직하고 맛있게 잘 나왔네요ㅎㅎ

 

 

 

 

도우가 얇아 바삭하면서도 쫀득하니 맛있었구요..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또 한번 즐기는.. 음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이탈리아 맛의 바다 일마레..

분위기도 너무 좋고, 친절한 서비스와 훌륭한 맛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ㅋㅋ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겠죠?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일마레 올림픽점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만찬을 저렴하게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일마레 올림픽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83-3 정화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28)

[전화번호] 02-3431-9955

[찾아가는길] 5호선 방이역 4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1천원)

[홈페이지] http://www.il-mare.co.kr/ , http://ilmare_pasta.blog.me/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