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뚝섬역 맛집/서울숲 맛집]정준호 단골집! 성수동 맛집 리즈하우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영화배우 정준호 단골집 뚝섬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숲 맛집 및 성수동 맛집 리즈하우스는 1만원대 고급식사에 라이브공연까지 감상할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코리아타임즈에서도 추천한 맛집이고, 정준호씨 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도 한번 오면 모두 단골이 되는 성수동 맛집이에요~

그럼, 품격을 높여주는 음악, 와인, 그림이 있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리즈하우스를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뚝섬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뚝섬역 맛집 리즈하우스..

 

 

 

 

매장 입구에는 안락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유명 연예인, 정치인들의 입맛은 물론, 각종 언론에 소개된 모습도 찾아볼수 있었어요^^

 

 

 

 

음악, 와인, 그림이 있는 아름다운 이탈리안 전통 레스토랑 리즈하우스 매장 내부 모습..

 

 

 

 

품격이 느껴지는 고급스런 분위기~

 

 

 

 

아늑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지하 1층은 하우스웨딩, 친목 및 가족모임, 돌잔치, 세미나, 비즈니스 등 각종 연회가 가능한 연회장으로,

이용하려면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ㅎㅎ 제가 방문한날은 모 회사에서 신년회를 하고 있더라구요^^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펼쳐지는 라이브공연~

저는 지난 토요일에 방문해 피아니스트 이건민 Trio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ㅎㅎ

프랑스 파리 보비니 국립음악원 재즈피아노과를 졸업한 Piano 이건민, 버클리음대 졸업 및 재즈 연주 BASS를 전공한 Bass 윤종률,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과에서 드럼을 전공한 Drums 최요셉 까지..

국내 최고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감미로운 라이브공연을 감상하며 식사를 하니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듯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나경원 전 국회의원, 영화배우 정준호, 가수 조영남, 지휘자 박상현 등 연예인들과 유명인 싸인..

 

 

 

 

영화배우 오광록, 리즈하우스 대표 및 팝페라가수 박정희, 영화배우 겸 개그맨 임하룡, 영화배우 김성민..

이 외에도 조민수, 이정진 주연의 영화 피에타 종도이웃 역 및 프로듀서 김순모, 영화감독 이제락,

한국의 폴포츠 및 스타킹 성악가로 알려진 테너 김승일, 영화배우 김해연 등 많은 유명인들과 정치인들이 다녀간 곳이고,

정준호씨를 비롯한 연예인들이 한번 오면 모두 단골이 되는 맛집이라고 해요^^

 

 

 

 

코리아타임즈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될 정도로 유명하고,

베트남, 이태리 등 세계 각지의 많은 외국인들 입맛도 사로잡은 맛집~~ 

 

 

 

 

메뉴판이에요..

해산물 스파게티(21,600원) 주문..

 

 

 

 

매콤한 새우 필라프(18,000원) 주문..

 

 

 

 

계절과일(8,400원), 사이다(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에요.. 하나를 주문하면 요렇게 두잔에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인테리어소품도 너무 멋스럽죠?^^

 

 

 

 

애피타이저로 나온 식전빵과 단호박, 고구마에요..

다른 레스토랑과 달리 이렇게 푸짐하고 센스있을수가!!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ㅋㅋ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와 단호박을 함께~~

식전에 입맛을 제대로 돋구어 주는군요ㅋㅋ

 

 

 

 

피클이에요..

 

 

 

 

해산물 스파게티에요..

 

 

 

 

새우, 오징어, 쭈꾸미,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는 토마토 소스의 신선한 해산물 스파게티~

 

 

 

 

쭈꾸미, 새우, 오징어부터 냠냠~

다른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해산물 스파게티와는 차원이 다르게 해산물들이 통통하고 큼직하면서 신선해 만족스러웠어요^^

 

 

 

 

칼칼한 토마토 소스도 좋고, 스파게티 면도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매콤한 새우 필라프에요..

 

 

 

 

통통한 새우를 잘게 다져 각종 야채와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새우 볶음밥~

 

 

 

 

통통한 새우가 겉에만 보이는게 아니라 속속들이 어찌나 많이 들어 있던지 감동이었어요~

느끼함없이 담백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일품!

지금도 또 먹고싶고 생각나는군요~ㅋㅋ 지금껏 제가 먹었던 볶음밥 중 최고라고 말하고 싶네요^^

 

 

 

 

계절과일이에요..

 

 

 

 

귤, 키위, 단감, 배, 오렌지, 청포도로 구성된 신선한 계절과일~

구성이 너무나도 알차고 예쁘더라구요ㅎㅎ

 

 

 

 

오렌지도 먹기 좋게 껍질이 제거되어 있는 센스~

눈과 입이 만족스러웠던 디저트에요^^

 

 

 

 

후식으로 제공된 커피와 녹차에요..

오늘은 특급 레스토랑의 퀄리티를 정의하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레스토랑에서 잊지못할 오감만족 소중한 시간 어떠신가요?

품격있는 분위기와 훌륭한 요리, 라이브공연까지 즐기는 레스토랑이라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을것이라 생각했지만,

다른 레스토랑보다도 저렴한 1만원대 가격에 근사한 일품요리를 즐기며 아름다운 선율의 공연까지 감상할수 있어 대만족이에요~

저두 정준호씨처럼 단골이 될것 같네요ㅋㅋ 가족외식, 데이트장소, 각종 모임장소로도 강추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리즈하우스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13-277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동구 상원12길 1)

[전화번호] 02-6925-6708

[찾아가는길] 2호선 뚝섬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4:00 / 디너 21:00까지 / 일요일 휴무(10명 이상 예약시 오픈가능)

[주차가능여부] 가능 (20대 정도)

[홈페이지] http://www.rizhouse.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